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by Subject 소셜 네트워크 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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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alysis of cultural values in online communication across countries on the use of nonverbal cues and content consumption =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의 문화비교 연구 : 비언어적 암시와 컨텐츠 소비패턴을 중심으로link

Park, Jaram; 박자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
Exploring the influence of social recommendation on choice overload phenomenon = 소셜 추천효과가 선택과부하 현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: 인지적 갈등과 이상점 유효성 이론을 중심으로link

Yoo, Jaewon; 유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3
Open platform 정책이 social network service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: facebook.com 사례를 중심으로 = The influence of open platform policy on revitalization of social network service : a case study on facebook.comlink

주상필; Ju, Sang-Ph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4
SNS 유저의 인적 사항과 정치적 성향에 따른 유저 그룹간 영향력 분석 = The analysis of user group’s influence according to personal information and political dispositionlink

이정환; Lee, Jeong Hw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5
객체 관계형 데이터 모델을 사용한 social network analysis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=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a social network analysis system using the object-relational data modellink

천민재; Cheon, Min-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6
대형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(SNS) 시스템의 성능 평가를 위한 워크로드 생성 모델 = A workload generation model for performance evaluation of large-scale social network service(SNS) systemslink

조규현; Cho, Kyu Hy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7
소셜웹 시대의 미디어 마케팅 전략: 디지털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

김민기; 고건혁; 조슬아,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, v.12, no.1, pp.45 - 58, 2013-04

8
프라이버시 계산 모형을 적용한 SNS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: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사례 중심으로

민진영; 김병수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5, no.1, pp.105 - 122, 2013-0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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