Browse "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(경영공학부)" by Author 현용진

Showing results 1 to 36 of 36

1
A Model for Purifying EEG Measures in terms of Observation and Aggregation Errors

현용진, 숙명여자대학교 경제연구소 논문집 , v.19, pp.157 - 184, 1990-12

2
A New Test of Attribute Significance for Nonparametric Conjoint Models

한민희; Krishnamurthi, Lakshman; 강현모; 현진석; 박상준; 현용진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9, no.2, pp.23 - 47, 2007-07

3
Does suspense spur or hamper consumer creativity = 복합정서인 서스펜스가 소비자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

Park, Sungjun; Hyun, Yong J.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
e-coupon사용의도에 대한 지각된 행동통제의 영향

현용진; 한민희,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pp.65 - 84, 한국소비자학회, 2005-10

5
Gamified wearable devices that motivate people to exercise: a self-determination approach = 게임화된 착용형 장치가 소비자의 운동 동기부여에 미치는 영향: 자기결정성 이론을 통한 접근link

Lim, Jaewon; 임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6
How does processing style affect multisensory cognition? : Holistic versus Analytic perception = 정보처리 양식의 차이가 다감각 자극 인지에 미치는 영향 탐구 : 전체론적 처리와 분석적 처리의 비교link

Lee, Jiyi; Hyun, Yong J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7
MAO 모델을 통한 생활체육참가수준, 생활체육성과, 생활체육만족 및 생활만족도 간의 관계

이현정; 현용진,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, v.13, no.2, pp.177 - 187, 2008-06

8
Salience and Attitude Change;A Configural Approach

현용진, 숙명여자대학교 경제연구소 논문집 , v.20, no.0, pp.115 - 129, 1991-12

9
The effects of cognitive sources of emotions on consumer’s moral judgment and purchase intention of a counterfeit luxury brand = 정서의 인지적 발상 분석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의 도덕적 판단과 위조 명품 브랜드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link

Park Sung-Jun; 박성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0
(The) effect of message meaningfulness on attitudes towards a mixed emotions ad = 복합 정서적 광고에서 메시지의 의미적 중요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link

Choi, Kevin; Hyun, Yong J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1
경쟁광고가 소비자의 제품속성신념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, 광고학연구, v.6, no.1, pp.97 - 118, 1995-03

12
광고삽입쿠폰이 광고의 인지적 효과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; 김익태, 1993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, 한국경영학회, 1993

13
광고의 독점적 경쟁력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

현용진, 소비자학연구, v.4, no.2, pp.97 - 112, 1993-03

14
광고크기,지면선호,소비자 특성과 신문광고효과간의 상관성에 대한 실증적 탐구

현용진, 소비자학연구, v.2, no.2, pp.84 - 91, 1991-03

15
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

민동원; 김지헌; 현용진, 광고학연구, v.21, no.3, pp.7 - 25, 2010-06

16
브랜드 자산 지표 (K-BPI)와 시장 점유율 간 관계에 관한 연구 = (The) effect of K-BPI (korea brand power index) on a brand's market sharelink

박인용; 현용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7
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: 선호의 강도, 메시지 강도,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

현용진; 김문용; 김수영,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pp.163 - 170, 한국소비자학회, 2005

18
사전신념에 충돌하는 경쟁자의 광고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

현용진, 한국방송공사 간행물, no.17, pp.125 - 148, 1992-12

19
상징적 관여 및 기능적 관여 상황에서 상표태도 형성에 대한 연구

전선규; 현용진, 마케팅연구, v.12, no.1, pp.77 - 98, 1997

20
선택대안간 관계효과와 위상정립을 위한 관계도표 (Context Effects and Context Maps for Positioning)

현용진; 한민희; 원유진; 강현모, 200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pp.137 - 147, 한국마케팅학회, 2005-10

21
소비자 관련분야의 촉진연구 고찰

현용진, 소비자학연구, v.11, no.2, pp.123 - 138, 2000-06

22
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의하여 점화되는 자기조절초점이 통화사용량과 요금제 만족도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=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-regulatory focus primed by a smart phone appliac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amount of minutes used and phone plan satisfactionlink

배현철; Bae, Hyun-Chu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3
스포츠경기에서의 자극적 장면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: 뉴로마케팅 적용

이상학; 현용진; 박병호; 김기태; 권예운, 체육과학연구, v.33, no.3, pp.451 - 463, 2022-09

24
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박찬웅; 현용진, 마케팅연구, v.9, no.1, pp.39 - 56, 1994-03

25
신제품 수용에 대한 소비자 불확실성에 있어서 시간적 거리감 수준과 심적 시뮬레이션 및 인상관리 동기의 영향에 관한 연구 = Managing consumer uncertainty in adoption of new products: temporal distance, mental simulation and impression motivationlink

정윤화; Chung, Yoon-Hwa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6
신제품개발에서 마케팅-연구개발간 인지적 및 감정적 갈등

조은성; 한민희; 현용진, 경영과학, v.28, no.2, pp.75 - 92, 2011-07

27
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통한 프라이버시 침입성이 광고태도 및 클릭의도에 미치는 영향 = Privacy invasion through targeted online marketing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and click through intentions : focused on SNS and the extended selflink

윤유리; Yoon, Yur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8
외국인 직접투자가 무역에 미치는 효과분석

유진수; 홍찬식; 완윤종; 현용진, 국제통상연구, v.4, no.2, pp.21 - 42, 1999-12

29
유통경로상 갈등해결양식이 관계형 거래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, 유통연구, v.6, no.2, pp.65 - 89, 2002-01

30
유튜브 광고삽입시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: 광고정보처리와 EEG 반응을 중심으로 = YouTube ad placement and effectiveness : ad processing as reflected by EEGlink

김기태; 현용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31
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

현용진; 이현정,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, v.15, no.5, pp.1 - 15, 2010-10

32
정보량과 인지구조복잡성에 따른 의사결정성과에 관한 연구

현용진; 최선이, 경영학연구, v.23, no.3, pp.1 - 21, 1994-03

33
정보탐색효용이 상표전환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; 채서일; 정재학, 소비자학연구, v.2, no.1, pp.76 - 93, 1991-03

34
제품 품질과 인지된 기능간의 상관관계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김사라; 현용진,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한국마케팅학회, 2008-05

35
컨조인트 분석 방법론에 의한 담배 포장의 금연 인식 유발 효과 분석

김부용; 신윤정; 현용진, 보건사회연구, v.27, no.1, pp.27 - 51, 2007-06

36
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: 소비자의 전문성, 혁신의 연속성,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

김문용; 한민희; 현용진,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, pp.1 - 23, 한국경영과학회, 2003-0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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