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Liberal Arts and Convergence Science(인문사회융합과학대학)" by Author 노준용

Showing results 1 to 60 of 185

1
2D animation style rendering of water = 물에 대한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렌더링link

You, Mi; 유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2
2D RGB 비디오 기반 3D 한국어 수어 애니메이션 생성 및 사용자 경험을 통한 디자인 가이드라인 제시

강철민; 노준용, 한국HCI학회 논문지, v.16, no.1, pp.53 - 60, 2021-03

3
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 행동양식 분석

노준용; 유정은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8 학술대회, pp.87 - 88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8-07-12

4
360도 영상을 2D 영상으로 변환하는 방법 및 장치

노준용; 차승훈; 이정진; 정승화; 김영휘; 권재환

5
360도 카메라 캘리브레이션 방법

노준용; 김범기; 박상훈; 이하늬; 김상훈; 김국호; 김알렌; et al

6
3D sign language handshape generation from RGB video = RGB 영상으로부터의 3D 수어 손 모양 생성 기법link

Kang, Chol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7
3D 얼굴 영상 생성 방법 및 장치

노준용; 이정진; 김영휘, 2014-12-30

8
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리타게팅 방법 및 이를 위해 신경망을 학습하는 방법

노준용; 김성현; 정선진; 서광균

9
3차원 렌더링 이미지의 인터랙티브 조명 효과 편집 방법 및 장치

노준용, 2011-10-04

10
3차원 입체영상 생성 방법 및 장치

노준용; 이상우; 김영휘, 2014-01-22

11
4족 동물의 광학식 모션 캡처 프로세스와 디지털 4족 캐릭터에 대한 리타겟팅 파이프라인에 대한 연구

송재원; 유미; 김정희; 양준식; 노준용, 애니메이션연구, v.11, no.5, pp.162 - 179, 2015-12

12
A hybrid parallel approach to a multigrid poisson solver for incompressible fluid simulation = 비압축성 유체 시뮬레이션을 위한 CPU와 GPU의 병렬처리를 동시에 활용하는 멀티그리드 포아송 기법link

Jung, Hwi-Ryong; 정휘룡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3
A procedural flow generation method using coordinate transformation = 좌표변환을 활용한 절차적 유동생성기법link

Kang, Ji-Hyung; 강지형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4
(A) single image representation model for efficient multi-view stereoscopic content creation = 효율적인 입체영상 생성을 위한 단일 이미지 표현 방법link

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
Age-related gait motion generation based on biomechanical observations = 생체 역학적 관찰에 기반한 연령에 따른 보행 동작 생성link

Jung, Sun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6
An efficient diffusion model for viscous fingering = 비스커스 핑거링 표현을 위한 효율적인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link

Cha, Seung-Hoon; 차승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7
(An) Approach to the efficient creation of creature animation = 크리쳐 애니메이션의 효율적인 생성 방법link

Seo, Jae-Woo; 서재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8
Apparatus and method for depth manipulation of stereoscopic 3D image

노준용; 이상우; 김영휘; 이정진; 김계현; 이경한, 2016-09-13

19
Artist friendly retargeting and editing in producing high quality facial animation = 고품질 얼굴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아티스트 친화적 리타겟팅과 에디팅link

Seol, Yeong-Ho; 설영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20
Attribute of screen-based virtual space and its artistic uses = 스크린 기반 가상공간의 속성 분석과 예술적 활용link

Park, Jungsun; Noh, Junyong; 노준용; Wohn, Kwang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21
Augmented presentation for immersive information visualization and delivery = 몰입적 정보 표현과 전달을 위한 증강 프레젠테이션 디자인link

Kim, Minj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22
Auto-calibration of multi-projector displays with a single hand-held camera = 핸드헬드 카메라를 이용한 멀티프로젝터 디스플레이의 자동 교정 방법link

Park, Sanghun; Noh, Junyong; 노준용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23
Automatic unpaired human character facial retargeting based on deep learning approach = 심층학습 기반 인간형 캐릭터 표정의 자동 리타게팅link

Kim, Seonghye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24
Characteristic Facial Retargeting = 대상의 특성에 따른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

Song, Jae-Won; 송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25
Cinemagraph generation from a static image with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= 생성적 적대 신경망 기반 단일 이미지를 이용한 시네마그라프 생성link

Karimi Dastjerdi, Mohammad Reza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26
Computing for lazy life

노준용; 서형국; 김지환; 차승훈; 이성원; 유미, 2014-12-08

27
Creation of stereoscopic movies’ previews = 휴먼 팩터와 입체감을 고려한 스테레오스코픽 영화의 S3D 프리뷰 생성link

Kwon, Jae-Hwan; 권재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28
Data-driven image expansion using structure aware image warping = 구조 인식 이미지 워핑을 통한 데이터 기반 이미지 확장 기법link

Kim, Ji-hwan; 김지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29
Data-driven motion capture using a single smartphone = 스마트폰을 이용한 데이터 기반 모션 캡쳐link

Eom, Haegwang; 엄해광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30
Deep motion refinement for stitched locomotion = 딥러닝 기반 스티칭된 보행 애니메이션 수정link

Kim, Hae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31
Deformation based animation of snake locomotion = 디포메이션 기반 뱀의 이동 애니메이션 생성link

Seol, Yeong-ho; 설영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32
Depth manipulation using disparity histogram analysis for stereoscopic = 디스패러티 히스토그램 분석을 이용한 입체영상의 깊이 조절 기술link

Lee, Sang-Woo; 이상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33
Depth map generation for building images = 빌딩 이미지의 깊이 정보 생성법link

Kim, Kye-Hyun; 김계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34
Design and applications of shape-changing display with closed surface based on spherical coordinate system = 구형 좌표계 기반 닫힌 표면을 갖는 형상변환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설계 및 활용link

Ban, Seong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35
Disparity graph retargeting for stereoscopic contents creation = 입체영상의 디스패리티 그래프 리타게팅link

Kim, So-Young; 김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36
Dynamically evolving fluid simulation = 동적으로 변화하는 유체 시뮬레이션link

Wi, Dae-Hyeon; 위대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37
Enhanced interactive 360° viewing via automatic guidance = 자동 안내를 통한 향상된 360° 비디오 관람 방법link

Cha, Seung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38
Extended spatial keyframing = 공간 키프레이밍의 확장link

Choi, Byung-kuk; 최병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39
Facial animation transfer using local semantic patches = 부위별 의미론적 패치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전이link

Choi, Yeons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40
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=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

Kim Paul, Hyun-Jin; Kim Paul, H.; 김폴현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41
Fast fluid simulation with tensor-based model reduction = 텐서 기반 모델 축소을 이용한 속성 유체 시뮬레이션link

Park, Se-hwi; 박세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42
Foot contact-based gait motion style synthesis = 발 접촉 정보에 기반한 보행 동작 스타일 합성 기법link

Kim, Chael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3
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=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

Cha, Sih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44
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=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

Park, Jong-Jin; 박종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45
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=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

Lee, Ji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46
Interactive rigging = 인터렉티브 리깅 :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

Bang, Seungbae; 방승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47
Interactive Rigging with Intuitive Tools

방승배; 최병국; Ribera, Roger Blanco I.; 김미경; 이성희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5 학술대회,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, 2015-07-15

48
Interactive shadow removal using a 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= 생성적 적대 신경망을 사용한 상호작용적 그림자 제거link

Seo, Kwangg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9
Investigating user behavior in 360$\circ$ video watching and its effect on user experience in edited NFOV video = 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의 행동양식 분석 및 NFOV 비디오 편집에 반영했을 때 가지는 효과 탐구link

Yoo, JungE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50
Learning a physics-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=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

Park, Joonky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51
Lightshop: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= 라이트숍: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

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52
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-drawn 2D sketches =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

Chung, Seong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53
Method and apparatus for real time image distortion compensation in immersive theater system

노준용; 이정진; 이상우; 김범기

54
METHOD AND SYSTEM FOR CREATING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

노준용; 김형진; 김영휘; 이정진; 최성우; Roger Blanco Ribera, 2016-04-26

55
METHOD, APPARATUS AND SYSTEM FOR DENSE GRAPH SIMPLIFICATION, AND RECORDING MEDIUM FOR THE SAME

노준용; 설영호; 서재우, 2015-02-03

56
Model predictive control with a visuomotor system for physics-based character animation = 물리 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시각운동 시스템을 결합한 모델 예측 제어link

Eom, Haegwa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57
Motion recommendation for online character control = 온라인 캐릭터 제어를 위한 모션 추천 시스템link

Cho, Kyung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58
Multi-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=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

Kim, Dong-Ock; 김동옥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59
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=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

Bae, Jin-Hyuk; 배진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60
Multiscale techniques for increasing the efficiency and controllability of water simulations = 물 시뮬레이션의 효율성 및 제어성 향상을 위한 멀티스케일 기법 연구link

Jang, Tae-Kwon; 장태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