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Liberal Arts and Convergence Science(인문사회융합과학대학)" by Author 이성희

Showing results 1 to 60 of 61

1
360 image upright adjustment via deep learning = 딥러닝을 이용한 360 이미지의 직립보정link

Jung, Raehyuk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
3D 실내 공간 배치를 위한 조명 레이아웃 최적화 = lighting layout optimization for 3D indoor scene arrangementlink

진샘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3
3차원 모델 리깅을 위한 3차원 모델 표면의 스키닝 웨이트 인터페이스 방법 및 그 장치

이성희; 방승배

4
Auto-calibration of multi-projector displays with a single hand-held camera = 핸드헬드 카메라를 이용한 멀티프로젝터 디스플레이의 자동 교정 방법link

Park, Sanghun; Noh, Junyong; 노준용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5
Automatic path generation for group dance performance using a genetic algorithm =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군무 동선 자동 생성link

Lee, Jeong-seob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6
DeepIron: Distortion Correction Techniques for Garment Texture from a Single Image

권현송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술대회, pp.54 - 55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23-07-13

7
Deictic gesture retargeting for telepresence avatars in dissimilar remote spaces = 상이 공간 내 텔레프레즌스 아바타의 지시 동작 리타겟팅link

Kim, Mee J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8
Effect of locomotion style and body visibility of telepresence avatar = 보행 스타일과 신체 투명도가 텔레프레젠스 아바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

Choi, Youjin; Lee, Sung Hee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9
Estimating garment texture from a single image =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옷 무늬 예측 연구link

Kwon, Hyun-Song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0
Estimation of anatomically salient landmarks for human body shapes = 사람 체형에 따른 해부학적 중요 위치 추정link

Jang, Deok-Kyeong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1
FaceSyncNet : a deep learning-based approach for non-linear synchronization of facial performance videos = 얼굴 표정 연기 비디오의 비선형 동기화를 위한 심층 학습 기반 접근법link

Cho, Yoonjae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2
Garment sewing patter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= 의상을 착용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의상 바느질 패턴 예측link

Lim, Seungcha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3
Interactive Rigging with Intuitive Tools

방승배; 최병국; Ribera, Roger Blanco I.; 김미경; 이성희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5 학술대회,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, 2015-07-15

14
K-SMPl : Korean body measurement data based parametric human model = K-SMPL: 한국인 체형 데이터 기반의 매개화된 인체 모델link

Choi, Byeoli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5
K-SMPL: 한국인 체형 데이터 기반의 매개화된 인체 모델

최별이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8, no.4, pp.1 - 11, 2022-09

16
Learning conditional motion distribution for generating human motions in indoor environments = 실내 환경 내 인간 동작 생성을 위한 환경 조건부 동작 분포 학습link

Jin, Taeil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7
Learning-based simulation of loose-fit garments = 루스핏 옷을 위한 학습 기반 시뮬레이션 연구link

Lee, Myeongj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8
Manifold learning and stylization of human motion = 인간 행동의 매니폴드 학습 및 스타일화link

Jang, Deok-Kyeong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9
Method for providing telepresence using avatars, and system and computer-readable recording medium using the same

이성희; 유범재, 2017-12-12

20
Multi-contact motion retargeting and synthesis for a virtual human character = 인간형 가상 캐릭터의 다중 접촉 모션 리타게팅 및 생성link

Kim, Yeonjoo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1
Perceptual features of motion style frameworkslink

Kim, Hye Ji; Lee, Sung-Hee; et al, 2021

22
Physical layer modeling and parameter estimation for efficient human soft tissue animation = 효율적인 인체연조직애니메이션을 위한 물리적인 레이어 모델링과 파라미터 추정link

Kim, Meekyoung; 김미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23
Placement retargeting of virtual avatars to dissimilar indoor spaceslink

Yoon, Leonard; Lee, Sung-Hee; et al, 2021

24
Projection-based method for analysis and generation on the multi-contact motion data = 제약 공간 투영 방법을 이용한 다 접촉 운동 데이타 분석과 생성link

Lee, Sukwo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25
Quadruped locomotion on non-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

Kim, Tae hei; Lee, Sung 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26
Real-time full-body virtual avatar from sparse tracking data = 제한된 추적 정보를 이용한 실시간 전신 가상 아바타link

Yang, Dongseok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7
Real-time retargeting of upper-body motion to virtual avatars in dissimilar environments = 상이 환경 내 가상 아바타로의 상반신 모션 실시간 리타게팅link

Kang, Jiho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28
Recognizing object of attention in virtual reality = 가상공간에서의 주의대상객체 인식기법link

Chung, Choongho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29
Reconstructing sewing pattern structures from 3D point clouds of garments = 3D 점군으로 표현된 의복의 바느질 패턴 복원 기법 연구link

Maria, Korosteleva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30
Sonicontrol = 전자기파의 VLF 대역을 이용한 전기 기타용 제스처 인식 시스템link

Suh, Sangwon; 서상원; Lee, Sung-Hee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31
Spatio-temporal graph-based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for character motion style transfer = 캐릭터 모션 스타일 전이를 위한 시공간적 그래프 기반의 적대적 생성 신경망link

Park, Soom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32
Spline interface for intuitive skinning weight editing = 직관적 스키닝 웨이트 수정을 위한 스플라인 인터페이스link

Bang, Seungbae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33
SPnet: Estimating Garment Sewing Patterns from a Single Image of a Posed User

임승찬; 김수민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23-07-13

34
Study on spontaneous interactive animation for virtual agents based on iterative predictions and action-difference learning = 반복 예측 및 행동-차이 학습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 간 자발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연구link

Kim, Jaehyun; 김재현; Noh, Junyonh; 노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35
(The) unintended consequences of eBay v. mercexchange = eBay 와 MercExchange 두 회사의 의도치 않은 결과 : 건강관련산업의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link

Clugston, Christopher J.; 클럭스턴, 크리스토퍼 존; Kim, Won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36
가상환경기반의 발레교육을 위한 발레기본자세 분석에 관한 연구 = An analysis of basic ballet postures for ballet education based on VR environmentlink

고상아; Ko, sang ah; 원광연; Wohn, Kwang 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37
개인 기부자들의 비영리단체에 대한 후원의사를 증진시키기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연구 = A study of serious game design for enhancing intention of individual donors to donate to non-profit organizations.link

도민석; Do, Min Seok; 도영임; Doh, Young Yi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38
관절체에 고정된 관성 센서의 위치 및 자세 보정 기법

김신영; 김혜진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19, no.4, pp.13 - 22, 2013-12

39
다양한 체형 및 포즈의 인간 형상에 대한 해부학적 특징점 추정 기법

장덕경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7-07-11

40
동적 인간 모델에 대한 회귀 분석 기반 랜드마크 검출 방법 및 그 장치

이성희; 장덕경, 2019-06-25

41
멀티캐스트/브로드캐스트 서비스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

소정민; 도미선; 오기선; 디피시 맨 슈레타; 고영배; 이성희, 2014-09-22

42
베니시 노테이션 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스코어링 = Key pose-based ballet scoring using benesh movement notation systemlink

김혜지; Kim, Hye J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43
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

김혜지; 이성희, 한국무용과학회지, v.33, no.4, pp.125 - 148, 2016-10

44
삼차원 스캔 데이터를 위한 의복 분석 및 활용 = Garment analysis and application for 3D scan datalink

염민기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5
손목 궤적을 사용한 전신 동작 생성방법

김혜진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3-06

46
손목 궤적을 이용한 전신 동작 생성 장치 및 방법

이성희; 김혜진, 2015-08-19

47
순차적 네트워크를 이용한 사람 모션 생성 방법 및 그 장치

이성희; 장덕경

48
순차적 네트워크를 이용한 휴먼 모션 매니폴드 구축

장덕경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2019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9-07-02

49
스플라인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스키닝 웨이트 계산

방승배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8-07-12

50
아바타를 이용한 텔레프레즌스 제공 방법, 상기 방법을 수행하는 시스템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

이성희; 유범재, 2016-09-20

51
올바른 3차원 사람 자세 예측을 위한 2차원 비디오에서의 접촉점 추정 = Contact estimation for proper 3D human pose prediction from 2D videolink

김지효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52
인터랙션 동작에 대한 다른 체형 캐릭터로의 모션 리타겟팅 방법 및 그 장치

이성희; 진태일; 김미경

53
임의의 환경에 대한 3D 휴먼 캐릭터의 자세 생성 방법

강창구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3-06

54
임의의 환경에 대한 인간형 객체의 다접촉 자세 생성 방법

이성희; 강창구, 2015-10-20

55
전신 아바타를 이용한 이종공간의 혼합현실 텔레프레즌스 시스템

이성희; Leonard Yoon; 양동석; 정충호

56
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=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

상종희; Sang, Jo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57
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=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

진태일; Jin, Tae 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58
타당성 예측자를 가진 접촉그래프를 이용한 다 접촉 이동동작 생성

강창구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7-07-11

59
타일드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협업 환경에서의 사용자 상호작용 및 인터페이스 디자인 = User interaction and interface design in collaborative environment using tiled-displaylink

정영헌; Jung, Younghun; 원광연; Wohn, Kwang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60
텔레프레즌스 아바타 간 손 접촉 상호작용을 위한 접촉점 기반 방법 = Adaptive hand interaction using contact points in avatar-based telepresence systemlink

이유진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