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wing results 1 to 14 of 14
RESP 교육모형을 적용한 발명교육 프로그램 개발- 중학교 기술·가정 교과 ‘기술과 발명’ 단원을 중심으로 - 송나래; 김영민; 김기수, 실과교육연구, v.20, no.4, pp.107 - 128, 2014-11 |
과학 영재 학생들의 공학에 대한 이미지와 인식 분석 김영민; 강정하; 허남영, 영재교육연구, v.25, no.1, pp.95 - 117, 2015-02 |
과학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한 공학적 문제해결 중심메이커톤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김영민; 최진수, 공학교육연구, v.23, no.3, pp.13 - 19, 2020-05 |
과학기술특성화대학 재학생의 지식재산과 창업에 대한 인식과 교육요구도 분석 : KAIST 학부생을 중심으로 김영민, 공학교육연구, v.24, no.6, pp.20 - 29, 2021-11 |
과학영재 대학생의 질문에 대한 인식 분석: KAIST 학부 재학생을 중심으로 김영민; 최진수, 영재교육연구, v.32, no.3, pp.383 - 406, 2022-09 |
과학영재교육에서의 상대론적 개념에 대한 학생 사례 분석 배새벽; 김영화; 김영민, 영재교육연구, v.14, no.4, pp.71 - 91, 2004-12 |
영재교육 분야별 영재교육 변화요구도 분석 이영주; 김영민; 최진수, 과학영재교육, v.12, no.1, pp.1 - 18, 2020-04 |
융합인재교육(STEAM)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·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김영민; 이영주; 김기수, 실과교육연구, v.22, no.2, pp.51 - 70, 2016-05 |
자율주행자동차를 주제로 한 역공학 기반 STEAM 프로그램 개발 정해영; 김기수; 윤지아; 김영민; 허혜연, 대한공업교육학회지, v.44, no.2, pp.164 - 183, 2019-09 |
중・고등학교 기술교사의 공학교육에 대한 인식 및 교육요구도 김영민; 김기수; 김현정; 김진연; 이영주, 공학교육연구, v.19, no.3, pp.13 - 22, 2016-05 |
지역기관을 활용한 중·고등학교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최진수; 김영민; 이영주, 공학교육연구, v.23, no.5, pp.3 - 15, 2020-09 |
창의적 융합인재양성을 위한 학교관리자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김영민; 최진수; 이영주; 김진연; 하영자, 한국기술교육학회지, v.18, no.2, pp.169 - 189, 2018 |
초·중등교육에서의 생명 기술 교육 관련 연구 동향 분석 김영숙; 김영민; 김기수, 실과교육연구, v.20, no.4, pp.193 - 217, 2014-11 |
초·중등학교 관리자의 창의융합교육 역량 도출 및 교육요구도 분석 김영민; 최진수; 이영주; 이규성, 한국기술교육학회지, v.18, no.1, pp.83 - 102, 2018 |
Discov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