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노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한 거리 측정 장치 및 그 방법DISTANCE MEASURING DEVICE USING MONO INFRARED CAMERA AND METHOD THEREOF

모노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한 거리 측정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. 일 실시예에 따른 거리 측정 장치는 이동체와, 상기 이동체의 이동에 따라 상기 이동체의 변위를 측정하기 위한 센서와, 상기 이동체의 이동에 따라 열상 이미지들을 생성하기 위한 모노 열화상 카메라와, 상기 이동체의 변위 및 상기 열상 이미지들을 이용하여 열상까지의 실제 거리를 계산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