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5 | TAPIR sound tag: an automatic tagging system based on virtually inaudible high-frequency sound = TAPIR Sound Tag: 비가청 고주파 음향신호 기반 태깅 시스템link Jeon, Ji-Min; 전지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16 | Targeted ads experiment on instagram using user-generated content in social media = 사용자 제작 컨텐츠 기반 데이터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연구link Kim, Heechul; Cha, Meeyoung; 차미영; Kim, Wonj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17 | Template-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=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 Lee, Jung-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18 | 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=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 Kim, Hyung-Jin; 김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19 | The dynamics of online WOM content and product sales for movies = 영화시장에서의 온라인 구전 콘텐트와 제품판매 사이의 역학 관계에 관한 연구link atya zeb; Zeb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20 | The effect of visual modalities on human perception of emotion from music = 시각적 자극이 인간의 음악적 감수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Kim, Kwan; 김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21 | The effects of consumers’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 aware service = 소비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통제가 인지된 프라이버시 위험에 미치는 영향 : 위치기반서비스를 중심으로link Lee, Joo-Hee; 이주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22 | The influence of color association on color preference for PR advertisements = 색채 연상이 PR광고의 색채 선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Jo, Jeong-Hun; 조정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23 | The role of network structure in music consumption = 네트워크 구조가 음악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link Lee, Jung-Youn; 이정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24 | (The) dynamics of online music industry = 온라인 음악 산업에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의 경제학적 관계와 모바일 기술이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Heo, Kyeongseok; 허경석; Kim, Won 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25 | (The) effects of the structural positions in review networks on the course's popularity and satisfaction in MOOC online community = MOOC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타난 리뷰 네트워크에서의 구조적 위치가 강의의 만족도와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Park, Heungseok; Lee, Won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26 | (The) interplay between part segmentation and structure inference for 3D shape parsing = 3차원 형상 분해를 위한 형상 부분 분할과 구조 추론의 상호작용link Kim, Jeonghyun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27 | (The) role of VFX technology for the success of a motion picture: an analysis of representative VFX pictures = 영화의 시각효과가 영화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: VFX가 쓰인 대표적 영화를 중심으로link Park, So-Young; 박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228 | (The) unintended consequences of eBay v. mercexchange = eBay 와 MercExchange 두 회사의 의도치 않은 결과 : 건강관련산업의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link Clugston, Christopher J.; 클럭스턴, 크리스토퍼 존; Kim, Won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29 | Tiled-display 환경에서 시나리오 기반의 상호작용: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상호작용 디자인 = Scenario-based interaction for tiled-display environments: interaction design using smartphone interfacelink 정숭효; Jeong, Sung-Hy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30 | Time-consistent panoramic video inpainting with 3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= 3D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의 시간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파노라마 비디오 인페인팅link Lelong, Julie Alfonsine E.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31 | Topology and evolution of the network of western classical music composers = 서양 고전 음악 작곡가 네트워크의 위상과 진화link Park, Do-Heum; 박도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32 | Transferring singing expressions from one voice to another = 가창 표현 이식 알고리즘link Yong, Sang Eon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33 | TV 프로그램과 시청자의 상호작용성 강화를 위한 참여자 보상 방법에 관한 연구 = Study on the method of rewarding participants for enhancing the interactivity between TV programs and viewerslink 이수지; Lee, Su j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34 | TV광고의 서사구조 분석 = Narrative structural analysis of commercial filmslink 김민정; Kim, Min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 |
235 | Understanding comments on social news : analyzing comment-reading behavior and comparing textual similarity on facebook news posts = 소셜 뉴스 댓글에 대한 이해 : 페이스북상의 뉴스 게시물의 댓글 읽기 행동 분석과 유사도 비교를 중심으로link Lim, Hongjun; Lee, Wonjae; 이원재; Cha, Mee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36 | Understanding social network of characters in a narrative : case of victor hugo's les miserables =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내러티브의 이해: 빅토르위고의 레미제라블의 사례를 중심으로link Min, Semi; 민세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37 | Understanding the relationship between characters in movie scripts : The perspective on co-appearance and sentiments = 동시 등장과 감정을 고려한 영화 스크립트 등장인물들의 관계에 대한 정량적인 이해link Kim, Jinyoung; Park, Ju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38 | User responses to computer-mediated corrective feedback in CALL: focused on learner notice to recast enhancement strategies = CALL 환경에서의 컴퓨터 매개 교정적 피드백에 대한 사용자 반응 연구: Recast 강화 전략에 따른 제2언어 학습자 Notice를 중심으로link Yoo, Hyung-Kyoon; 유형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39 | Validation of the effects of influencers in social networks through disseminating the facebook application = 소셜네트워크에서의 인플루언서 영향력 검증에 관한 연구 :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확산을 중심으로link Kim, Su-Yeon; 김수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240 | Video enhancement in low-light condition via interval flash = 인터벌 플래시 발광을 통한 저광량 환경에서의 비디오 화질 개선link Hwang, Jun-Youp; 황준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41 | Video panorama for 2D to 3D conversion = 2D 영상에서 3D 입체영상으로의 컨버팅을 위한 비디오 파노라마 이미지 생성에 관한 연구link Choi, Seong-Woo; 최성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42 | VideoVoyage: an efficient multi-scale navigable codec for video viewing = 비디오항해: 비디오관람을 위한 효율적인 멀티스케일 네비게이션 코덱link Lee, Kyung-Han; 이경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43 | Visitor-centered artwork network analysis using object detection = 객체 검출을 활용한 관람객 중심의 예술작품 네트워크 분석link Hong, Sukjoo; Lee, Ji-Hyun; 이지현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44 | Who are you behind the review? The effect of reviewers' profiles on consumer response = 리뷰작성자의 회원정보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Lee, Ji-Sun; 이지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45 | YM2413-MDB : a collection of multi-instrumental symbolic music and 1980s FM music generation for video game = YM2413-MDB : 게임음악 악보 데이터셋의 수집과 이를 활용한 1980년대 비디오 게임 음악 자동 생성link Choi, Eunji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46 | Zero-shot learning for audio-based music classification and tagging = 오디오 기반 음악 자동 태깅 및 분류를 위한 제로샷 학습 모델에 대한 연구link Choi, Jeong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47 | 가사가 있는 배경음악이 광고 메시지 전달에 미치는 영향 = Effects of background music with vocal on message processing in advertisinglink 김진우; Kim, Jin-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48 | 가상의복 디자인을 위한 인터랙티브한 패턴조작 = Automatic pattern manipulation for virtual garment designlink 정휘룡; Jung, Hwi-Ryong; 원광연; 코디어, 프레데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 |
249 | 가상현실에서의 컨템포러리아트 전시관 구축 방안 연구 = A study on the building a virtual museum of contemporary art : issues and possibilitieslink 박주희; Park, Ju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250 | 가상환경기반의 발레교육을 위한 발레기본자세 분석에 관한 연구 = An analysis of basic ballet postures for ballet education based on VR environmentlink 고상아; Ko, sang ah; 원광연; Wohn, Kwang 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51 |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지휘 동작 인식 시스템 = The conducting motion recognizing system using acceleration sensors for the virtual orchestralink 손동관; Son, Dong-Kwan; 원광연; 노영해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6 |
252 | 감정 메시지와 가치 메시지의 확산 분석을 통한 트위터 상의 공중 연구 = The public on Twitter: testing social diffusion of emotion and valuelink 유소라; Yu, So-Ra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53 | 개인 기부자들의 비영리단체에 대한 후원의사를 증진시키기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연구 = A study of serious game design for enhancing intention of individual donors to donate to non-profit organizations.link 도민석; Do, Min Seok; 도영임; Doh, Young Yi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54 | 공공 앰비언트 디스플레이에서의 정보시각화를 위한 추상화 모델 = An abstraction model for information visualization on public ambient displayslink 김희선; Kim, Hee-S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55 | 공공디스플레이에서 공간적 상관관계를 고려한 인간과 디지털 아트의 상호작용 = From ambient to interactive: human-digital art interaction on public display based on the spatial relationshiplink 안미혜; An, Mi-hye; 원광연; Wohn, Kwang-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256 | 공연 창작의 발상지원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‘random character creator’ 개발 연구 = Developing 'random character creator' application for creative support for performancelink 임호경; Im, Ho K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57 | 과학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과학 전시 콘텐츠 기획 방법론에 관한 연구 = A research on the methodology of contents planning for science exhibition as a way of science communicationlink 윤아연; Yun, A-Yon; 김정화; Kim, Jung-wha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258 | 교육용게임 효과성평가모형 개선연구 = A study on improvement of education effectiveness evaluation model for educational serious gameslink 임익수; Leem, Eek-S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259 | 구형스크린 프로젝션 시스템의 전시 및 공연에서의 활용 = Exploration of spherical screen projection for exhibits and performanceslink 안명욱; An, Myoung-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260 | 규칙성을 가진 벡터 텍스처의 합성에 관한 연구 = Synthesis of near-regular vector texture patternslink 서재우; Seo, Jae-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 |
261 | 금전적 보상 시 가상 화폐와 현실 화폐의 차이에 의한 행동 및 생리 반응 비교 연구 = Virtual and real money related difference in behavioral and physiological responses to the monetary reward stimulilink 윤상섭; Yoon, Sang Sup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62 | 기술관련 갈등을 둘러싼 대중간 갈등의 성격 규명 : 4차산업혁명 갈등 관련 네이버뉴스 기사 및 댓글을 중심으로(2016-2020) = Public conflicts over technology-related conflicts : analyzing naver news articles and comments on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conflict (2016-2020)link 양지성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63 | 기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대중적 이미지에 기초한 CI/BI 로고 색채 및 형태 추천 시스템 = Color and shape recommendation system for CI/BI logos based on corporate/brand identity and public imageslink 이상은; Lee, Sang E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64 | 깊이 정보 시각화 이미지를 활용한 딥러닝 기반의 유화 분류 방법 = Deep learning based oil painting classification method using depth information visualization Imagelink 김지훈; 안재홍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65 | 네트워크 공연에서 퍼포머 간 상호작용의 효율성과 현존감을 높이기 위한 방법 연구 : ‘굿모닝 미스터 오웰’ 분석을 바탕으로 = A study on method to enhance effectiveness and presence of interactivity in networked performance : based on the analysis of ‘Good Morning Mr. Orwell’link 박정선; Park, Jung-S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66 | 뉴 미디어 아트의 촉각적 나르시시즘에 관한 연구: 자기의 심리적 경계에 대한 예술적 실험 = A study on tactile Narcissism in new media art: artistic experiment on the psychological boundary of the selflink 김규리; Kim, Kyu-Ree; 원광연; Wohn, Kwang-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67 | 뉴로스케이프 : 심층 신경망의 멀티모달 커넥션 기반 사운드스케이프 디자인 = Neuroscape : soundscape design based on multimodal connections of deep neural networkslink 박승순; 남주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68 | 다양한 감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햅틱 프리미티브 = Haptic primitives for the multi-modal communicationlink 진도형; Jin, Do-Hy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5 |
269 |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 나타난 토론 네트워크 구조 분석 = The structure of discussion networks in Daum Agoralink 김대훈; Kim, Dae-H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70 | 다중 웨어러블 카메라를 위한 인터랙션 방법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interaction methods for multiple wearable cameraslink 김중현; Gim, Jung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71 | 단일 버튼의 다중 입력을 위한 시선과 머리 동작을 결합한 증강현실 스마트 안경 인터랙션 = Single button-based multi-input interaction by combining the gaze pointer and head motion on AR smart glasseslink 김채원; 우운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72 | 단일 프로젝터의 분할 레이어 투사를 이용한 가상 공연 무대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virtual performance stage utilizing partitioned layer projection of single projectorlink 김현기; Kim, Hyun-G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73 | 달걀형 서비스 로봇의 접촉 인식 향상을 위한 외형적 영향 분석과 터치 센서 배치 디자인 = Analysis of influence of robot appearance to human touch and displacement of touch sensors for enhancing touch recognition at an egg-shaped robotlink 김진태; Kim, Jin-T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74 | 대규모 유비쿼터스 게임 추천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아키텍처 : 게임 요구사항에 대한 정합분석을 중심으로 = A system architecture for a massive ubiquitous game recommendation service : issues for game requirement matchinglink 안미루; Ahn, Mi-r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