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6 | 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-drawn 2D sketches =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 Chung, Seong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167 | Mapping of dance movement to stage lighting mediated by emotion for interactive dance performances = 인터랙티브 무용 공연에서 감정을 매개로 무용 동작을 무대조명에 맵핑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 Soh, Joong Hee; 소중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168 | MASK R-CNN과 3D convolutional auto-encoder를 응용한 비디오 내의 움직이는 전경 객체 제거 및 제거 영역 영상 복원 기법 = Video ipainting for foreground object removal using mask R-CNN and 3D convolutional auto-encoderlink 최준현; 우운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69 | Measuring intimacy levels based on mobile communication patterns = 휴대폰 통화 패턴을 바탕으로 인간관계의 친밀도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 Chi, Ju-Min; 지주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170 | Middle status listlessness in online community: Variation in emoticon usage and network position = 온라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동조성: 네트워크 지위와 이모티콘 사용을 중심으로link Kwak, Jin-ah; 곽진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71 | Modeling directional effects on touch offset = 터치 오프셋의 방향성 효과 모델링link Lee, Sangyoo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172 | Modulation of implicit bias toward people with physical disabilities by wheelchair experience in virtual reality = 가상현실 내 휠체어 경험을 통한 지체 장애인에 대한 암묵적 편견 조절link Jang, Hyuckjin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173 | Multi-family house design system based on component reusability = 주택 모듈 부품의 재사용성을 고려한 공동 주택 평면 디자인 시스템 연구link Park, Ji-Eun; 박지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74 | Multi-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=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 Kim, Dong-Ock; 김동옥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175 | 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=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 Bae, Jin-Hyuk; 배진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176 | Multisensory pseudo-haptic feedback for weight perception of virtual objects = 가상 물체의 무게 인지를 위한 다중 감각 유사-햅틱 피드백link Kim, Jinwook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177 | Muscle-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, Seokpyo; 홍석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78 | Music recommendation in the long tail : using a social-based analysis of a user's long-tailed listening behavior = 개인의 음악 감상 행동 속에 나타난 롱테일(long-tailed) 패턴 분석을 통한 음악추천 연구link Lee, Ki-Beom; 이기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179 | Music visualization using flow graph and its effect on listening to classical music = Flow graph를 활용한 음악 시각화의 구현과 클래식 음악 감상에의 영향에 관한 연구link Jeong, Dasaem; 정다샘; Noh, Young Hae; 노영해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180 | Musical sonification of twitter = 트위터의 음악적 소리화link Lee, Jong-Bin; 이종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81 | Musical word embedding for natural language based music annotation and retrieval = 자연어 기반 음악 주석과 검색을 위한 음악적 워드 임베딩link Doh, SeungHeo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182 | MUVEs에서의 친밀감 상승에 관한 연구 : '세컨드 라이프’ 중심으로 = A study on the augmenting levels of intimacy in MUVEs : focused on the ‘Second Life’link 임창빈; Im, Chang-B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 |
183 | NeRFFaceSpeech: one-shot audio-diven 3D talking head synthesis via generative prior = 생성적 사전 지식을 이용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음성 입력 기반 말하는 3D 얼굴 생성link Kim, Gihoon; 김기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184 | Network landscape of western classical music = 서양 고전 음악가 연결망 특성 연구link Bae, Ar-Ram; 배아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85 | Neural audio fingerprinting for broadcast monitoring with source separation = 음원 분리를 적용한 방송 모니터링용 신경망 기반 오디오 핑거프린팅 기법link Kim, Jongsoo; 김종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186 | Neural vocoder feature estimation for singing voice extraction = 가창음원 분리를 위한 뉴럴 보코더 특징 예측link Im, JaeKwon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87 | Omnidirectional environmental projection mapping with single projector and single spherical mirror = 단일 프로젝터와 돔형 미러를 활용한 전 방향 프로젝션 시스템link Kim, Bumki; 김범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88 | On quantifying career success of Joseon Dynasty’s bureaucrats = 조선시대 관료의 경력 상의 성공 측정link Choi, Donghyeok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89 | Online character motion adaptation to similar indoor environments = 유사한 구조의 실내 환경으로의 온라인 캐릭터 모션 적응link Choi, Soo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90 | Online map interface for creative and interactive music-making = 창의적이고 인터랙티브한 음악 제작을 위한 온라인 맵 인터페이스에 대한 연구link Lee, Samuel; 이사무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191 | Onset-sensitive alignment of piano music using neural AMTs = 신경망 기반 자동음악채보를 이용한 피아노 음악의 온셋에 민감한 정렬link Kwon, Taegyu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192 | Optimal image parameters for maximizing visuo-auditory interactions on stereoscopic depth perception = 스테레오 시청각 상호작용으로 유도되는 심도지각 변화에 최적화된 이미지 파라미터link Kim, Seo-Hyun; 김서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93 | Outfielder trajectory synthesis based on psychological models = 심리학 모델에 기반한 야구 외야수 궤적 생성link Cho, Kyung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194 | Panoramic content production system for focus+context immersive display = 포커스+콘텍스트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위한 파노라믹 콘텐츠 제작 시스템link Lee, Hanui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195 | Particle based snow simulation using dendritic structure = 수지상 구조를 사용한 파티클 기반의 눈 시뮬레이션link Seo, Hyung-Goog; 서형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196 | Perception-based sound-color mapping = 인지 기반 소리-색상 대응 연구link Daler Karimov; 달레르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197 | Perceptual disambiguation by multimodal information processing with predictive coding approach = 다중감각정보처리를 통한 인지적 모호성 해소와 예측적 코딩 접근link Kim, Sungyong; 김성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198 | Personalizing game spaces regarding individuals’ visual-motor skills = 시각 운동 협응 능력 측정을 통한 게임 디자인의 개인화link Kim, Hajun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99 | Playing games about life and death and mourning in everyday life : analysis of the bereaved players’ experience with Bear's Restaurant and Spiritfarer = 사별을 겪은 플레이어의 삶과 죽음을 성찰하는 게임 플레이 경험과 일상 속 애도의 관계 분석: 곰아저씨 레스토랑과 스피릿페어러를 중심으로link Eum, Karam; Doh, Young Yi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00 | PocketVAE: a two step model for groove generation and control = PocketVAE: 두 단계 접근을 이용한 그루브 생성 및 제어 모델link Lee, Kyung Yu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01 | Popstage : spatio-temporal matching based stage cross-editing video generation = 시공간 매칭 기반 무대 교차편집 영상 자동 생성link Lee, Da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02 | Position based foam simulation = 위치기반 역학을 이용한 거품 시뮬레이션link Kim, Hee-Young; 김희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03 | Predicting error rates in pointing regardless of target motion = 타겟 움직임에 무관한 마우스 포인팅 에러율 예측 모델link Park, Eunji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04 | Presence of peer influence on cognitive process in the perception of abstract paintings = 일반인의 평가 정보가 추상회화 감상자의 인지 과정에 미치는 영향의 존재에 대한 연구link Jin, Yong-Jin; 진용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205 | Qtag: tagging as a means of self-expression and harnessing collective opinion for VLSC = VLSC를 위한 집단 의견 수집 및 사용자 의견 표현으로써의 정성태깅(Qtag)의 개발link Lee, Sung-Eob; 이성업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206 | Quadruped locomotion on non-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 Kim, Tae hei; Lee, Sung 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07 | Quantitative analysis of octave performance: a comparative study between professional pianists and amateurs = 옥타브 연주의 정량적 분석: 프로 피아니스트와 아마추어 간의 비교 연구link Cho, Hyeyoon; 조혜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208 | Quantitative analysis of subject matters in science fiction using topic modeling =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SF 소설 소재의 정량적 분석link Namgoong, Minsang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09 | Quantitative evaluation of singing performance using acoustic analysis = 음향적 분석을 이용한 가창 목소리의 정량적 평가link Kim, Tae Hyoung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10 | Ranking competitors using degree-neutralized random walks = 랜덤 워크에 기반을 둔 서열화 모델 제안link Shin, Seungkyu; 신승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11 | RC-SMPL : Real-time Cumulative SMPL-based avatar body generation system = SMPL 기반의 텍스쳐 누적 방식을 통한 실시간 3D 아바타 생성 시스템link Song, Hail; 송하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212 | Real-time full-body virtual avatar from sparse tracking data = 제한된 추적 정보를 이용한 실시간 전신 가상 아바타link Yang, Dongseok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13 | Real-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=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 Kim, Sang 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14 | Real-time lyrics tracking system of singing performance with augmented reality interface = 증강현실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가창 공연 실시간 가사 추적 시스템link Park, Jiyun; 박지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215 | Real-time modification of music with the respiration pattern of dancers = 무용수의 호흡패턴을 이용한 실시간 음악 조정link Lee, Jeong-Seob; 이정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16 | Real-time musical cue detection using gesture analysis for reactive accompaniment system = 제스처 분석을 이용한 실시간 음악적 큐 검출 및 반응형 반주 시스템link Choi, Jaeran; 최재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217 | Real-time pitch tracking using weakly supervised convolutional recurrent neural network = 합성곱 순환 신경망을 사용한 실시간 음 높이 추적link Choi, Soonbeom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18 | Real-time retargeting of upper-body motion to virtual avatars in dissimilar environments = 상이 환경 내 가상 아바타로의 상반신 모션 실시간 리타게팅link Kang, Jiho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219 | Realistic acoustic guitar synthesis with diffusion inpainting and transfer learning = 디퓨전 인페인팅과 전이학습을 통한 어쿠스틱 기타 소리 합성link Kim, HounSu; 김현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220 | 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=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 Hwang, Sara Yoonji; 황윤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221 | Recognizing object of attention in virtual reality = 가상공간에서의 주의대상객체 인식기법link Chung, Choongho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22 | Referential meaning and visual imagery induced by program music based on behavior and electrophysiological recordings = 행동데이터 및 전기생리학적 기록을 통한 표제음악이 불러일으키는 지시적 의미와 시각적 심상에 관한 연구link Kim, Jun-Ok; 김준옥; Kim, Tak-Hwan; 김탁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223 | Reflector : distance-independent, private pointing on a reflective screen = 리플렉터 : 화면 상의 자기 반사를 활용한 직접 포인팅link Lee, Jong-I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24 | Regular islamic geometric pattern design and application based on shape grammar interpreter = 이슬람식 기하학적 패턴 구현을 위한 형상문법 시스템 적용 연구link Chang, Zhuming; Lee, Ji-Hyun; 이지현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25 | Relationship between trustworthy museum instagram posts cues and museum brand attitudes: a focus on users in their 20s = 신뢰할 수 있는 미술관 인스타그램 포스트 신호와 미술관 브랜드 태도의 관계: 20대 사용자를 중심으로link Yun, Jiyoung; 윤지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