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MT-Journal Papers(저널논문)" by Author 한민희

Showing results 1 to 25 of 25

1
2단계 선택과정의 모형화

박상준; 한민희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25, no.2, pp.77 - 86, 2000-06

2
A Moderating Role of Personal Need for Structure on the Effects of Process versus Outcome Simulations on the Evaluation of Really New Products

김준산; 한민희; 윤여선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14, no.4, pp.77 - 94, 2013-01

3
A New Test of Attribute Significance for Nonparametric Conjoint Models

한민희; Krishnamurthi, Lakshman; 강현모; 현진석; 박상준; 현용진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9, no.2, pp.23 - 47, 2007-07

4
Three Stage Performances and Herding of Domestic and Foreign Films in the Korean Market

한민희; 강현모; 김대승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11, no.4, pp.21 - 48, 2010-01

5
계량적 접근에 의한 소비자행동 연구 분석 : 1990-1999년 국내 학술지에 발표된 연구를 중심으로

한민희; 김상용; 김세나, 소비자학연구, v.11, no.2, pp.61 - 84, 2000-06

6
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 전략 :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

김상용; 채서일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4, no.3, pp.42 - 54, 2002-09

7
공통상표명이 경쟁상표명의 기억에 미치는 효과

한민희; 김익태; 김인회, 소비자학연구, v.1, no.2, pp.1 - 14, 1990-11

8
금융고객의 위험태도와 위험대응 구매행동

한민희; 신상근; 안성아, 경영학연구, v.29, no.3, pp.337 - 352, 2000-08

9
마케팅 -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

황학; 라준영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1, no.1, pp.49 - 61, 1996-06

10
모형을 이용한 마아케팅 의사결정

한민희, 경영과학의 응용, v.3, no.1, pp.9 - 17, 1986-12

11
문화상품 소비자의 행태적 세분화

안성아; 한민희; 박세훈; 이진, 광고학연구, v.12, no.4, pp.231 - 250, 2001

12
반복광고의 배치와 변화가 경쟁광고의 간섭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손민희; 황인석, 소비자학연구, v.6, no.1, pp.69 - 83, 1995-05

13
브랜드 내 디자인 전형성과 협업 디자인이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이혜승; 강현모; 한민희, 광고학연구, v.20, no.3, pp.97 - 121, 2009-06

14
상표대안의 하위범주 인식과 선택

한민희; 김충련, 소비자학연구, v.3, no.1, pp.1 - 15, 1992-05

15
설득자 신뢰성과 주의분산효과

한민희; 민태기, 마케팅연구, v.3, no.1, pp.103 - 128, 1988-02

16
소비자의 제품관여도와 구매상표의 전환정도

한민희; 장대련; 김익태, 소비자학연구, v.1, no.1, pp.108 - 126, 1990-05

17
슈퍼마켓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게임이론적 접근

김옥남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7, no.1, pp.25 - 38, 2002-03

18
시장 선도 이점에 대한 소비자 관점의 연구

한민희; 이상혁; 황인석, 소비자학연구, v.7, no.1, pp.127 - 145, 1996-05

19
신제품개발에서 마케팅-연구개발간 인지적 및 감정적 갈등

조은성; 한민희; 현용진, 경영과학, v.28, no.2, pp.75 - 92, 2011-07

20
신제품관리를 위한 계량적 마아케팅모형의 개발과 분석

한민희, 경영학연구, v.17, no.1, pp.163 - 200, 1987-09

21
신화를 창출한 애니콜의 브랜드 전략

현소은; 한민희; 예종석, 아시아마케팅저널, v.5, no.4, pp.91 - 109, 2003-12

22
외생변수가 급변하는 상황에서의 확산과정 모형화

박상준; 신창훈; 한민희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31, no.2, pp.15 - 26, 2006-06

23
인사고과의 종합적 검토

이진주; 한민희, 경영학연구, v.6, no.1, pp.1 - 35, 1977-02

24
정보과부하가설의 재검토

이영규; 한민희; 김익태, 경영학연구, v.18, no.2, pp.191 - 217, 1989-02

25
제품 및 브랜드 인출단서가 경쟁브랜드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

한민희; 김인회, 경영학연구, v.19, no.2, pp.67 - 85, 1990-02

Discover

Type

Open Access

Date issued

. next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