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10 of 25 (Search time: 0.009 seconds).
NO | Title, Author(s) (Publication Title, Volume Issue, Page, Issue Date) |
---|---|
브랜드 내 디자인 전형성과 협업 디자인이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승; 강현모; 한민희, 광고학연구, v.20, no.3, pp.97 - 121, 2009-06 | |
신제품개발에서 마케팅-연구개발간 인지적 및 감정적 갈등 조은성; 한민희; 현용진, 경영과학, v.28, no.2, pp.75 - 92, 2011-07 | |
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 전략 :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상용; 채서일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4, no.3, pp.42 - 54, 2002-09 | |
모형을 이용한 마아케팅 의사결정 한민희, 경영과학의 응용, v.3, no.1, pp.9 - 17, 1986-12 | |
소비자의 제품관여도와 구매상표의 전환정도 한민희; 장대련; 김익태, 소비자학연구, v.1, no.1, pp.108 - 126, 1990-05 | |
공통상표명이 경쟁상표명의 기억에 미치는 효과 한민희; 김익태; 김인회, 소비자학연구, v.1, no.2, pp.1 - 14, 1990-11 | |
설득자 신뢰성과 주의분산효과 한민희; 민태기, 마케팅연구, v.3, no.1, pp.103 - 128, 1988-02 | |
제품 및 브랜드 인출단서가 경쟁브랜드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; 김인회, 경영학연구, v.19, no.2, pp.67 - 85, 1990-02 | |
정보과부하가설의 재검토 이영규; 한민희; 김익태, 경영학연구, v.18, no.2, pp.191 - 217, 1989-02 | |
반복광고의 배치와 변화가 경쟁광고의 간섭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; 손민희; 황인석, 소비자학연구, v.6, no.1, pp.69 - 83, 1995-05 |
Discov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