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 | Perceptual features of motion style frameworkslink Kim, Hye Ji; Lee, Sung-Hee; et al, 2021 |
22 | Physical layer modeling and parameter estimation for efficient human soft tissue animation = 효율적인 인체연조직애니메이션을 위한 물리적인 레이어 모델링과 파라미터 추정link Kim, Meekyoung; 김미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3 | Placement retargeting of virtual avatars to dissimilar indoor spaceslink Yoon, Leonard; Lee, Sung-Hee; et al, 2021 |
24 | Projection-based method for analysis and generation on the multi-contact motion data = 제약 공간 투영 방법을 이용한 다 접촉 운동 데이타 분석과 생성link Lee, Sukwo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5 | Quadruped locomotion on non-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 Kim, Tae hei; Lee, Sung 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6 | Real-time full-body virtual avatar from sparse tracking data = 제한된 추적 정보를 이용한 실시간 전신 가상 아바타link Yang, Dongseok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7 | Real-time retargeting of upper-body motion to virtual avatars in dissimilar environments = 상이 환경 내 가상 아바타로의 상반신 모션 실시간 리타게팅link Kang, Jiho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28 | Recognizing object of attention in virtual reality = 가상공간에서의 주의대상객체 인식기법link Chung, Choongho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9 | Reconstructing sewing pattern structures from 3D point clouds of garments = 3D 점군으로 표현된 의복의 바느질 패턴 복원 기법 연구link Maria, Korosteleva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30 | Sonicontrol = 전자기파의 VLF 대역을 이용한 전기 기타용 제스처 인식 시스템link Suh, Sangwon; 서상원; Lee, Sung-Hee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31 | Spatio-temporal graph-based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for character motion style transfer = 캐릭터 모션 스타일 전이를 위한 시공간적 그래프 기반의 적대적 생성 신경망link Park, Soom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32 | Spline interface for intuitive skinning weight editing = 직관적 스키닝 웨이트 수정을 위한 스플라인 인터페이스link Bang, Seungbae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33 | SPnet: Estimating Garment Sewing Patterns from a Single Image of a Posed User 임승찬; 김수민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23-07-13 |
34 | Study on spontaneous interactive animation for virtual agents based on iterative predictions and action-difference learning = 반복 예측 및 행동-차이 학습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 간 자발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연구link Kim, Jaehyun; 김재현; Noh, Junyonh; 노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35 | (The) unintended consequences of eBay v. mercexchange = eBay 와 MercExchange 두 회사의 의도치 않은 결과 : 건강관련산업의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link Clugston, Christopher J.; 클럭스턴, 크리스토퍼 존; Kim, WonJoon; 김원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36 | 가상환경기반의 발레교육을 위한 발레기본자세 분석에 관한 연구 = An analysis of basic ballet postures for ballet education based on VR environmentlink 고상아; Ko, sang ah; 원광연; Wohn, Kwang 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37 | 개인 기부자들의 비영리단체에 대한 후원의사를 증진시키기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연구 = A study of serious game design for enhancing intention of individual donors to donate to non-profit organizations.link 도민석; Do, Min Seok; 도영임; Doh, Young Yi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38 | 관절체에 고정된 관성 센서의 위치 및 자세 보정 기법 김신영; 김혜진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19, no.4, pp.13 - 22, 2013-12 |
39 | 다양한 체형 및 포즈의 인간 형상에 대한 해부학적 특징점 추정 기법 장덕경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7-07-11 |
40 | 동적 인간 모델에 대한 회귀 분석 기반 랜드마크 검출 방법 및 그 장치 이성희; 장덕경, 2019-06-25 |
41 | 멀티캐스트/브로드캐스트 서비스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 소정민; 도미선; 오기선; 디피시 맨 슈레타; 고영배; 이성희, 2014-09-22 |
42 | 베니시 노테이션 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스코어링 = Key pose-based ballet scoring using benesh movement notation systemlink 김혜지; Kim, Hye J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43 | 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 김혜지; 이성희, 한국무용과학회지, v.33, no.4, pp.125 - 148, 2016-10 |
44 | 삼차원 스캔 데이터를 위한 의복 분석 및 활용 = Garment analysis and application for 3D scan datalink 염민기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45 | 손목 궤적을 사용한 전신 동작 생성방법 김혜진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3-06 |
46 | 손목 궤적을 이용한 전신 동작 생성 장치 및 방법 이성희; 김혜진, 2015-08-19 |
47 | 순차적 네트워크를 이용한 사람 모션 생성 방법 및 그 장치 이성희; 장덕경 |
48 | 순차적 네트워크를 이용한 휴먼 모션 매니폴드 구축 장덕경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2019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9-07-02 |
49 | 스플라인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스키닝 웨이트 계산 방승배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8-07-12 |
50 | 아바타를 이용한 텔레프레즌스 제공 방법, 상기 방법을 수행하는 시스템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이성희; 유범재, 2016-09-20 |
51 | 올바른 3차원 사람 자세 예측을 위한 2차원 비디오에서의 접촉점 추정 = Contact estimation for proper 3D human pose prediction from 2D videolink 김지효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52 | 인터랙션 동작에 대한 다른 체형 캐릭터로의 모션 리타겟팅 방법 및 그 장치 이성희; 진태일; 김미경 |
53 | 임의의 환경에 대한 3D 휴먼 캐릭터의 자세 생성 방법 강창구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3-06 |
54 | 임의의 환경에 대한 인간형 객체의 다접촉 자세 생성 방법 이성희; 강창구, 2015-10-20 |
55 | 전신 아바타를 이용한 이종공간의 혼합현실 텔레프레즌스 시스템 이성희; Leonard Yoon; 양동석; 정충호 |
56 | 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=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 상종희; Sang, Jo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57 | 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=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 진태일; Jin, Tae 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58 | 타당성 예측자를 가진 접촉그래프를 이용한 다 접촉 이동동작 생성 강창구; 이성희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7-07-11 |
59 | 타일드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협업 환경에서의 사용자 상호작용 및 인터페이스 디자인 = User interaction and interface design in collaborative environment using tiled-displaylink 정영헌; Jung, Younghun; 원광연; Wohn, Kwang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60 | 텔레프레즌스 아바타 간 손 접촉 상호작용을 위한 접촉점 기반 방법 = Adaptive hand interaction using contact points in avatar-based telepresence systemlink 이유진; 이성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61 | 텔레프레즌스를 위한 원격 공간 아바타 배치 방법 및 그 장치 이성희; Leonard Yoon; 양동석; 정충호; 김재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