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Graduate School of Management((구)테크노경영대학원)" by Title 

Showing results 1269 to 1288 of 2288

1269
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이동통신사와 휴대폰 제조사의 브랜드 애착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brand attachments of mobile carriers and mobile phone makers depending on the lifestylelink

김승수; Kim, Seung S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1270
러프집합 이론과 사례기반추론을 결합한 기업신용평가 모형 개발 = The development of the credit evaluation model integrating rough set theory and case-based reasoninglink

유명환; Yoo, Myung-Hw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4

1271
레버리지가 기업투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= The empirical analysis of leverage effects on firm investmentlink

이태환; Lee, Tae-hw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1272
로그노말분포를 이용한 통화시간 분석

박상준; 민태기; 한민희, 대한산업공학회.한국경영과학회 공동, pp.82 - 84, 한국경영과학회, 2000-10

1273
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: 프로그램 요구 수준, 보상 유형, 소비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= A study on antecedents of consumer response to loyalty program : based on program requirement levels, reward types, and consumer involvementlink

남효령; Nam, Hyo-Ry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4

1274
리더십 행동과 조직효과성에 관한 국가별 비교 연구 : 한국, 중국, 인니, 말련 = A comparative study of leadership activities and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: Korea, China, Indonesia and Malaysialink

김수현; Kim, Soo-H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7

1275
리드프레임 반사계를 고려한 LED렌즈설계용 프로그램 개발 = Development of the program for LED lens design with consideration of the reflection from lead framelink

김순규; Kim, Soon-Gy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7

1276
마아코프 과정의 사이클 표현 기법에 대한 연구 = A study on the cycle representation method in markov processeslink

김길환; Kim, Kil-Hw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6

1277
마케팅 활동에서 영업인력의 역할에 대한 연구 = A study on the role of salesforce in marketing activitieslink

소윤성; Soh, Yoon-S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0

1278
마케팅경로전략의 조정을 위한 생각의 틀: 산업재 시장을 중심으로

한민희,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, 한국경영학회, 1991

1279
마케팅實踐을 위한 機能部署간 統合에 관한 事例硏究 = A case study on crossfunctional integration for marketing implementation : with an emphasis on marketing functionlink

최창환; Choi, Chang-Hwan; 한민희; 김영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8

1280
마코프 국면전환 모형을 이용한 자산배분과 시장시기선택 = Asset allocation and market timing using Markov Regime-Switching Modellink

명초롱; Myoung, Cho-R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1281
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

이, 현정; 이, 재규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, 2002-05

1282
매몰비용과 실물옵션의 관점에서 본 장기증분비용 및 망세분화요소 연구 = A study on the long run incremental cost and unbundled network elements in view of sunk cost and real optionlink

신성기; Shin, Sung-K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1

1283
멀티미디어 사업에서의 효과적 기술전략 : 사례연구 = A case study on effective technology strategy in multimedia businesslink

이경식; Lee, Kyung-Si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0

1284
멀티미디어 산업에서 사업환경의 변화를 활용하기 위한 기술과 사업의 통합 사례 연구 = A case study on the integration of technology and business strategy to exploit environmental changes in the multimedia industrylink

김태용; Kim, Tae-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8

1285
멀티미디어 산업에서 후발진입자의 이점에 대한 연구 = A study of late mover's advantage in the multimedia industrylink

박계원; Park, Gye-Won; 한민희; 김지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9

1286
멀티캐스팅을 이용한 다자간 원격강의 시스템의 구현 - 인텔리전트 캠퍼스 프로젝트 사례를 중심으로 -

윤지영; 최원규; 박성주, 한국경영정보학회 96 추계학술대회, pp.193 - 200, 한국경영정보학회, 1996

1287
메모리 반도체 신제품의 사내 기술이전 성과요인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performance of the intra-firm technology transfer for memory semiconductor developmentlink

김병철; Kim, Byung-Cheo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7

1288
메모리 반도체의 세대 교체와 생산 부문의 전략적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strategiic manufacturing decisions in semiconductor generation managementlink

김원영; Kim, Won-Y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0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