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(경영공학부)" by Author 한민희

Showing results 1 to 45 of 45

1
2단계 선택과정의 모형화

박상준; 한민희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25, no.2, pp.77 - 86, 2000-06

2
A Moderating Role of Personal Need for Structure on the Effects of Process versus Outcome Simulations on the Evaluation of Really New Products

김준산; 한민희; 윤여선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14, no.4, pp.77 - 94, 2013-01

3
A New Test of Attribute Significance for Nonparametric Conjoint Models

한민희; Krishnamurthi, Lakshman; 강현모; 현진석; 박상준; 현용진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9, no.2, pp.23 - 47, 2007-07

4
Applying the random regret minimization model in consumer decisions = 소비자 선택에서 후회 최소화 모형의 적용에 관한 연구link

Lim, Joo-Young; 임주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5
Assessing the Effect of Network Externality on the Future Usage of the Network

한민희; 천성용, 2005년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한국소비자학회, 2005

6
Choosing for a different reason : Random regret minimization discrete choice model in marketing = 마케팅에서의 후회 최소화 선택모형에 대한 연구link

Lim, Jooyoung; Hahn, Minh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7
e-coupon사용의도에 대한 지각된 행동통제의 영향

현용진; 한민희,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pp.65 - 84, 한국소비자학회, 2005-10

8
Efficiency of Direct Estimation Method in Batsell and Polking's Model

박상준; 한민희; 신창훈, 대한산업공학회 /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, pp.283 - 286,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, 1997-04

9
Egoistic altruism : when self-benefit appeals are effective in encouraging charitable support = 이기적 이타주의: 기부자의 혜택에 초점을 맞춘 기부 광고의 효과 연구link

Kim, Young-Soo; 김영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0
Evaluation of incrementally new versus really new products: the moderating role of personal need for structure and the effect of mental simulation = 점진적 대 혁신적 신제품에 대한 평가: 개인적 구조 욕구의 조절 역할과 심적 시뮬레이션의 영향link

Kim, Jun-San; 김준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1
Market Structure Analysis by Competitive Advertising Response

안성아; 한민희; 신창훈; 박상준, 대한산업공학회 /한국경영과학회 춘계 공동학술대회, pp.287 - 290,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, 1997-04

12
Modeling word-of-mouth: online reviews and movie industry = 입소문효과 모형화: 온라인 리뷰와 영화산업을 중심으로link

Lee, Back-Hun; 이백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3
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preference for variety: processing style as a mediator = 해석수준이 다양성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: 정보처리양식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link

Suh, Ji-Yeon; 서지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4
The effect of consumer participation typ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brand loyalty: focused on relay-for-baby campaign = 고객의 CSR 활동 참여 형태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: 수유마라톤을 중심으로link

Kim, Jisu; 김지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5
The impact of switching barriers and customer satisfaction components on actual switching behavior = 고객만족의 선행변수와 전환 장벽이 실제 전환 행동에 미치는 영향link

Cho, In-Jun; 조인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6
Three Stage Performances and Herding of Domestic and Foreign Films in the Korean Market

한민희; 강현모; 김대승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11, no.4, pp.21 - 48, 2010-01

17
계량적 접근에 의한 소비자행동 연구 분석 : 1990-1999년 국내 학술지에 발표된 연구를 중심으로

한민희; 김상용; 김세나, 소비자학연구, v.11, no.2, pp.61 - 84, 2000-06

18
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 전략 :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

김상용; 채서일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4, no.3, pp.42 - 54, 2002-09

19
고객세분화를 반영한 KTF의 브랜드전략

한민희, 2002 경영관련학회 하계 통합학술대회, pp.1 - 13, 한국마케팅학회, 2002-08

20
공통상표명이 경쟁상표명의 기억에 미치는 효과

한민희; 김익태; 김인회, 소비자학연구, v.1, no.2, pp.1 - 14, 1990-11

21
금융고객의 위험태도와 위험대응 구매행동

한민희; 신상근; 안성아, 경영학연구, v.29, no.3, pp.337 - 352, 2000-08

22
디자인 전형성과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이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이혜승; 강현모, 2007년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, pp.31 - 43, 한국마케팅학회, 2007-03

23
마케팅 -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

황학; 라준영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1, no.1, pp.49 - 61, 1996-06

24
모형을 이용한 마아케팅 의사결정

한민희, 경영과학의 응용, v.3, no.1, pp.9 - 17, 1986-12

25
문화상품 소비자의 행태적 세분화

안성아; 한민희; 박세훈; 이진, 광고학연구, v.12, no.4, pp.231 - 250, 2001

26
반복광고의 배치와 변화가 경쟁광고의 간섭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손민희; 황인석, 소비자학연구, v.6, no.1, pp.69 - 83, 1995-05

27
브랜드 내 디자인 전형성과 협업 디자인이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이혜승; 강현모; 한민희, 광고학연구, v.20, no.3, pp.97 - 121, 2009-06

28
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

김상용; 한민희; 김세나,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, pp.135 - 174, 한국소비자학회, 2000-05

29
상표대안의 하위범주 인식과 선택

한민희; 김충련, 소비자학연구, v.3, no.1, pp.1 - 15, 1992-05

30
선택대안간 관계효과와 위상정립을 위한 관계도표 (Context Effects and Context Maps for Positioning)

현용진; 한민희; 원유진; 강현모, 200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pp.137 - 147, 한국마케팅학회, 2005-10

31
설득자 신뢰성과 주의분산효과

한민희; 민태기, 마케팅연구, v.3, no.1, pp.103 - 128, 1988-02

32
소비자의 제품관여도와 구매상표의 전환정도

한민희; 장대련; 김익태, 소비자학연구, v.1, no.1, pp.108 - 126, 1990-05

33
슈퍼마켓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게임이론적 접근

김옥남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7, no.1, pp.25 - 38, 2002-03

34
시장 선도 이점에 대한 소비자 관점의 연구

한민희; 이상혁; 황인석, 소비자학연구, v.7, no.1, pp.127 - 145, 1996-05

35
신제품개발에서 마케팅-연구개발간 인지적 및 감정적 갈등

조은성; 한민희; 현용진, 경영과학, v.28, no.2, pp.75 - 92, 2011-07

36
신제품관리를 위한 계량적 마아케팅모형의 개발과 분석

한민희, 경영학연구, v.17, no.1, pp.163 - 200, 1987-09

37
신화를 창출한 애니콜의 브랜드 전략

현소은; 한민희; 예종석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5, no.4, pp.91 - 109, 2003-12

38
온라인 음원 유통 자료 분석을 통한 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행동에 관한 연구 = Research on consumer variety seeking behavior through online music retail data analysislink

이명구; Lee, Myung G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39
외생변수가 급변하는 상황에서의 확산과정 모형화

박상준; 신창훈; 한민희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31, no.2, pp.15 - 26, 2006-06

40
인사고과의 종합적 검토

이진주; 한민희, 경영학연구, v.6, no.1, pp.1 - 35, 1977-02

41
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

김옥남; 한민희,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pp.315 - 324, 한국마케팅학회, 2001

42
정보과부하가설의 재검토

이영규; 한민희; 김익태, 경영학연구, v.18, no.2, pp.191 - 217, 1989-02

43
제품 및 브랜드 인출단서가 경쟁브랜드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김인회, 경영학연구, v.19, no.2, pp.67 - 85, 1990-02

44
제품 품질과 인지된 기능간의 상관관계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김사라; 현용진,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한국마케팅학회, 2008-05

45
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: 소비자의 전문성, 혁신의 연속성,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

김문용; 한민희; 현용진,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, pp.1 - 23, 한국경영과학회, 2003-0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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