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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경제적 특성에 따른 대기오염에 대한 회피행동 : 대중교통 수요를 기반으로 = Socio-economic status and averting behavior against air pollution : evidence from public transportation demandlink

김희영; 조대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31
사회적 선택에 있어서 콩도르세와 보다 방식의 실패 확률에 대한 연구 = (A) study on probabilities of failure under the condorcet and borda social-choice methodslink

김승환; 인영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32
산업별 경제적 효익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 분석에 관한 연구 = A study of co2 emission analysis with I/O tableslink

이정찬; Lee, Jung-C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433
산업집중도와 주가수익률에 관한 실증연구: 미국시장에서 글로벌 금융위기 영향 중심으로 = A Study of industry concentration and average stock returns: Effect of global financial crisis in U.S. marketlink

고지연; Koh, Jee-Yo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434
생산적 요인들이 제조업 M&A에 미치는 영향 = Effects of operations factors on the M&A in manufacturinglink

나재석; Na, Jae Seo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435
생체인식 탑승수속 채택의 유보, 거부, 만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= Factors affecting postponement, rejection, and opposition to biometric boarding processlink

김청; 정재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36
서비스 수준을 고려한 항공사와 여행사의 계약 방식에 관한 연구 = Contract between airline and travel agency with service quality constraintlink

김다은; 박건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37
서비스 제공자 전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: 서비스 배타성의 효과 = Determinants of customer intention to switch for service providers : impact of service exclusivenesslink

강현정; Hyun Jung-Ka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438
서울시 공공자전거 대여소 설치의 수요 견인 효과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demand pull effect of public bicycles station installment in Seoullink

이상협; 엄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39
석유화학산업의 B2B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= The case study on the B2B marketing strategy of petrochemical industrylink

박익성; 한인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40
성과기반 환경규제와 기업 혁신활동에 대한 행태적 접근 : 미국의 자동차 연비규제를 중심으로 = (The) effects of performance-based environmental regulation on firms' innovative behaviors : evidence from U.S. automotive industrylink

박민제; 진병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41
세무회계분야의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(RPA) 도입에 대한 저항요인 연구 = Resistance to the adoption of robotics process automation (RPA) in the tax and accounting sectorlink

장다와; 엄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42
소비자 사용자 혁신의 공개패턴과 영향요인 = The revealing pattern of consumer user innovation and its influence factorlink

박다운; BAK, Da 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443
소비자 혁신성향이 관광지 특화상품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: 모바일 앱 사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(The) influence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the purchase of specialized tourism products : moderating effect of mobile consumerslink

이성재; 박병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44
소비자심리를 이용한 아파트가격의 예측: 기계학습접근법 = The prediction of the price of apartment using the consumer sentiment: the machine learning approachlink

박재희; 한인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45
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지속적 이용 및 아이템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Intention to continue to play and to purchase items in the Social Network Gamelink

정민우; Jeong, Min-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446
소셜 네트워크 분석(SNA)을 활용한 국내 택배 서비스 수요 분석 = Analysis of domestic delivery service demand using social network analysis (SNA)link

오경은; 이희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447
소셜 미디어 상의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관계혜택이 사용자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and custo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link

윤호정; Yoon, Ho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448
소셜벤처의 기업가적 생태계 초기 형성 및 기업가적 행동의 영향요인에 관한 사례 연구 = Entrepreneurial ecosystem of social ventures : the emergence and effect on entrepreneurial activitieslink

윤지훈; 배종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449
수요 및 공급 측 사용자 간 공유경제 플랫폼 참여 차이에 대한 연구 = (A) study on the differences of platform participation intention : two-sided markets perspective in the sharing economylink

신건호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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