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 | A hybrid parallel approach to a multigrid poisson solver for incompressible fluid simulation = 비압축성 유체 시뮬레이션을 위한 CPU와 GPU의 병렬처리를 동시에 활용하는 멀티그리드 포아송 기법link Jung, Hwi-Ryong; 정휘룡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13 | A procedural flow generation method using coordinate transformation = 좌표변환을 활용한 절차적 유동생성기법link Kang, Ji-Hyung; 강지형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4 | (A) single image representation model for efficient multi-view stereoscopic content creation = 효율적인 입체영상 생성을 위한 단일 이미지 표현 방법link 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15 | Age-related gait motion generation based on biomechanical observations = 생체 역학적 관찰에 기반한 연령에 따른 보행 동작 생성link Jung, Sun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16 | An efficient diffusion model for viscous fingering = 비스커스 핑거링 표현을 위한 효율적인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link Cha, Seung-Hoon; 차승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7 | (An) Approach to the efficient creation of creature animation = 크리쳐 애니메이션의 효율적인 생성 방법link Seo, Jae-Woo; 서재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18 | Apparatus and method for depth manipulation of stereoscopic 3D image 노준용; 이상우; 김영휘; 이정진; 김계현; 이경한, 2016-09-13 |
19 | Artist friendly retargeting and editing in producing high quality facial animation = 고품질 얼굴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아티스트 친화적 리타겟팅과 에디팅link Seol, Yeong-Ho; 설영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20 | Attribute of screen-based virtual space and its artistic uses = 스크린 기반 가상공간의 속성 분석과 예술적 활용link Park, Jungsun; Noh, Junyong; 노준용; Wohn, Kwang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1 | Augmented presentation for immersive information visualization and delivery = 몰입적 정보 표현과 전달을 위한 증강 프레젠테이션 디자인link Kim, Minj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22 | Auto-calibration of multi-projector displays with a single hand-held camera = 핸드헬드 카메라를 이용한 멀티프로젝터 디스플레이의 자동 교정 방법link Park, Sanghun; Noh, Junyong; 노준용; Lee, Su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23 | Automatic unpaired human character facial retargeting based on deep learning approach = 심층학습 기반 인간형 캐릭터 표정의 자동 리타게팅link Kim, Seonghye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24 | Characteristic Facial Retargeting = 대상의 특성에 따른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Song, Jae-Won; 송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5 | Cinemagraph generation from a static image with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= 생성적 적대 신경망 기반 단일 이미지를 이용한 시네마그라프 생성link Karimi Dastjerdi, Mohammad Reza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6 | Computing for lazy life 노준용; 서형국; 김지환; 차승훈; 이성원; 유미, 2014-12-08 |
27 | Creation of stereoscopic movies’ previews = 휴먼 팩터와 입체감을 고려한 스테레오스코픽 영화의 S3D 프리뷰 생성link Kwon, Jae-Hwan; 권재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8 | Data-driven image expansion using structure aware image warping = 구조 인식 이미지 워핑을 통한 데이터 기반 이미지 확장 기법link Kim, Ji-hwan; 김지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9 | Data-driven motion capture using a single smartphone = 스마트폰을 이용한 데이터 기반 모션 캡쳐link Eom, Haegwang; 엄해광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0 | Deep motion refinement for stitched locomotion = 딥러닝 기반 스티칭된 보행 애니메이션 수정link Kim, Hae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31 | Deformation based animation of snake locomotion = 디포메이션 기반 뱀의 이동 애니메이션 생성link Seol, Yeong-ho; 설영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32 | Depth manipulation using disparity histogram analysis for stereoscopic = 디스패러티 히스토그램 분석을 이용한 입체영상의 깊이 조절 기술link Lee, Sang-Woo; 이상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33 | Depth map generation for building images = 빌딩 이미지의 깊이 정보 생성법link Kim, Kye-Hyun; 김계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34 | Design and applications of shape-changing display with closed surface based on spherical coordinate system = 구형 좌표계 기반 닫힌 표면을 갖는 형상변환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설계 및 활용link Ban, Seong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35 | Disparity graph retargeting for stereoscopic contents creation = 입체영상의 디스패리티 그래프 리타게팅link Kim, So-Young; 김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36 | Dynamically evolving fluid simulation = 동적으로 변화하는 유체 시뮬레이션link Wi, Dae-Hyeon; 위대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37 | Enhanced interactive 360° viewing via automatic guidance = 자동 안내를 통한 향상된 360° 비디오 관람 방법link Cha, Seung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8 | Extended spatial keyframing = 공간 키프레이밍의 확장link Choi, Byung-kuk; 최병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39 | Facial animation transfer using local semantic patches = 부위별 의미론적 패치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전이link Choi, Yeons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40 | 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=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 Kim Paul, Hyun-Jin; Kim Paul, H.; 김폴현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41 | Fast fluid simulation with tensor-based model reduction = 텐서 기반 모델 축소을 이용한 속성 유체 시뮬레이션link Park, Se-hwi; 박세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42 | Foot contact-based gait motion style synthesis = 발 접촉 정보에 기반한 보행 동작 스타일 합성 기법link Kim, Chael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43 | 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=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 Cha, Sih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44 | 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=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 Park, Jong-Jin; 박종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45 | 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=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 Lee, Ji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46 | Interactive rigging = 인터렉티브 리깅 :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 Bang, Seungbae; 방승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47 | Interactive Rigging with Intuitive Tools 방승배; 최병국; Ribera, Roger Blanco I.; 김미경; 이성희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5 학술대회,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, 2015-07-15 |
48 | Interactive shadow removal using a 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= 생성적 적대 신경망을 사용한 상호작용적 그림자 제거link Seo, Kwangg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49 | Investigating user behavior in 360$\circ$ video watching and its effect on user experience in edited NFOV video = 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의 행동양식 분석 및 NFOV 비디오 편집에 반영했을 때 가지는 효과 탐구link Yoo, JungE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50 | Learning a physics-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=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 Park, Joonky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51 | Lightshop: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= 라이트숍: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 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52 | 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-drawn 2D sketches =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 Chung, Seong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53 | Method and apparatus for real time image distortion compensation in immersive theater system 노준용; 이정진; 이상우; 김범기 |
54 | METHOD AND SYSTEM FOR CREATING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노준용; 김형진; 김영휘; 이정진; 최성우; Roger Blanco Ribera, 2016-04-26 |
55 | METHOD, APPARATUS AND SYSTEM FOR DENSE GRAPH SIMPLIFICATION, AND RECORDING MEDIUM FOR THE SAME 노준용; 설영호; 서재우, 2015-02-03 |
56 | Model predictive control with a visuomotor system for physics-based character animation = 물리 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시각운동 시스템을 결합한 모델 예측 제어link Eom, Haegwa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57 | Motion recommendation for online character control = 온라인 캐릭터 제어를 위한 모션 추천 시스템link Cho, Kyung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58 | Multi-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=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 Kim, Dong-Ock; 김동옥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59 | 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=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 Bae, Jin-Hyuk; 배진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60 | Multiscale techniques for increasing the efficiency and controllability of water simulations = 물 시뮬레이션의 효율성 및 제어성 향상을 위한 멀티스케일 기법 연구link Jang, Tae-Kwon; 장태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61 | Muscle-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, Seokpyo; 홍석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62 | Neural based image metamorphosislink Park, Sanghun; Noh, Junyong; et al, 2021 |
63 | Omnidirectional environmental projection mapping with single projector and single spherical mirror = 단일 프로젝터와 돔형 미러를 활용한 전 방향 프로젝션 시스템link Kim, Bumki; 김범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64 | Online character motion adaptation to similar indoor environments = 유사한 구조의 실내 환경으로의 온라인 캐릭터 모션 적응link Choi, Soo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65 | Optimized image-space representations of panoramic contents = 이미지 공간 내 최적화를 통한 파노라마 콘텐츠의 표현link Lee, Jung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66 | Outfielder trajectory synthesis based on psychological models = 심리학 모델에 기반한 야구 외야수 궤적 생성link Cho, Kyung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67 | Panoramic content production system for focus+context immersive display = 포커스+콘텍스트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위한 파노라믹 콘텐츠 제작 시스템link Lee, Hanui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68 | Particle based snow simulation using dendritic structure = 수지상 구조를 사용한 파티클 기반의 눈 시뮬레이션link Seo, Hyung-Goog; 서형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69 | Physics-based full-body soccer motion control for dribbling and shooting = 축구 동작 생성을 위한 물리 기반 전신 동작 제어link Hong, Seokpy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70 | Popstage : spatio-temporal matching based stage cross-editing video generation = 시공간 매칭 기반 무대 교차편집 영상 자동 생성link Lee, Da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71 | Position based foam simulation = 위치기반 역학을 이용한 거품 시뮬레이션link Kim, Hee-Young; 김희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