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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s of four self-congruity dimensions on brand evaluation as moderated by self-construal = 자아일치성의 네 가지 차원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아관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link Kim, Ji-Hern; 김지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반복 선택 상황에서 자아성향이 단기적인 즐거움 선택에 미치는 영향 = The effect of self-construal on choosing vices in the repeated choice contextlink 이혜정; Lee, Hye-J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스토리텔링 마케팅 및 에피소드의 소재와 전파방식에 있어 자아성향에 따른 효과 분석 = The effect of self-construal in Storytelling Marketing by contents and spreading methods of episodeslink 최효선; Choi, Hyo-S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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