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76 | Qtag: tagging as a means of self-expression and harnessing collective opinion for VLSC = VLSC를 위한 집단 의견 수집 및 사용자 의견 표현으로써의 정성태깅(Qtag)의 개발link Lee, Sung-Eob; 이성업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177 | Quadruped locomotion on non-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 Kim, Tae hei; Lee, Sung 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178 | Quantitative analysis of subject matters in science fiction using topic modeling =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SF 소설 소재의 정량적 분석link Namgoong, Minsang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79 | Quantitative evaluation of singing performance using acoustic analysis = 음향적 분석을 이용한 가창 목소리의 정량적 평가link Kim, Tae Hyoung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180 | Ranking competitors using degree-neutralized random walks = 랜덤 워크에 기반을 둔 서열화 모델 제안link Shin, Seungkyu; 신승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181 | Real-time full-body virtual avatar from sparse tracking data = 제한된 추적 정보를 이용한 실시간 전신 가상 아바타link Yang, Dongseok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182 | Real-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=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 Kim, Sang 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183 | Real-time modification of music with the respiration pattern of dancers = 무용수의 호흡패턴을 이용한 실시간 음악 조정link Lee, Jeong-Seob; 이정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84 | Real-time pitch tracking using weakly supervised convolutional recurrent neural network = 합성곱 순환 신경망을 사용한 실시간 음 높이 추적link Choi, Soonbeom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85 | Real-time retargeting of upper-body motion to virtual avatars in dissimilar environments = 상이 환경 내 가상 아바타로의 상반신 모션 실시간 리타게팅link Kang, Jiho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186 | 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=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 Hwang, Sara Yoonji; 황윤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187 | Recognizing object of attention in virtual reality = 가상공간에서의 주의대상객체 인식기법link Chung, Choongho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88 | Referential meaning and visual imagery induced by program music based on behavior and electrophysiological recordings = 행동데이터 및 전기생리학적 기록을 통한 표제음악이 불러일으키는 지시적 의미와 시각적 심상에 관한 연구link Kim, Jun-Ok; 김준옥; Kim, Tak-Hwan; 김탁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189 | Reflector : distance-independent, private pointing on a reflective screen = 리플렉터 : 화면 상의 자기 반사를 활용한 직접 포인팅link Lee, Jong-I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90 | Regular islamic geometric pattern design and application based on shape grammar interpreter = 이슬람식 기하학적 패턴 구현을 위한 형상문법 시스템 적용 연구link Chang, Zhuming; Lee, Ji-Hyun; 이지현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191 | Representation learning for boundary detection in music structure analysis = 음악 구조 분석에서 경계 탐지를 위한 표현 학습link Choi, Minsuk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192 | Representation learning of music using artist labels = 아티스트 레이블을 이용한 음악의 표현 학습link Park, Jiyoung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93 | Research on the complementarity of online and offline social networks = 온라인, 오프라인 소셜 네트워크의 보완관계에 대한 연구link 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194 | Retrieval for footsteps sound assets and auto-triggering of humanoid character footsteps in in-game cutscenes = 인게임 컷신에서의 인간형 캐릭터 발걸음 사운드 에셋 검색 및 오토트리거링link Bae, Joonhyung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195 | Reward schedule and avatar visibility modulate the sense of joint agency in a naturalistic VR collaboration task = 실제적 VR 협업 시 보상 방식과 아바타 시각화에 따른 공동 주체성 변화link Lee, Seung Un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196 | Semantic connection between art historical context and segmented images of paintings for virtual museum curation = 가상현실 박물관 큐레이션을 위한 회화 이미지와 텍스트 의미망 연결link Oh, Kyung Taek; Ahn, Jaeh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197 | Shadow removal in front projection system using skeleton model = 스켈레톤 모델을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link Kim, Jaed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198 | Singing melody extraction using multi-column deep neural networks = 다중 심층 신경망을 사용한 가창 멜로디 추출link Kum, Sangeun; 금상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199 | Smart Icebreaker: 새로운 그룹 구성원 간의 대인매력을 강화시켜주는 게임 인터랙션 연구 = Smart icebreaker: Game interaction for enhancing interpersonal attraction among members of a new grouplink 문지원; Moon, Ji-W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00 | Smartphone-based music conducting = 스마트폰을 사용한 음악 지휘 연습link Lim, Yang-Kyu; 임양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01 | Social eBook을 활용한 소셜리딩의 독서효과 연구 : 인문고전 분야 독서를 중심으로 = Reader experience in social reading using social eBook : focus on the genre of classical humanitieslink 이세연; Lee, Se-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02 | Social Media에서 News Type에 따른 정보 제공자 선택 경향의 차이 = Difference on information source preference by news type in social medialink 김태오; Kim, Tae-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03 | Sonicontrol = 전자기파의 VLF 대역을 이용한 전기 기타용 제스처 인식 시스템link Suh, Sangwon; 서상원; Lee, Sung-Hee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04 | Sound Synthesis of the Geomungo Using Digital Waveguide Modeling = 디지털 도파관 이론에 기반한 거문고의 소리 합성에 관한 연구link Kim, Seung-Hun; 김승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05 | Sparse multi-view object segmentation using local depth mapping = 깊이 정보의 매핑을 이용한 다시점 객체 분리 방법link Jeong, Seunghwa; 정승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06 | Spatial authoring of virtual exhibitions using 3D visualization of the correlation among artwork metadata = 작품 메타데이터 간 상관 관계의 3D 시각화를 활용한 가상 전시 공간 저작 기술link Yeom, Inhwa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07 | Spatial correlation analysis of the indicators of anthropocene using urban data : focusing on ground-level ozone and fine particulate matters = 도시 데이터를 활용한 인류세 지표의 공간 상관성 분석 : 지표면오존과 초미세먼지를 중심으로link Lee, Gyu-eun; Lee, Ji-H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08 | Spatio-temporal graph-based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for character motion style transfer = 캐릭터 모션 스타일 전이를 위한 시공간적 그래프 기반의 적대적 생성 신경망link Park, Soom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09 | Speech animation synthesis based on a Korean co-articulation model =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link Jang, Juny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10 | Stereoscopic image generation of background terrain scenes = 지형지물 장면의 입체 자동 변환link Hwang, Hui-Cheol; 황희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11 | Structuralizing the fluxus way of life: an analysis of the evolution and the pattern of interaction in the social network of fluxus, 1960-1996 = 플럭서스의 구조화 : 플럭서스 소셜 네트워크의 진화와 행동 패턴, 1960-1996link Lee, Rooni; 이루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12 | Studio SEMI(Simple and Easy-to-use Musical Interfaces) Installations and Concerts with digital musical interfaces = Studio SEMI - 디지털 음악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전시 및 공연link Jeong, Song-Hee; 정송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13 | Study on spontaneous interactive animation for virtual agents based on iterative predictions and action-difference learning = 반복 예측 및 행동-차이 학습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 간 자발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연구link Kim, Jaehyun; 김재현; Noh, Junyonh; 노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14 | SynScore : 로봇의 음향 표현을 위한 새로운 표기체계 = SynScore : novel notation for robot sound expressionlink 천경수; Chun, Kyung-S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15 | TAPIR sound tag: an automatic tagging system based on virtually inaudible high-frequency sound = TAPIR Sound Tag: 비가청 고주파 음향신호 기반 태깅 시스템link Jeon, Ji-Min; 전지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16 | Targeted ads experiment on instagram using user-generated content in social media = 사용자 제작 컨텐츠 기반 데이터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연구link Kim, Heechul; Cha, Meeyoung; 차미영; Kim, Wonj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17 | Template-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=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 Lee, Jung-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18 | 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=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 Kim, Hyung-Jin; 김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19 | The dynamics of online WOM content and product sales for movies = 영화시장에서의 온라인 구전 콘텐트와 제품판매 사이의 역학 관계에 관한 연구link atya zeb; Zeb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20 | The effect of visual modalities on human perception of emotion from music = 시각적 자극이 인간의 음악적 감수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Kim, Kwan; 김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21 | The effects of consumers’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 aware service = 소비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통제가 인지된 프라이버시 위험에 미치는 영향 : 위치기반서비스를 중심으로link Lee, Joo-Hee; 이주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22 | The influence of color association on color preference for PR advertisements = 색채 연상이 PR광고의 색채 선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Jo, Jeong-Hun; 조정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23 | The role of network structure in music consumption = 네트워크 구조가 음악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link Lee, Jung-Youn; 이정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24 | (The) dynamics of online music industry = 온라인 음악 산업에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의 경제학적 관계와 모바일 기술이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Heo, Kyeongseok; 허경석; Kim, Won 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25 | (The) effects of the structural positions in review networks on the course's popularity and satisfaction in MOOC online community = MOOC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타난 리뷰 네트워크에서의 구조적 위치가 강의의 만족도와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Park, Heungseok; Lee, Won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26 | (The) interplay between part segmentation and structure inference for 3D shape parsing = 3차원 형상 분해를 위한 형상 부분 분할과 구조 추론의 상호작용link Kim, Jeonghyun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27 | (The) role of VFX technology for the success of a motion picture: an analysis of representative VFX pictures = 영화의 시각효과가 영화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: VFX가 쓰인 대표적 영화를 중심으로link Park, So-Young; 박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228 | (The) unintended consequences of eBay v. mercexchange = eBay 와 MercExchange 두 회사의 의도치 않은 결과 : 건강관련산업의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link Clugston, Christopher J.; 클럭스턴, 크리스토퍼 존; Kim, Won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29 | Tiled-display 환경에서 시나리오 기반의 상호작용: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상호작용 디자인 = Scenario-based interaction for tiled-display environments: interaction design using smartphone interfacelink 정숭효; Jeong, Sung-Hy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30 | Time-consistent panoramic video inpainting with 3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= 3D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의 시간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파노라마 비디오 인페인팅link Lelong, Julie Alfonsine E.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31 | Topology and evolution of the network of western classical music composers = 서양 고전 음악 작곡가 네트워크의 위상과 진화link Park, Do-Heum; 박도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32 | Transferring singing expressions from one voice to another = 가창 표현 이식 알고리즘link Yong, Sang Eon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33 | TV 프로그램과 시청자의 상호작용성 강화를 위한 참여자 보상 방법에 관한 연구 = Study on the method of rewarding participants for enhancing the interactivity between TV programs and viewerslink 이수지; Lee, Su j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34 | TV광고의 서사구조 분석 = Narrative structural analysis of commercial filmslink 김민정; Kim, Min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 |
235 | Understanding comments on social news : analyzing comment-reading behavior and comparing textual similarity on facebook news posts = 소셜 뉴스 댓글에 대한 이해 : 페이스북상의 뉴스 게시물의 댓글 읽기 행동 분석과 유사도 비교를 중심으로link Lim, Hongjun; Lee, Wonjae; 이원재; Cha, Mee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