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-coupon사용의도에 대한 지각된 행동통제의 영향

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
  • Hit : 670
  • Download : 0
Kang et al.(2006) 연구에서는 쿠폰 사용에 대한 Shimp & Kavas(1984), Bagozzi et al.(1992)의 연구를 확장하여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쿠폰 배포 수단이 소비자의 쿠폰 사용에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에 관해 알아보았다. 여기에서는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배포되는 e-쿠폰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쿠폰 사용행동이 어떻게 변화하였으며, 쿠폰 사용자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Kang et al.(2006) 연구를 요약∙정리하였다
Publisher
한국소비자학회
Issue Date
2005-10
Language
Korean
Citation

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pp.65 - 84

URI
http://hdl.handle.net/10203/152320
Appears in Collection
MT-Conference Papers(학술회의논문)
Files in This Item
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.

qr_code

  • mendeley

    citeulike
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