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신념에 충돌하는 경쟁자의 광고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

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
  • Hit : 498
  • Download : 0
DC FieldValue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현용진ko
dc.date.accessioned2013-02-25T00:52:57Z-
dc.date.available2013-02-25T00:52:57Z-
dc.date.created2012-02-06-
dc.date.created2012-02-06-
dc.date.issued1992-12-
dc.identifier.citation한국방송공사 간행물, no.17, pp.125 - 148-
dc.identifier.issn1227-8173-
dc.identifier.urihttp://hdl.handle.net/10203/58542-
dc.languageKorean-
dc.publisher한국방송광고공사-
dc.title사전신념에 충돌하는 경쟁자의 광고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-
dc.typeArticle-
dc.type.rimsART-
dc.citation.issue17-
dc.citation.beginningpage125-
dc.citation.endingpage148-
dc.citation.publicationname한국방송공사 간행물-
dc.contributor.localauthor현용진-
Appears in Collection
MT-Journal Papers(저널논문)
Files in This Item
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.

qr_code

  • mendeley

    citeulike
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