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9 | Real-time content projection onto a tunnel from a moving subway train = 움직이는 지하철 열차에서 터널 위 실시간 콘텐츠 투사link Kim, Jaed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80 | Real-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=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 Kim, Sang 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81 | 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=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 Hwang, Sara Yoonji; 황윤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82 | Rig space motion retargeting for efficient animation production pipeline = 애니메이션 제작 작업 공정의 효율성을 위한 캐릭터 리그 공간으로의 동작 전달 기술link Song, Jaewon; 송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83 | Scene-space video extrapolation = 장면 정보 기반 비디오 영역 확장 기술link Lee, Sang-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84 | Self-adjusting facial animation retargeting = 부드러운 메쉬 표면 및 대응점 움직임의 주성분에 의해 조정된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Blanco i Ribera, Roger; 블란코 리베라, 루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85 | Shadow removal in front projection system using skeleton model = 스켈레톤 모델을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link Kim, Jaed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86 | Sketch-based motion editing for 3D articulated characters = 3차원 다 관절체 캐릭터를 위한 스케치 기반 동작 편집link Choi, Byungkuk; 최병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87 | Sparse multi-view object segmentation using local depth mapping = 깊이 정보의 매핑을 이용한 다시점 객체 분리 방법link Jeong, Seunghwa; 정승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88 | Speech animation synthesis based on a Korean co-articulation model =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link Jang, Juny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89 | Stereoscopic image generation of background terrain scenes = 지형지물 장면의 입체 자동 변환link Hwang, Hui-Cheol; 황희철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90 | Study on spontaneous interactive animation for virtual agents based on iterative predictions and action-difference learning = 반복 예측 및 행동-차이 학습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 간 자발적 상호작용 애니메이션 연구link Kim, Jaehyun; 김재현; Noh, Junyonh; 노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91 | StyleGAN-based head swapping = 스타일갠 기반 머리 합성link Jung, Jiyeon; 정지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92 | Template-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=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 Lee, Jung-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93 | 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=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 Kim, Hyung-Jin; 김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94 | The creation of realistic paint simulation reflecting the real painting characteristics = 실제 페인팅 특징을 반영한 사실적인 페인트 시뮬레이션 생성link You, Mi; 유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95 | The Effect of Cognitive Demand on the Strategy of Utilizing Peripheral Vision Kim, H; Lee, D; 노준용; 이정미,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2023년 연차학술대회,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, 2023-02-16 |
96 | Time-consistent panoramic video inpainting with 3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= 3D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의 시간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파노라마 비디오 인페인팅link Lelong, Julie Alfonsine E.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97 | User-friendly object and display registration method for a mid-air pointing interface = 공중 포인팅 인터페이스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오브젝트 및 디스플레이 레지스트레이션 방법link Seo, Hyung-Goo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98 | Utilizing digital fashion in the process of fashion designlink 한아영; Noh, Junyong; 노준용; Ahn, Jaehong; et al, 2020 |
99 | Video enhancement in low-light condition via interval flash = 인터벌 플래시 발광을 통한 저광량 환경에서의 비디오 화질 개선link Hwang, Jun-Youp; 황준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100 | Video Extrapolation Using Neighboring Frames 이상우; 노준용; 이정진; 김범기; 김계현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9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9-07-03 |
101 | Video outpainting with human-in-the-loop system and dual-domain propagation framework = 휴먼 인 더 루프 시스템과 이중 도메인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영상 아웃페인팅link Yun, Hyun Ho; 윤현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102 | Video panorama for 2D to 3D conversion = 2D 영상에서 3D 입체영상으로의 컨버팅을 위한 비디오 파노라마 이미지 생성에 관한 연구link Choi, Seong-Woo; 최성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03 | VideoVoyage: an efficient multi-scale navigable codec for video viewing = 비디오항해: 비디오관람을 위한 효율적인 멀티스케일 네비게이션 코덱link Lee, Kyung-Han; 이경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104 | Visuomotor 시스템을 이용한 모델 예측 제어에 기반한 풀바디 모델링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엄해광; 한다성; 신성용 |
105 | 가상 카메라 레이아웃 생성을 위한 3D 타겟 객체 프레이밍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유정은; 서광균; 박상훈; 김재동; 이다원 |
106 | 객체의 모션을 생성하는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홍석표; 한다성; 조경민; 신성용 |
107 | 곡면 투사를 이용한 입체 영상 생성 방법, 장치 및 시스템, 이를 위한 기록 매체 노준용; 김영휘, 2012-11-29 |
108 | 구조 기반 이미지 확장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김지환; 김재동; 차승훈; 유미, 2015-09-14 |
109 | 깊이 맵 생성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이정진; 박종진; 이상우, 2014-08-21 |
110 | 깊이 영상 업샘플링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정승화; 이정진; 김범기; 김계현, 2016-06-15 |
111 | 깊이 이미지를 이용한 다시점 객체 분리 방법 및 시스템 노준용; 정승화; 이정진; 김범기 |
112 | 깊이 카메라를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 김재동; 서형국; 차승훈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1, no.3, pp.1 - 10, 2015-07 |
113 | 날개짓 비행의 데이터 기반 제어방법 노준용; 주은정; 원정담; 이제희; 최병국; 최민규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2 학술대회,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, 2012-06-25 |
114 | 다관절 오브젝트의 모션 에디팅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최병국; 로져; 홍석표; 엄해광; 정선진; 존 폴 루이스; et al, 2018-06-08 |
115 | 다면 영상 투사 시스템에서의 측면 영상 최적화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이정진; 이상우; 김영휘 |
116 | 다면 영상 투사용 상영관으로써의 적합도 평가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이정진; 이상우; 김영휘; 김범기 |
117 | 다시점 영상 기반의 단일 영상 처리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김계현, 2017-11-21 |
118 | 다중 클래스화를 이용한 샷 경계 검출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박상훈; 서광균; 유정은 |
119 | 단안 영상에서 인간 오브젝트의 고품질 깊이 정보 생성 방법 이정진; 이상우; 박종진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0, no.2, pp.1 - 11, 2014-06 |
120 | 단일 이미지 표현을 이용한 다시점 영상의 렌더링 속도 및 편집 능률 향상을 위한 방법 노준용; 김영휘; 김계현, 2015-11-27 |
121 | 단일 프로젝터와 구형 거울 기반의 전방향 프로젝션 방법 및 시스템 노준용; 김범기; 이정진; 김영휘; 정승화; 서형국 |
122 | 단일 프로젝터와 구형 거울을 활용한 전 방향프로젝션 시스템 김범기; 이정진; 김영휘; 정승화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1, no.1, pp.1 - 11, 2015-03 |
123 | 딥러닝기반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 이지원; 서광균; 이하늬; 유정은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21 학술대회, pp.31 - 42, (사)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21-07-06 |
124 | 딥러닝기반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 이지원; 서광균; 이하늬; 유정은; 노준용,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7, no.3, pp.31 - 42, 2021-07 |
125 | 리깅 공간으로의 몸체 동작 리타겟팅 송재원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0, no.3, pp.9 - 17, 2014-09 |
126 | 리깅 복제를 통한 캐릭터 리깅 자동화 방법 및 장치 노준용, 2011-12-29 |
127 | 멀티 레벨 소용돌이를 위한 SPH 유체 시뮬레이션 방법,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 매체 노준용; 장태권, 2013-05-20 |
128 | 멀티 프로젝션 시스템 및 이의 프로젝터 캘리브레이션 방법 노준용; 서형국; 차승훈; 김재동; 박상훈 |
129 | 모노스코픽, 스테레오 스코픽 및 멀티뷰를 위한 렌더링 방법,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매체 노준용, 2012-09-25 |
130 | 모델 예측 제어 방법 및 모델 예측 제어 장치 노준용; 신성용; 한다성; 엄해광 |
131 | 모션 처리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엄해광; 최병국; 조경민; 정선진; 홍석표 |
132 | 모션 클립의 보정 방법 및 장치 노준용; 김혜민; 조경민 |
133 | 몰입형 극장 시스템의 콘텐츠 시점 왜곡에 대한 실시간 보정방법 및 보정장치 노준용; 이정진; 이상우; 김범기, 2017-08-24 |
134 |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; 엄해광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, v.21, no.5, pp.29 - 36, 2015-12 |
135 |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노준용; 장용호; 엄해광, 2017-03-17 |
136 | 물의 교란을 시뮬레이션하는 방법 및 장치 노준용, 2011-09-22 |
137 | 밀집된 데이터를 갖는 1차원 그래프 간소화 방법, 장치,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 매체 노준용; 설영호; 서재우, 2013-05-20 |
138 | 배경 지형 장면의 입체 이미지 생성 방법,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매체 노준용, 2012-09-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