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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howing results 176 to 235 of 427

176
Qtag: tagging as a means of self-expression and harnessing collective opinion for VLSC = VLSC를 위한 집단 의견 수집 및 사용자 의견 표현으로써의 정성태깅(Qtag)의 개발link

Lee, Sung-Eob; 이성업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177
Quadruped locomotion on non-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

Kim, Tae hei; Lee, Sung 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78
Quantitative analysis of subject matters in science fiction using topic modeling =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SF 소설 소재의 정량적 분석link

Namgoong, Minsang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79
Quantitative evaluation of singing performance using acoustic analysis = 음향적 분석을 이용한 가창 목소리의 정량적 평가link

Kim, Tae Hyoung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80
Ranking competitors using degree-neutralized random walks = 랜덤 워크에 기반을 둔 서열화 모델 제안link

Shin, Seungkyu; 신승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81
Real-time full-body virtual avatar from sparse tracking data = 제한된 추적 정보를 이용한 실시간 전신 가상 아바타link

Yang, Dongseok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82
Real-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=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

Kim, Sang 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83
Real-time modification of music with the respiration pattern of dancers = 무용수의 호흡패턴을 이용한 실시간 음악 조정link

Lee, Jeong-Seob; 이정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84
Real-time pitch tracking using weakly supervised convolutional recurrent neural network = 합성곱 순환 신경망을 사용한 실시간 음 높이 추적link

Choi, Soonbeom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85
Real-time retargeting of upper-body motion to virtual avatars in dissimilar environments = 상이 환경 내 가상 아바타로의 상반신 모션 실시간 리타게팅link

Kang, Jiho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86
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=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

Hwang, Sara Yoonji; 황윤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187
Recognizing object of attention in virtual reality = 가상공간에서의 주의대상객체 인식기법link

Chung, Choongho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88
Referential meaning and visual imagery induced by program music based on behavior and electrophysiological recordings = 행동데이터 및 전기생리학적 기록을 통한 표제음악이 불러일으키는 지시적 의미와 시각적 심상에 관한 연구link

Kim, Jun-Ok; 김준옥; Kim, Tak-Hwan; 김탁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189
Reflector : distance-independent, private pointing on a reflective screen = 리플렉터 : 화면 상의 자기 반사를 활용한 직접 포인팅link

Lee, Jong-I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90
Regular islamic geometric pattern design and application based on shape grammar interpreter = 이슬람식 기하학적 패턴 구현을 위한 형상문법 시스템 적용 연구link

Chang, Zhuming; Lee, Ji-Hyun; 이지현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91
Representation learning for boundary detection in music structure analysis = 음악 구조 분석에서 경계 탐지를 위한 표현 학습link

Choi, Minsuk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92
Representation learning of music using artist labels = 아티스트 레이블을 이용한 음악의 표현 학습link

Park, Jiyoung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93
Research on the complementarity of online and offline social networks = 온라인, 오프라인 소셜 네트워크의 보완관계에 대한 연구link

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94
Retrieval for footsteps sound assets and auto-triggering of humanoid character footsteps in in-game cutscenes = 인게임 컷신에서의 인간형 캐릭터 발걸음 사운드 에셋 검색 및 오토트리거링link

Bae, Joonhyung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95
Reward schedule and avatar visibility modulate the sense of joint agency in a naturalistic VR collaboration task = 실제적 VR 협업 시 보상 방식과 아바타 시각화에 따른 공동 주체성 변화link

Lee, Seung Un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96
Semantic connection between art historical context and segmented images of paintings for virtual museum curation = 가상현실 박물관 큐레이션을 위한 회화 이미지와 텍스트 의미망 연결link

Oh, Kyung Taek; Ahn, Jaeh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97
Shadow removal in front projection system using skeleton model = 스켈레톤 모델을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link

Kim, Jaed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98
Singing melody extraction using multi-column deep neural networks = 다중 심층 신경망을 사용한 가창 멜로디 추출link

Kum, Sangeun; 금상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99
Smart Icebreaker: 새로운 그룹 구성원 간의 대인매력을 강화시켜주는 게임 인터랙션 연구 = Smart icebreaker: Game interaction for enhancing interpersonal attraction among members of a new grouplink

문지원; Moon, Ji-W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200
Smartphone-based music conducting = 스마트폰을 사용한 음악 지휘 연습link

Lim, Yang-Kyu; 임양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01
Social eBook을 활용한 소셜리딩의 독서효과 연구 : 인문고전 분야 독서를 중심으로 = Reader experience in social reading using social eBook : focus on the genre of classical humanitieslink

이세연; Lee, Se-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02
Social Media에서 News Type에 따른 정보 제공자 선택 경향의 차이 = Difference on information source preference by news type in social medialink

김태오; Kim, Tae-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03
Sonicontrol = 전자기파의 VLF 대역을 이용한 전기 기타용 제스처 인식 시스템link

Suh, Sangwon; 서상원; Lee, Sung-Hee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204
Sound Synthesis of the Geomungo Using Digital Waveguide Modeling = 디지털 도파관 이론에 기반한 거문고의 소리 합성에 관한 연구link

Kim, Seung-Hun; 김승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205
Sparse multi-view object segmentation using local depth mapping = 깊이 정보의 매핑을 이용한 다시점 객체 분리 방법link

Jeong, Seunghwa; 정승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206
Spatial authoring of virtual exhibitions using 3D visualization of the correlation among artwork metadata = 작품 메타데이터 간 상관 관계의 3D 시각화를 활용한 가상 전시 공간 저작 기술link

Yeom, Inhwa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207
Spatial correlation analysis of the indicators of anthropocene using urban data : focusing on ground-level ozone and fine particulate matters = 도시 데이터를 활용한 인류세 지표의 공간 상관성 분석 : 지표면오존과 초미세먼지를 중심으로link

Lee, Gyu-eun; Lee, Ji-H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08
Spatio-temporal graph-based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for character motion style transfer = 캐릭터 모션 스타일 전이를 위한 시공간적 그래프 기반의 적대적 생성 신경망link

Park, Soom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209
Speech animation synthesis based on a Korean co-articulation model =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link

Jang, Juny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10
Stereoscopic image generation of background terrain scenes = 지형지물 장면의 입체 자동 변환link

Hwang, Hui-Cheol; 황희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211
Structuralizing the fluxus way of life: an analysis of the evolution and the pattern of interaction in the social network of fluxus, 1960-1996 = 플럭서스의 구조화 : 플럭서스 소셜 네트워크의 진화와 행동 패턴, 1960-1996link

Lee, Rooni; 이루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212
Studio SEMI(Simple and Easy-to-use Musical Interfaces) Installations and Concerts with digital musical interfaces = Studio SEMI - 디지털 음악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전시 및 공연link

Jeong, Song-Hee; 정송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213
Study on spontaneous interactive animation for virtual agents based on iterative predictions and action-difference learning = 반복 예측 및 행동-차이 학습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 간 자발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연구link

Kim, Jaehyun; 김재현; Noh, Junyonh; 노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14
SynScore : 로봇의 음향 표현을 위한 새로운 표기체계 = SynScore : novel notation for robot sound expressionlink

천경수; Chun, Kyung-S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15
TAPIR sound tag: an automatic tagging system based on virtually inaudible high-frequency sound = TAPIR Sound Tag: 비가청 고주파 음향신호 기반 태깅 시스템link

Jeon, Ji-Min; 전지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216
Targeted ads experiment on instagram using user-generated content in social media = 사용자 제작 컨텐츠 기반 데이터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연구link

Kim, Heechul; Cha, Meeyoung; 차미영; Kim, Wonj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217
Template-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=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

Lee, Jung-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18
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=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

Kim, Hyung-Jin; 김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19
The dynamics of online WOM content and product sales for movies = 영화시장에서의 온라인 구전 콘텐트와 제품판매 사이의 역학 관계에 관한 연구link

atya zeb; Zeb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20
The effect of visual modalities on human perception of emotion from music = 시각적 자극이 인간의 음악적 감수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

Kim, Kwan; 김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221
The effects of consumers’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 aware service = 소비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통제가 인지된 프라이버시 위험에 미치는 영향 : 위치기반서비스를 중심으로link

Lee, Joo-Hee; 이주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22
The influence of color association on color preference for PR advertisements = 색채 연상이 PR광고의 색채 선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

Jo, Jeong-Hun; 조정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23
The role of network structure in music consumption = 네트워크 구조가 음악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link

Lee, Jung-Youn; 이정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224
(The) dynamics of online music industry = 온라인 음악 산업에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의 경제학적 관계와 모바일 기술이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

Heo, Kyeongseok; 허경석; Kim, Won 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25
(The) effects of the structural positions in review networks on the course's popularity and satisfaction in MOOC online community = MOOC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타난 리뷰 네트워크에서의 구조적 위치가 강의의 만족도와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

Park, Heungseok; Lee, Won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226
(The) interplay between part segmentation and structure inference for 3D shape parsing = 3차원 형상 분해를 위한 형상 부분 분할과 구조 추론의 상호작용link

Kim, Jeonghyun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227
(The) role of VFX technology for the success of a motion picture: an analysis of representative VFX pictures = 영화의 시각효과가 영화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: VFX가 쓰인 대표적 영화를 중심으로link

Park, So-Young; 박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228
(The) unintended consequences of eBay v. mercexchange = eBay 와 MercExchange 두 회사의 의도치 않은 결과 : 건강관련산업의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link

Clugston, Christopher J.; 클럭스턴, 크리스토퍼 존; Kim, Won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29
Tiled-display 환경에서 시나리오 기반의 상호작용: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상호작용 디자인 = Scenario-based interaction for tiled-display environments: interaction design using smartphone interfacelink

정숭효; Jeong, Sung-Hy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30
Time-consistent panoramic video inpainting with 3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= 3D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의 시간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파노라마 비디오 인페인팅link

Lelong, Julie Alfonsine E.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231
Topology and evolution of the network of western classical music composers = 서양 고전 음악 작곡가 네트워크의 위상과 진화link

Park, Do-Heum; 박도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232
Transferring singing expressions from one voice to another = 가창 표현 이식 알고리즘link

Yong, Sang Eon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233
TV 프로그램과 시청자의 상호작용성 강화를 위한 참여자 보상 방법에 관한 연구 = Study on the method of rewarding participants for enhancing the interactivity between TV programs and viewerslink

이수지; Lee, Su j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34
TV광고의 서사구조 분석 = Narrative structural analysis of commercial filmslink

김민정; Kim, Min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

235
Understanding comments on social news : analyzing comment-reading behavior and comparing textual similarity on facebook news posts = 소셜 뉴스 댓글에 대한 이해 : 페이스북상의 뉴스 게시물의 댓글 읽기 행동 분석과 유사도 비교를 중심으로link

Lim, Hongjun; Lee, Wonjae; 이원재; Cha, Mee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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