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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2
아시아와 미국 주식시장 사이의 연계성 분석 = A study on the linkage between asian and US stock marketslink

소현준; So, Hyun J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473
아파트 매매가와 전세가의 차이가 아파트 수익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분석: 서울ㆍ경기 아파트를 중심으로 = Empirical study on the impact of the difference between the resale price and the chonsei price on apartment returnlink

서원빈; 최현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474
암호화폐 시장의 비이성과 매스 미디어의 역할 = (The) irrationality of cryptocurrency market and the role of mass media : VAR analysis using news sentiment score and text qualitative analysislink

이강욱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75
암호화폐 투자자의 투자성향과 특징에 관한 연구 = (A) study on investment propensity and characteristics of cryptocurrency investorslink

노홍주; 이병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76
압축 포트폴리오와 펀드 성과에 대한 연구 =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centrated fund and fund performancelink

이종훈; Lee, Jong-H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477
애플리케이션 기반 스마트미터기 접속빈도와 사용자 특성간의 상관관계분석 = Analysis of relationship between user characteristic and access frequency of App based smart-meterlink

양진욱; 조대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78
양면시장에서 이동통신가입자의 전환비용이 기업가격체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= Influences of telecommunication service users' switching costs on corporate price structure in two-sided marketslink

김진백; 이기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479
어플리케이션 기반 스마트 미터 사용자의 계절별 일평균 전력 사용량에 미치는 요인 연구 = Study on factors affecting seasonal average daily electric consumption of application based smart meter userlink

정윤수; 조대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80
에너지 절감을 위한 게임화된 스마트미터기 피드백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안 연구 = Study on effective communication of gamified smartmeter feedback to reduce energy consumptionlink

김지윤; 조대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481
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미디어-콘텐츠 레퍼토리와 사용자 콘텐츠 구매 행태 = Relationship between media-contents repertoire and user's content buying behavior in the entertainment industrylink

이민주; Lee Min-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482
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 충성도 연구: 영화와 연극/뮤지컬의 관람 장소, 관람 행태, 추천 태도 결정 요인 = Research on customer loyalty in the movie and performing art industries: venue, watching and recommendation behavior perspectiveslink

구현주; Ku, Hyun-J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483
여행상품 가격비교 플랫폼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: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= The study of the use intention of travel meta search engine: using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link

정희봉; 엄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84
연구개발투자의 변동성과 기업 성장의 관계에 대한 분석 =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volatility of R&D expenditure and firm growthlink

전지호; Jun, Jeeh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485
연도 말 기관투자자의 투자행태연구: 국제펀드매니저의 일별 거래 자료를 이용한 실증연구 = The year-end trading behaviors of institutional investors: evidence from daily transaction data of international fund managerlink

편창호; Pyun, Chang H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486
연속적인 과잉반응의 한국 주식시장 수익률 예측가능성 = Return predictability of continuing overreaction in the Korean stock marketlink

박성언; 김동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87
영업현금흐름의 주가 설명력 = (The) information content of cash flow from operationlink

권오홍; 한인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488
옐로모바일의 주식교환을 이용한 성장전략에 대한 사례 연구 = (A) case study on the growth strategy of yello mobile, inc. using stock exchangelink

신효섭; 한인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489
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: 디지털 속성을 활용한 고객 브랜드 태도 제고 = A study on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at offline brand square: the role of digital attributes for positive brand attitudelink

백지연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90
온라인 P2P 대출 신청 사업장의 폐업 요인 실증 분석 = (An) empirical study on business failure factors of online P2P lending applicants in Korealink

이나영; 조대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491
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통한 프라이버시 침입성이 광고태도 및 클릭의도에 미치는 영향 = Privacy invasion through targeted online marketing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and click through intentions : focused on SNS and the extended selflink

윤유리; Yoon, Yur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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