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by Author 방영석

Showing results 1 to 12 of 12

1
Comparison of SPACE to MARS-KS under SUBO experimental conditions

김민길; 이원웅; 방영석; 이정익, The Korean Nuclear Society Spring Meeting, The Korean Nuclear Society, 2015-05-07

2
Impact of information delivery capability and behavior of research shoppers on distribution channel decision = 유통채널의 정보 전달력과 소비자의 채널이용행태가 유통채널전략에 미치는 영향link

Bang, Young-Sok; 방영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3
State Transition Diagram을 이용한 신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체/보완관계 분석: 와이브로(WiBro) 서비스를 중심으로

안재현; 김문구; 한상필; 박봉원; 이상윤; 방영석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304 - 316, 한국경영과학회, 2004-10

4
다속성 효용이론을 활용한 소비자 선호조사

안재현; 방영석; 한상필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8, no.3, pp.1 - 20, 2008-09

5
다속성효용이론을 활용한 통신서비스 선호조사

안재현; 방영석; 한상필,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, v.2007, pp.121 - 141, 2007

6
대체/보완을 고려한 결합상품 출시 유인과 최적 결합상품가격

방영석; 안재현; 이동주, 2005년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, pp.308 - 315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5

7
대체/보완을 고려한 번들링 유인과 최적 번들링 가격 = Bundling incentive and optimal bundling price with substitution and complementary effectslink

방영석; Bang, Young-So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5

8
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프라이버시 이슈와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

방영석; 이동주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1, no.2, pp.91 - 111, 2009-08

9
소비자 성향을 고려한 와이브로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전략

안재현; 방영석; 이정훈; 김문구; 박종현, 한국경영과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, pp.399 - 402, 한국경영과학회, 2005-10

10
소비자의 상품 가치 평가의 이질성과 유통채널 믹스 전략

방영석; 안재현; 이동주, 한국경영정보학회 통합학술대회, v.2007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7-08

11
소비자의 선호컨텐츠와 디바이스를 고려한 차세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 선호분석: 다속성 중요도평가방법을 중심으로

안재현; 한상필; 방영석; 김문구; 박종현, 2006 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6

12
인터넷 사용자들의 아이디/패스워드 사용실태에 대한 실증적 연구

방영석; 이동주; 배윤수; 안재현, 2009년 춘계 한국경영정보학회, pp.859 - 864, 2009-06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