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Business(경영대학)" by Type Article

Showing results 3044 to 3103 of 3757

3044
라오스와 공존공영하는 KOLAO그룹

김종배; 한인구, KOREA BUSINESS REVIEW, v.22, no.1, pp.195 - 222, 2018-02

3045
라이선싱을 통한 기술도입과 혁신성과: 국내 제조 중소기업을 중심으로

박지훈; 이종선; 배종태, 중소기업연구, v.37, no.3, pp.99 - 125, 2015-09

3046
러프집합분석을 이용한 매매시점 결정

허진영; 김경재; 한인구, 지능정보연구, v.16, no.3, pp.77 - 97, 2010-09

3047
러프집합이론과 사례기반추론을 결합한 기업신용평가 모형

노태협; 유명환; 한인구, 정보시스템연구, v.14, no.1, pp.41 - 65, 2005-06

3048
러프집합이론과 사례기반추론을 결합한 기업신용평가 모형

노, 태협; 유, 명환; 한, 인구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2004-06

3049
마이크로 컴퓨터와 전문가 체제

이재규; 이호근, 경영과학, v.2, pp.26 - 38, 1984

3050
마케팅 -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

황학; 라준영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1, no.1, pp.49 - 61, 1996-06

3051
마케팅 분야의 머신러닝 연구 동향 분석

김혜진; 이명구, 마케팅연구, v.36, no.1, pp.1 - 25, 2021-02

3052
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

이현정; 이재규, 지능정보연구, v.8, no.1, pp.119 - 139, 2002-06

3053
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

이, 현정; 이, 재규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, 2002-05

3054
메타-몰 구조를 갖는 전자쇼핑몰에서의 안전한 지불체계에 대한 연구

송용욱; 이재규, 경영정보학연구, v.1, no.2, pp.41 - 54, 1999-12

3055
메타-몰 구조를 갖는 전자쇼핑몰에서의 안전한 지불체계에 대한 연구

이, 재규; 송, 용욱,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1998-04

3056
메타-몰 구조를 갖는 차세대 전자쇼핑몰의 개발

이재규; 송용욱; 이경전; 홍준석; 장용식; 양철영; 이재원; et al, 정보과학회지, v.16, no.5, pp.32 - 38, 1998-05

3057
메타데이터 기반 데이터 웨어하우스 아키텍쳐 - ㅅ병원 사례를 중심으로

김태훈; 김종호; 이희석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0, no.3, pp.79 - 103, 2000-09

3058
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인 BPMS 도입에 미치는 영향

박진석; 이병태; 채명신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7, no.3, pp.105 - 130, 2007-09

3059
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인 BPMS 도입에 미치는 영향

채, 명신; 박, 진석; 이, 병태; Chae, Myungsin; Park, Jinsuk; Lee, Byungtae, 경영정보학연구, Vol.17, No.3, pp.105-130, 2007

3060
모델 리파지토리를 이용한 기업지식경영: P사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

정재우; 이희석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16, no.2, pp.33 - 49, 1999-11

3061
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: HMSAM 모델을 중심으로

임재완; 박병호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8, no.4, pp.89 - 106, 2016-12

3062
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: HMSAM 모델을 중심으로

임재완; 박병호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8, no.4, pp.89 - 106, 2016-12

3063
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: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

이상윤; 김문용; 한승돈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0, no.3, pp.21 - 38, 2008-12

3064
모바일 앱 상위 순위 진입 및 지속에 미치는 요인의 탐색적 연구

김청명; 이희석; 이종원,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, v.17, no.2, pp.927 - 938, 2015-04

3065
모바일 지급결제 시장에서의 이동통신 사업자와 금융기관간의 제휴/경쟁 전략

이영진; 오정석, TELECOMMUNICATIONS REVIEW, v.15, no.3, pp.515 - 525, 2005-06

3066
모바일 채널 수용이 고객의 동영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

최상아; 이민형; 최한별; 이희석, 경영정보학연구, v.25, no.3, pp.121 - 138, 2023-08

3067
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자아신념과 건강증진행동에 대한 신념의 영향 연구

배혜윤; 조상현; 이의훈, 마케팅관리연구, v.24, no.2, pp.55 - 71, 2019-04

3068
모형을 이용한 마아케팅 의사결정

한민희, 경영과학의 응용, v.3, no.1, pp.9 - 17, 1986-12

3069
무리행동과 지각된 유용성이 이러닝 컨텐츠 구매에 미치는 영향: 구매경험에 의한 비교분석

문정훈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8, no.4, pp.105 - 130, 2008-12

3070
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

최선미; 박명철, 기술혁신학회지, v.6, no.1, pp.92 - 109, 2003-04

3071
무역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한국 화장품 산업의 국제적 위상에 관한 연구 - 한중 FTA 사례를 중심으로 -

김용진; 김영진; 이덕희, 무역학회지, v.41, no.5, pp.63 - 87, 2016-11

3072
무위험이자율과 부도 및 유동성 스프레드의 상관관계

노재선, 한국경제학보, v.15, no.1, pp.3 - 33, 2008-03

3073
문서 범주화를 이용한 지식관리시스템에서의 전문가 분류 자동화

양근우; 허순영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4, no.2, pp.115 - 130, 2004-06

3074
문화기술(CT) 분류체계 및 표준화에 관한 연구 - 기술분류체계 및 수요조사를 중심으로

조용래; 김원준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, v.9, no.7, pp.184 - 192, 2009-07

3075
문화상품 소비자의 행태적 세분화

안성아; 한민희; 박세훈; 이진, 광고학연구, v.12, no.4, pp.231 - 250, 2001

3076
물류비용을 고려한 공급사슬 유연성 구조에 관한 연구

남진모; 박건수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39, no.2, pp.21 - 35, 2014-06

3077
뮤지컬 VOD 서비스도입 타당성에 대한 연구 : 블루오션 전략 관점

송소아; 김영걸, CERI ENTERTAINMENT REVIEW, no.6, pp.39 - 60, 2006

3078
미국식 외환옵션의 효율적 가격결정법

변석준; 김인준, 증권금융연구, v.2, no.2, pp.115 - 132, 1996-11

3079
미국의 공인회계사 제도와 자격취득 요건

황성식; 한인구, 회계와 감사 연구, v.28, pp.139 - 155, 1992

3080
미국의 정보기술 투자와 경제적 성과 사이의 인과성 연구

이상호; 김성희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6, no.2, pp.111 - 122, 2006-06

3081
미디어 경제경영 연구의 동향과 방법론적 특성

정재민, 미디어 경제와 문화, v.6, no.3, pp.133 - 168, 2008-08

3082
미디어 기업 종사자들의 윤리경영 인식에 관한 연구

김영주; 정재민, 언론과학연구, v.8, no.4, pp.299 - 335, 2008-12

3083
미디어 기업 종사자의 조직적합도와 직업만족도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:조직전념과 이직의도를 중심으로

정재민; 김영주, 한국방송학보, v.22, no.3, pp.290 - 331, 2008-05

3084
미디어 소비 지출의 상대적 불변: 1989~2008

김영주; 정재민, 한국언론학보, v.54, no.5, pp.108 - 130, 2010-10

3085
미디어 작품 캐릭터 가치 측정 연구: 네트워크 중심성 척도와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

조성현; 이민형; 최한별; 이희석, 지식경영연구, v.22, no.4, pp.1 - 26, 2021-12

3086
미디어-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: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심으로

이민주; 류성한; 김영걸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, v.15, no.2, pp.196 - 207, 2015-02

3087
미디어간 경쟁과 대체: 지상파방송, 케이블/위성방송, 인터넷의 적소분석

정재민; 김영주; 이화진, 한국방송학보, v.19, no.4, pp.523 - 564, 2005-12

3088
미디어기업의 창의적 조직문화가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 종사자의 업무환경 인식을 중심으로

박종구; 김영주; 정재민, 한국방송학보, v.23, no.1, pp.169 - 207, 2009-01

3089
미디어의 CEO 이미지 재구성과 주식 평가 : AOL Timw Warner의 사례분석

정재민, 한국언론정보학보, v.34, pp.244 - 274, 2006-05

3090
미래의 한국사회와 한국인 : 한국의 산업발전과 노동시장

이각범, 현대사회, v.3, no.3, pp.63 - 80, 1983-10

3091
민간 의료 보험 가입의 효과와 자기선택 편의

박주형; 전덕빈; 박성호; 윤성욱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47, no.4, pp.33 - 51, 2022-11

3092
바이러스백신 프로그램의 소비자 선호도 분석

남찬기; 황진욱, 전자상거래학회지, v.2, no.2, pp.1 - 18, 2001-12

3093
바이오인포매틱스 제품의 상용화: 외부통합의 중요성

소홍석; 정재용, 기술혁신연구, v.12, no.3, pp.229 - 258, 2004-12

3094
반복광고의 배치와 변화가 경쟁광고의 간섭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손민희; 황인석, 소비자학연구, v.6, no.1, pp.69 - 83, 1995-05

3095
방송산업 내 비대칭 규제에 관한 연구

김영주; 정재민, 한국방송학보, v.24, no.5, pp.47 - 89, 2010-09

3096
배당과 회계방법선택에 관한 소고

한인구; 이태희, 회계와 감사연구, 1997-01

3097
배태조직 및 창업자 특성이 벤처기업 창업과정에 미치는 영향

정지용; 차민석; 배종태, 벤처경영연구, v.5, no.2, pp.61 - 92, 2002-07

3098
버추얼 클러스터형 다이내믹 협업 플랫폼을 활용한 창조경제 활성화 정책

이각범; 김준호, 디지털융복합연구, v.11, no.12, pp.101 - 111, 2013-12

3099
범세계위성개인이동통신(GMPCS)의 전개와 96세계정보통신 정책포럼의 역할에 대한 고찰

주영진; 박명철, TELECOMMUNICATIONS REVIEW, v.7, no.1, pp.0 - 0, 1997-03

3100
범세계위성이동통신(GMPCS) 서비스 국내가입자수 예측에 관한 연구

주영진; 박명철, 한국통신학회논문지, v.24, no.8, pp.0 - 0, 1999-08

3101
벤처경영의 접근 방법과 향후 과제 : 「벤처경영」,이장우 著 <書評>

배종태, 사회과학논평, v.17, pp.17 - 28, 1999-03

3102
벤처기업 성장단계와 지식활동 간의 관계 분석

차민석; 배종태, 벤처경영연구, v.5, no.3, pp.83 - 110, 2002-11

3103
벤처기업의 자원동원 네트워크 성과에 관한 연구

김용학; 한경희; 이각범, 한국사회학, v.36, no.4, pp.89 - 121, 2002-08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