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 2D animation style rendering of water = 물에 대한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렌더링link You, Mi; 유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2 | 3D sign language handshape generation from RGB video = RGB 영상으로부터의 3D 수어 손 모양 생성 기법link Kang, Chol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3 | A procedural flow generation method using coordinate transformation = 좌표변환을 활용한 절차적 유동생성기법link Kang, Ji-Hyung; 강지형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4 | Age-related gait motion generation based on biomechanical observations = 생체 역학적 관찰에 기반한 연령에 따른 보행 동작 생성link Jung, Sun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5 | An efficient diffusion model for viscous fingering = 비스커스 핑거링 표현을 위한 효율적인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link Cha, Seung-Hoon; 차승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6 | Auto-calibration of multi-projector displays with a single hand-held camera = 핸드헬드 카메라를 이용한 멀티프로젝터 디스플레이의 자동 교정 방법link Park, Sanghun; Noh, Junyong; 노준용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7 | Automatic unpaired human character facial retargeting based on deep learning approach = 심층학습 기반 인간형 캐릭터 표정의 자동 리타게팅link Kim, Seonghye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8 | Characteristic Facial Retargeting = 대상의 특성에 따른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Song, Jae-Won; 송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9 | Cinemagraph generation from a static image with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= 생성적 적대 신경망 기반 단일 이미지를 이용한 시네마그라프 생성link Karimi Dastjerdi, Mohammad Reza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10 | Creation of stereoscopic movies’ previews = 휴먼 팩터와 입체감을 고려한 스테레오스코픽 영화의 S3D 프리뷰 생성link Kwon, Jae-Hwan; 권재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1 | Data-driven image expansion using structure aware image warping = 구조 인식 이미지 워핑을 통한 데이터 기반 이미지 확장 기법link Kim, Ji-hwan; 김지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2 | Data-driven motion capture using a single smartphone = 스마트폰을 이용한 데이터 기반 모션 캡쳐link Eom, Haegwang; 엄해광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3 | Deep motion refinement for stitched locomotion = 딥러닝 기반 스티칭된 보행 애니메이션 수정link Kim, Hae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4 | Deformation based animation of snake locomotion = 디포메이션 기반 뱀의 이동 애니메이션 생성link Seol, Yeong-ho; 설영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15 | Depth manipulation using disparity histogram analysis for stereoscopic = 디스패러티 히스토그램 분석을 이용한 입체영상의 깊이 조절 기술link Lee, Sang-Woo; 이상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6 | Depth map generation for building images = 빌딩 이미지의 깊이 정보 생성법link Kim, Kye-Hyun; 김계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7 | Disparity graph retargeting for stereoscopic contents creation = 입체영상의 디스패리티 그래프 리타게팅link Kim, So-Young; 김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18 | Dynamically evolving fluid simulation = 동적으로 변화하는 유체 시뮬레이션link Wi, Dae-Hyeon; 위대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19 | Extended spatial keyframing = 공간 키프레이밍의 확장link Choi, Byung-kuk; 최병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20 | Facial animation transfer using local semantic patches = 부위별 의미론적 패치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전이link Choi, Yeons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21 | 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=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 Kim Paul, Hyun-Jin; Kim Paul, H.; 김폴현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2 | Fast fluid simulation with tensor-based model reduction = 텐서 기반 모델 축소을 이용한 속성 유체 시뮬레이션link Park, Se-hwi; 박세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23 | Foot contact-based gait motion style synthesis = 발 접촉 정보에 기반한 보행 동작 스타일 합성 기법link Kim, Chael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4 | 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=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 Cha, Sih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5 | 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=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 Park, Jong-Jin; 박종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6 | 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=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 Lee, Ji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7 | Interactive rigging = 인터렉티브 리깅 :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 Bang, Seungbae; 방승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8 | Interactive shadow removal using a 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= 생성적 적대 신경망을 사용한 상호작용적 그림자 제거link Seo, Kwangg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9 | Investigating user behavior in 360$\circ$ video watching and its effect on user experience in edited NFOV video = 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의 행동양식 분석 및 NFOV 비디오 편집에 반영했을 때 가지는 효과 탐구link Yoo, JungE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30 | Learning a physics-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=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 Park, Joonky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31 | Lightshop: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= 라이트숍: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 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32 | 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-drawn 2D sketches =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 Chung, Seong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33 | Multi-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=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 Kim, Dong-Ock; 김동옥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34 | 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=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 Bae, Jin-Hyuk; 배진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35 | Muscle-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, Seokpyo; 홍석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6 | Omnidirectional environmental projection mapping with single projector and single spherical mirror = 단일 프로젝터와 돔형 미러를 활용한 전 방향 프로젝션 시스템link Kim, Bumki; 김범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7 | Online character motion adaptation to similar indoor environments = 유사한 구조의 실내 환경으로의 온라인 캐릭터 모션 적응link Choi, Soo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38 | Outfielder trajectory synthesis based on psychological models = 심리학 모델에 기반한 야구 외야수 궤적 생성link Cho, Kyung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39 | Panoramic content production system for focus+context immersive display = 포커스+콘텍스트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위한 파노라믹 콘텐츠 제작 시스템link Lee, Hanui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40 | Particle based snow simulation using dendritic structure = 수지상 구조를 사용한 파티클 기반의 눈 시뮬레이션link Seo, Hyung-Goog; 서형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41 | Popstage : spatio-temporal matching based stage cross-editing video generation = 시공간 매칭 기반 무대 교차편집 영상 자동 생성link Lee, Da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42 | Position based foam simulation = 위치기반 역학을 이용한 거품 시뮬레이션link Kim, Hee-Young; 김희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43 | Real-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=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 Kim, Sang 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44 | 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=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 Hwang, Sara Yoonji; 황윤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45 | Shadow removal in front projection system using skeleton model = 스켈레톤 모델을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link Kim, Jaed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46 | Sparse multi-view object segmentation using local depth mapping = 깊이 정보의 매핑을 이용한 다시점 객체 분리 방법link Jeong, Seunghwa; 정승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47 | Speech animation synthesis based on a Korean co-articulation model =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link Jang, Juny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48 | Stereoscopic image generation of background terrain scenes = 지형지물 장면의 입체 자동 변환link Hwang, Hui-Cheol; 황희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49 | Study on spontaneous interactive animation for virtual agents based on iterative predictions and action-difference learning = 반복 예측 및 행동-차이 학습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 간 자발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연구link Kim, Jaehyun; 김재현; Noh, Junyonh; 노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50 | Template-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=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 Lee, Jung-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51 | 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=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 Kim, Hyung-Jin; 김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52 | Time-consistent panoramic video inpainting with 3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= 3D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의 시간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파노라마 비디오 인페인팅link Lelong, Julie Alfonsine E.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53 | Video enhancement in low-light condition via interval flash = 인터벌 플래시 발광을 통한 저광량 환경에서의 비디오 화질 개선link Hwang, Jun-Youp; 황준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54 | Video panorama for 2D to 3D conversion = 2D 영상에서 3D 입체영상으로의 컨버팅을 위한 비디오 파노라마 이미지 생성에 관한 연구link Choi, Seong-Woo; 최성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55 | VideoVoyage: an efficient multi-scale navigable codec for video viewing = 비디오항해: 비디오관람을 위한 효율적인 멀티스케일 네비게이션 코덱link Lee, Kyung-Han; 이경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56 | 색상 변화에 따른 실제 벽과 가상 벽의 미적 반응 평가 = Aesthetic response evaluation on virtual wall versus real wall in different colorslink 서진; Seo, J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57 | 어류 유영의 사실적 시뮬레이션 = Realistic simulation of fish swimminglink 김한샘; Kim, Han-Sae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58 | 인체 골격계에 기반한 케릭터 에니메이션 리깅 = Animation character rigging based on human skeletal systemlink 장태수; Jang, Tae-Soo; 노준용; Noh, Jun-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 |
59 | 증강 스팟라이트 : 증강 시각화를 위한 상호작용 연구와 인터페이스 디자인 = Augmented spotlight : a study on the interaction for augmented visualizationlink 박혜빈; 노준용; Noh, Jun Yong; 원광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60 | 지오메트릭 텍스쳐 배치 : 어류와 뱀을 중심으로 = Geometric texture placement for digital creatures : fish and snakeslink 서지영; Seo, Ji-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