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 5G 통신서비스의 전환요인에 따른 비고객대상 클러스터 분석 = A cluster analysis on non-customers through the 5G service transition factorslink 박진원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 | A Customer needs analysis in the UCaaS business through the text mining approach =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UCaaS 사업에서의 고객요구 분석link Lee, Yongmyoung; Ahn, Jae 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 | Behavior-based recommender system using big data analysis =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행태 기반 추천시스템link Nam, Ki Hwan; 남기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4 | C2C 공유경제 서비스 참여자 간의 비대칭적 플랫폼 참여의도 신건호; 박규홍; 박용진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9, no.3, pp.47 - 67, 2017-09 |
5 | Can online reviewers really appreciate their surgeons’ medical performance? : an empirical study on cardiac surgeons’ performance in New York State = 온라인상에서 의사들의 실력은 제대로 평가될 수 있을까?: 미국 뉴욕주 심장외과의 성과에 관한 계량적 연구link Lim, Hwakyung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6 | Conversion paths of online consumers : a sequential pattern mining approach = 순차 패턴 마이닝을 활용한 고객 온라인 채널 경로 분석link Yun, Jin-hyuk; Ahn, Jae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7 | CPU 챠트를 이용한 통신 서비스 실패 원인 분석 안재현; 권재원; 김명수; 이동주; 이상윤; 한상필, 한국경영과학회 &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, pp.96 - 99, 대한산업공학회, 2001-04 |
8 | CUP차트를 이용한 정보통신 서비스의 동적 경쟁 분석 안재현; 이동주; 김명수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209 - 212, 한국경영과학회, 2001-10 |
9 | Cybersecurity and privacy Behaviors in a data-driven environment = 데이터 중심 환경에서의 사이버 보안과 프라이버시 행위link Ju, Jae Hyeon; Ahn, Jae 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0 | e-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이상윤; 이동주; 김명수; 이동후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9, no.2, pp.41 - 66, 2007-08 |
11 | ESG 활동이 한국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: B2C 및 B2B 기업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안소현; 안재현; 한인구, 경영과학, v.40, no.2, pp.59 - 75, 2023-06 |
12 | ESG가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: 소비자 상호작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(The) impact of ESG on the firm’s performance :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interactionlink 안소현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3 | IoT 기반 스마트 리스크 관리 프레임워크 : 제조업을 대상으로 = IoT-based smart risk management framework : principles and application for manufacturing industrylink 허동기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4 | IoT제품 사용자 분석을 통한 제품기획전략에 관한 연구 : 기대일치모형 중심으로 = (A) study on product planning strategy through IoT product user analysis : focusing on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link 오민석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15 | Online review effectiveness depending on review display = 온라인 리뷰 표현 방식에 따른 리뷰의 효과성: 성별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link Kim, Bo Kyeong; 김보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16 | Online review systems : power and trustfulness of valence = 온라인 리뷰 시스템 : 평점의 예측력과 신뢰성에 관하여link Kim, Dongyeon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17 | Predicting the mobile consumer purchase behavior using quantified visual preferences = 정량화된 시각적선호도를 이용한 모바일 소비자 구매행태 예측link Yu, Young Joon; Ahn, Jae 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18 | Previous Satisfaction and Positive Word-of-Mouth Communication as Antecedents to Purchase Intention in Transmedia Storytelling 박봉원; 안재현,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, v.6, no.4, pp.90 - 100, 2010-12 |
19 | State Transition Diagram을 이용한 신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체/보완관계 분석: 와이브로(WiBro) 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재현; 김문구; 한상필; 박봉원; 이상윤; 방영석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304 - 316, 한국경영과학회, 2004-10 |
20 | The effect of ambient and social factors on the impulse purchasing in social commerce = 소셜 커머스에서 환경적, 사회적 요인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link Ju, Jae-Hyeon; 주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1 | The impact of the number of alternatives on online consumer choice = 온라인에서 대안의 수가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link Bae, Yoon-Soo; 배윤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2 | (The) effect of information systems(IS) on health behavior change and its business implicationslink Kyung, Nakyung; Ahn, Jaehyeon; et al, 2021 |
23 | (The) effectiveness of ad personalization based on real-time visual attention : evidence from object detection and eye-tracking = 실시간 시각정보를 활용한 광고 개인화 효과: 물체 감지 및 시선 추적을 활용한 실증적 연구link Kim, Jeongmin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4 | (The) effectiveness of zero-rating strategy on mobile application usage = 제로 레이팅 전략의 효과에 따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 패턴 분석link Kim, Tak-Hun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5 | (The) impact of IT adoption on user behavior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= 정보시스템 도입에 따른 사용자 행태 및 조직 성과에 대한 영향link Park, Yongjin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6 | (The) impact of smart speaker adoption on mobile application consumption : an empirical study on music streaming platform = 스마트 스피커의 도입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비에 미치는 영향 :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관한 계량적 연구link Lee, Seungeun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7 | Understanding the customer's cognitive behavior : visual and auditory experiences in smart devices = 고객의 인지 행동에 관한 이해 : 스마트 디바이스상의 시청각 경험을 통하여link Park, Kyuhong; Ahn, Ja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8 | VR 콘텐츠 전략 수립을 위한 VR 콘텐츠 시청 패턴 분석: 마코프 체인 모델 접근 = Dynamic consumption pattern analysis of VR contents: Markov chain modelling approachlink 박창희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9 | Why do free-to-play game users pay for? :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 = Why do free-to-play game users pay for? :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link Park, Gun-Ho; 박건호; Jung, Jae-Min; 정재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0 | 가입형 정보통신 서비스의 구매 후 고객선택모형 이동주; 안재현; 류호철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8, no.1, pp.159 - 179, 2006-04 |
31 |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유지전략 - 국내 유선통신시장을 중심으로 문정용; 안재현, 한국통신학회, pp.132 - 155, 1999 |
32 | 구매 유형에 따른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: 스마트 스피커 시장에 대한 계량적 분석 = (A)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according to the purchase typeslink 차승용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33 | 기술혁신에 따른 통신서비스 Life Cycle과 CT-2 사업실패 요인분석 전덕빈; 박명환; 안재현; 성백현; 안동혁; 원유진; 이재한; et al, 1999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, pp.177 - 177, 한국경영과학회, 1999-01 |
34 | 네트워크 효과 기반 추론모델을 통한 데이터 신뢰성 향상을 위한 메커니즘 디자인 = Mechanism design for data reliability improvement through network-based reasoning modellink 경노겸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35 | 다속성 효용이론을 활용한 소비자 선호조사 안재현; 방영석; 한상필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8, no.3, pp.1 - 20, 2008-09 |
36 | 다속성효용이론을 활용한 통신서비스 선호조사 안재현; 방영석; 한상필,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, v.2007, pp.121 - 141, 2007 |
37 | 대의명분 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이용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: SNS 채널효과와 소비자 귀인을 중심으로 = The effect of fit and durability in cause-related-marketing on user behavioral intention: focusing on the effect of SNS channel and consumer's attributionlink 김기준; Kim, Ki-Jun; 정재민; Jung, Jae-M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8 | 대체/보완을 고려한 결합상품 출시 유인과 최적 결합상품가격 방영석; 안재현; 이동주, 2005년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, pp.308 - 315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5 |
39 |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대외활동 스펙 보상 민감성 연구 = (A) study on sensitivity to ‘spec’ utilities of extracurricular activities : a choice model approachlink 김병묵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40 |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프라이버시 이슈와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 방영석; 이동주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1, no.2, pp.91 - 111, 2009-08 |
41 | 리뷰 피드백 시스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Airbnb 사례를 중심으로 = (The) impact of review-feedback system on the consumer’s purchase intention : the case of airbnblink 류일한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42 | 메시지 반복의 소진 효과 : 웨어러블 기술의 사용자 경험 = Wear out effect in message repetition : user experience in wearable technologylink 노혜강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43 | 모바일 IT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: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숙 정도에 따른 접근 = Analysis of success and failure factors for mobile IT service : A platform business perspectiveslink 윤창희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44 | 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: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; 김문용; 한승돈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0, no.3, pp.21 - 38, 2008-12 |
45 | 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: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; 김문용; 한승돈; 안재현, 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, 2007 |
46 |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에서 시청 상황이 사용 의도 및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= (The) effect of viewing situation on the behavioral intention and usage behavior of mobile video servicelink 박민수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47 | 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시나리오 기반 원가 추정 모형 = Development of a scenario-based cost estimation model for mobility servicelink 천서형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48 | 불확실성 요소를 고려한 한국자동차시장 내 전기자동차 기업전략 개발 프로세스 : 시나리오 플래닝적 접근 = Process for developing corporate strategies for electric vehicles in the Korean automobile market considering uncertainty factors : a scenario planning approachlink 이상협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49 | 불확실한 수요와 기술환경을 고려한 가입자망 진화 의사결정모형 안재현; 차동완; 김도훈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 학술대회, pp.239 - 244, 한국경영과학회, 1998-10-01 |
50 | 브리징 통신서비스의 경영전략 안재현; 차경천; 전덕빈; 박명환, 정보통신정책연구, v.8, no.1, pp.21 - 49, 2001-06 |
51 | 사회연결망이론(Social Network Theory)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개발사와 게임 퍼블리셔간의 관계분석 박봉원; 안재현, 한국경영정보학회 2008 춘계학술대회, pp.65 -, 2008-06-13 |
52 | 서비스 사용경험과 가입매체의 정보전달 풍부성이 하이테크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의 초기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; 안재현; 이동주, 경영과학회 2006 추계학술대회, 한국경영과학회, 2006 |
53 | 서비스 제공자 전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: 서비스 배타성의 효과 = Determinants of customer intention to switch for service providers : impact of service exclusivenesslink 강현정; Hyun Jung-Ka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54 | 설문자료를 이용한 국내 PCS 재판매 서비스 수요예측 전덕빈; 박명환; 안재현; 김계홍; 김선경; 박대근; 박윤서; et al, 산업공학(IE INTERFACES), v.13, no.4, pp.619 - 626, 2000-12 |
55 | 소비자 성향을 고려한 와이브로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전략 안재현; 방영석; 이정훈; 김문구; 박종현, 한국경영과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, pp.399 - 402, 한국경영과학회, 2005-10 |
56 | 소비자의 상품 가치 평가의 이질성과 유통채널 믹스 전략 방영석; 안재현; 이동주, 한국경영정보학회 통합학술대회, v.2007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7-08 |
57 | 소비자의 선호컨텐츠와 디바이스를 고려한 차세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 선호분석: 다속성 중요도평가방법을 중심으로 안재현; 한상필; 방영석; 김문구; 박종현, 2006 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6 |
58 |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지속적 이용 및 아이템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Intention to continue to play and to purchase items in the Social Network Gamelink 정민우; Jeong, Min-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59 | 소셜 미디어 상의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관계혜택이 사용자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and custo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link 윤호정; Yoon, Ho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60 | 수요 및 공급 측 사용자 간 공유경제 플랫폼 참여 차이에 대한 연구 = (A) study on the differences of platform participation intention : two-sided markets perspective in the sharing economylink 신건호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