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ho Chun Shik Graduate School for Mobility(조천식모빌리티대학원)" by Author 금동석

Showing results 1 to 60 of 76

1
3세대 PRIUS IPM 전동기의 유한요소 해석 모델 개발

이영훈; 이재욱; 금동석,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, pp.1260 - 1261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3-05-01

2
Analysis of Toyota Prius 4th generation-based multi-mode systems using dog clutches

Barhoumi, Toumadher; 금동석, 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(KSAE) 추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21-11-18

3
Automated physical realization of input, output, and compound split hybrid configurations = 단일 및 복합 유성기어 동력분기식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물리적 구현 자동화link

Barhoumi, Toumadher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4
Comparative study on optimal engine-start performance of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s with various starter motors = 다양한 시동 모터에 따른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엔진 시동 성능에 관한 비교 연구link

Kim, Jaeyoo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5
Deep learning based trajectory prediction system for autonomous vehicle using heterogeneous datasets overcoming data defection = 데이터 결손 해결을 위한 이종 데이터 셋 기반 딥러닝 자율주행 미래 경로 에측 시스템link

Jeon, Hyeong Seok; Kum, Dong 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6
Deep learning based vehicle position and orientation estimation via inverse perspective mapping image = 역 원근 변환 이미지를 이용한 딥 러닝 기반 차량 위치 및 방향 추정 방법link

Kim, YoungSeok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7
Design methodology of input and output-split hybrid electric vehicles for searching an optimal configuration = 입력 및 출력 분기형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최적 구조배열 탐색을 위한 설계 방법론link

Kim, Hyunju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8
Design methodology of input- and output-split hybrid electric vehicles with a speed reduction gear for selecting an optimal configuration = 감속기어를 고려한 입력 및 출력분기형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구조배열 선정을 위한 최적 설계 방법론link

Kang, Jingeo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9
Emergency collision avoidance/mitigation system: motion planning and control of autonomous vehicle = 긴급 충돌 회피/경감 시스템: 자율주행 자동차의 주행 계획 및 제어link

Lee, Kibeom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0
High-fidelity modeling of dog clutch and its control and design studies based on statistical analysis = 전동화 변속기를 위한 도그 클러치 고정밀도 모델링 및 체결 적정 조건의 확률적 분석을 통한 체결 제어 기법 개발link

Kang, Jooyoung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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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ANE-BASED PROBABILISTIC MOTION PREDICTION OF SURROUNDING VEHICLES AND PREDICTIVE LONGITUDINAL CONTROL METHOD AND APPARATUS

금동석; 윤승제; 김재환; 김산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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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ane-Merging of autonomous vehicle via finite state machine and policy-based RL = 유한 요소 기계와 정책 기반 강화학습을 이용한 자율주행 차의 차선 합류 알고리즘link

Hwang, SeulBi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3
Learning constraint identification and classification for online model predictive planning at unsignalized intersections for autonomous vehicles = 비신호교차로에서 자율주행 차량의 실시간 모델 예측 제어 기반 계획을 위한 제약 조건 분류 학습link

Syamil, Abi Rahma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4
Lithium-ion battery electrochemical model for high-current control applications: extended single particle model = 고 전류 리튬-이온 배터리의 제어를 위한 전기화학적 모델: Extended Single Particle Modellink

Paulo Kemper Filho; Paulo Kemper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
Low-level radar-camera dataset construction and sensor fusion network for robust vehicle detection = 강인한 차량 검출을 위한 로우-레벨 레이다-카메라 데이터셋 구축 및 센서 퓨전 네트워크link

Kim, Jinhyeong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6
Modeling and control strategy of diesel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manual transmission : optimization of fuel economy and exhaust gas emission = 수동변속기 기반 디젤-전기 하이브리드 트럭의 최적 제어 전략 : 연비 및 배기가스 배출 최적화link

Kim, Kyeong-Keu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7
Overtaking path planning and tracking control of autonomous vehicles using optimal control method = 최적 제어 기법 기반 자율주행 차량의 추월 경로 계획 및 추종 제어 기술 개발link

Jeon, Seungmi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8
Predictive energy management strategy on hybrid electric vehicle utilizing available future information = 취득 가능한 미래정보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 예측 에너지 관리 전략link

Woo, Donghyeo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9
Prius+ and Volt-: 다중모드 파워분배형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배열 분석

금동석; Zhang, Xiaowu; Li, Chiao-Ting; Peng, Huei,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학술대회, pp.1780 - 1780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3-05-04

20
Probabilistic collision risk assessment via lane-based motion prediction of surrounding vehicles = 차선기반의 주변차량 움직임 예측을 통한 확률적 충돌위험도 평가 알고리즘link

Kim, Jae Hwa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1
Probabilistic motion prediction of surrounding vehicles via artificial neural network and its application for longitudinal collision avoidance system = 인공 신경망을 통한 주변 차량의 확률론적 거동 예측 및 종방향 충돌 회피 시스템에서의 적용link

Yoon, Seungje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22
Proof of concept for dog clutch-based electric transmission system via preview control = 프리뷰 제어를 통한 도그 클러치 기반 전동화 변속 시스템의 가능성 검증link

Park, Juntae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23
Recursive prediction network: surrounding vehicle trajectory prediction with future trajectory feedback = 재귀 예측 네트워크: 미래 경로 피드백을 이용한 주변 차량 경로 예측link

김산민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4
Robust multi-lane detection and tracking for automated highway driving system = 고속도로 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강인한 다중 차선 추출 및 추적link

Son, Youngho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25
Semi-supervised active learning for 3D object detection using consistency based uncertainty = 일관성 기반 불확실성 추정을 사용한 3차원 객체검출 모델의 준지도 학습기반 능동학습 방법link

Hwang, Sihwa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26
Sequential image-based 3D object detection with depth-offset guided location refinement = 깊이 변위 기반 위치 보정을 활용한 시계열 이미지 기반 3차원 객체 검출link

Sim, Sangmi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27
Simultaneous prediction of peak current and duration time using diffusion induced stress in lithium-ion battery active material = 리튬이온배터리 활물질의 확산 유도 응력을 이용한 최대 전류 및 지속 시간 동시 예측link

Go, Myeongjae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28
System design and operation methodologies for hybrid renewable energy systems : component sizing and optimal control under uncertainties = 신재생에너지시스템의 설계 및 제어 방법론 : 구성요소의 용량 선정 및 불확실성하의 최적제어link

Lee, Ku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29
Traffic scene prediction for autonomous driving using CNN and LSTM networks considering consecutively interacting vehicles = 연쇄 상호작용하는 차량을 고려한 컨볼루션 신경망 및 장단기 메모리 네트워크 기반 자율주행을 위한 미래 상황 예측 기술 개발link

Jeon, Hyeong Seok; Kum, Dong 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30
Vectorized map-based fusion for visual place recognition via hierarchical spatial interaction in graph = 시각적 장소 인식을 위한 계급적 공간 상호작용 기반의 벡터화 지도의 융합link

Jeong, Hyeonjun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31
Virtual lever based optimization for design and component of the voltec 2nd generation = 가상 레버 기반의 볼트 2세대 디자인 및 컴포넌트 최적화link

Hwang, Jaeho; Kum, Dongs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32
감속기어를 고려한 입력분기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최적설계

강진건; 금동석, 2015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5-11-18

33
경사진 도로 특성이 하이브리드 연료전지 자동차의 최적 에너지 관리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한지훈; 금동석; 박영진; 유성필,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4-11-20

34
고도 및 교통정보를 활용한 예측 등가 소비 최소 전략 도출

우동현; 금동석, 2019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9-05-10

35
고속도로 자율주행을 위한 강인한 다중 차선 인식 및 추적

손영호; 금동석, 2016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6-11-16

36
교통 정체 상황을 고려한 지능형 ISG 제어를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

금동석; 김경수; 장기태; 장인권; 김경근

37
다단 변속기를 가진 상용 전기자동차를 위한 도그 클러치 전동화 변속 시스템 개발

박준태; 금동석, 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(KSAE) 추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21-11-18

38
다중모드를 구비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

금동석; 김현준; 바후미 투마드어; 강진건, 2016-12-14

39
다중모드를 구비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

금동석; 김현준; 바후미 투마드허, 2018-06-01

40
단일 유성기어 동력분기식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배열의 성능 평가 방법론

강민국; 김현준; 금동석,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4-11-20

41
듀얼 모드 무인기

금동석; 고형선; 이승준

42
듀얼 모드 무인기의 제어 방법

금동석; 우상범, 2019-04-18

43
레이더 및 라이다 센서융합을 이용한 도로경계 검출

유희철; 금동석,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, pp.544 - 545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20-07-03

44
리튬 이온 배터리 수명을 고려한 하이브리드 연료전지 자동차의 최적 에너지 관리 전략 분석

한지훈; 박영진; 금동석; 유성필; 박윤식,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3-05-03

45
모노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한 거리 측정 장치 및 그 방법

금동석; 김영석; 이승준, 2018-11-08

46
불특정 다수의 주변 차량들에 대한 미래 경로 통합 예측을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

금동석; 전형석

47
수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트럭의 연비 성능 최적화를 위한 제어 전략 개발

금동석; 김경근, 한국자동차공학회 충청지회 춘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8-05-25

48
시동 모터의 사용 유무에 따른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운전성을 고려한 엔진 시동 최적 제어 전략

김재윤; 금동석,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20-11-20

49
신개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CGST의 성능 평가를 위한 주행 모드의 구분 및 특성 분석

김선제; 송치웅; 윤용산; 금동석; 김경수,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3-05-01

50
신규 동력 분기형 파워트레인과 기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들의 잠재 성능 비교 및 분석

주형국; 금동석, 2016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6-05-20

51
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장치 및 방법

장인권; 금동석; 김경수; 장기태; 이창우; 김종호; 최경환; et al

52
유성기어를 이용한 전기화 수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제어 방법

김경수; 임미림; 최경환; 금동석

53
이동거리의 변화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최적 제어

금동석; Peng, Huei; Bucknor, Norman,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3-05-01

54
이중 유성 기어 복합 분기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최적 배열 탐색

김현준; 금동석, 2017년 한국자동차공학회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7-05-20

55
자율주행 경로 추종 제어기: 외재적 변수 곡률 외란을 고려한 LQR

전승민; 금동석, 2019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9-05-10

56
자율주행 자동차를 위한 딥러닝 기반 주변 차량 미래 위치 예측 알고리즘

금동석; 전형석, 2018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18-11-15

57
자율주행 자동차의 충돌 회피 경로 생성 방법 및 장치

금동석; 이기범

58
자율주행 차량의 충돌 회피 시스템 및 충돌 회피 방법

금동석; 이기범

59
자율주행을 위한 이미지 시퀀스 기반의 3차원 객체 검출 네트워크

심상민; 금동석, 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(KSAE) 추계학술대회, 한국자동차공학회, 2021-11-18

60
재귀 구조를 이용한 예측을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

금동석; 김산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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