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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howing results 105 to 164 of 427

105
Game interface enhancement under smart-phone platform focused on touch-screen interaction = 터치스크린 인터랙션을 고려한 스마트폰 플랫폼상에서의 게임인터페이스 개선에 관한 연구link

Kim, Yoon-Hyun; 김윤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06
Game satisfaction in narrative game with character switches : the role of agency, critical concern and the player-character relationship in The Last Of Us Part II. = 캐릭터 스위칭을 포함한 내러티브 게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: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 에서 관찰한 플레이어의 에이전시, 비판적 사고, 플레이어-캐릭터 관계link

Erb, Valerie Olivia; Doh, Young Yi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07
Garment sewing patter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= 의상을 착용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의상 바느질 패턴 예측link

Lim, Seungcha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08
Gender and online friendship on facebook: the effect of gender difference in closeness of facebook links = 페이스북 상에서의 젠더와 온라인 친구관계: 페이스북 링크의 친밀도에 대한 젠더의 영향link

Kim, Mi-Jung; 김미정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09
Gender difference in the effect of status on performance in a writers online community = 온라인 작가 커뮤니티에서 작가의 성별에 따른 지위의 성과에 대한 영향 분석link

Lee, Gyu Hyun; Lee, Won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10
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=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

Cha, Sih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11
Generative spatial montage with multi-layered screens: a new non-linear cinema and media art = 제너레이티브 공간 몽타주와 멀티레이어 스크린: 새로운 비선형적 시네마와 미디어아트link

Bahng, Sojung; 방소정; Shi, Chung Kon; 시정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12
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=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

Park, Jong-Jin; 박종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13
HMD 기반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강건한 6-DOF 객체 조작을 위한 스마트 워치 활용 손 추적 시스템 = Smartwatch-assisted robust 6-DOF hand tracking system for HMD-based augmented realitylink

김형일; Kim, Hyung-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14
Holistic quantified-self framework for CAWAR : Context-Aware Wearable Augmented Reality = 전체론적 자아정량화 프레임워크와 착용형 증강 현실에서 맥락 인식에의 응용link

Song, Eunhwa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15
How to develop educational content in digital environment for children in art museum: a proposal for content design framework based on visual thinking strategies = 어린이를 위한 아트 뮤지엄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방안: 시각적 사고 전략 기반의 콘텐츠 디자인 프레임워크 제안link

Kim, Ye-Won; 김예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16
Identifying the causal relationship between party loyalty and nomination depending on party status = 정당 지위에 따른 정당 충성도와 선거 공천의 인과적 상관관계 분석link

Lee, Myeonghwa; Lee, Won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17
Identifying the influence of design features on vehicle style recognition using contour deletion = 자동차 스타일 인식에 대한 디자인 요소 형태의 시각적 중요도 정량화link

An, Sungeun; 안성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18
Image-based tactile emojis = 이미지 기반 촉각에모지 : 시각장애인의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(CMC)에서의 더 명확한 감정전달에 관한 연구link

Choi, Yuri; 최유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19
Impact of biased edge weights and generalized modularity for positively weighted complete networks = 편향된 가중치를 가진 노드 간 연결이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과 양의 가중치를 지닌 완전 네트워크에서 일반화된 모듈화 계수를 구하는 방법 제안link

Jeon, Gyujyeon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20
Implicit neural representation based SLAM with semantic information = 시멘틱 정보를 활용한 INR 기반 슬램link

Yoon, Hyongseok; Woo, Woonta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21
Improving reliability of virtual collision responses: a cue integration technique = 큐 통합 이론을 통한 가상 충돌 반응 신뢰도 향상link

Do, Seungwo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22
InCEPTIO: Vesica Piscis as a Receptacle for Metallic Ratios = InCEPTIO : 메탈릭 비율을 위한 리셉터클로서의 베시카 파이시스 연구link

Urvashi, Dwivedi; 이지현; Lee, Ji-Hyun; 이정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23
Incorporation of a vitality measure in socio-spatial analysis: a case of old city center in daejeon, korea = <대전중앙시장 활성화 구역>의 거리 활력 균등화를 위한 사회공간적 분석link

Min, Deedee Aram; 민아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24
Increasing the intention to play rhythm games in novice players by using story plot = 초보자의 플레이 의도 향상을 위한 스토리 플롯 활용 리듬게임 디자인 연구link

Wongchurairat, Napat; Doh, Young Yi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25
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=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

Lee, Ji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26
Interactive mobile music performance system with digital compass = 스마트폰의 나침반 센서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음악 공연 시스템link

Kim, Bong-Jun; 김봉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27
Interactive rigging = 인터렉티브 리깅 :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

Bang, Seungbae; 방승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28
Interactive shadow removal using a 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= 생성적 적대 신경망을 사용한 상호작용적 그림자 제거link

Seo, Kwangg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29
Investigating conformity effect on online platform with pattern recognition method = 패턴 분석을 통한 온라인 플랫폼상 소비자간 동조 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link

Kim, Hyung-Jun; 김형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30
Investigating user behavior in 360$\circ$ video watching and its effect on user experience in edited NFOV video = 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의 행동양식 분석 및 NFOV 비디오 편집에 반영했을 때 가지는 효과 탐구link

Yoo, JungE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31
K-SMPl : Korean body measurement data based parametric human model = K-SMPL: 한국인 체형 데이터 기반의 매개화된 인체 모델link

Choi, Byeoli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32
Laptap: laptop computer as a musical instrument using audio feedback = 휴대용 컴퓨터의 오디오 피드백을 이용한 음향 합성에 관한 연구link

Hong, Dae-Ryong; 홍대룡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33
Learning a physics-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=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

Park, Joonky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34
Learning hierarchical representations for music classification = 음악 분류를 위한 계층적 표현 학습link

Lee, Jong Pil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35
Learning-based simulation of loose-fit garments = 루스핏 옷을 위한 학습 기반 시뮬레이션 연구link

Lee, Myeongjin; Lee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36
Leveraging hierarchical relationship between sounds for few-shot sound event classification = 오디오 라벨의 위계 정보를 활용한 퓨샷 음향 사건 분류link

Choi, Youngju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37
Lightshop: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= 라이트숍: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

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138
LinePie: 자아중심적, 범주형 데이터를 위한 정보시각화 방법 = LinePie: an information visualization for egocentric, categorical variable datasetslink

이세희; Yi, Se-Hu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39
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-drawn 2D sketches =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

Chung, Seong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40
Mapping of dance movement to stage lighting mediated by emotion for interactive dance performances = 인터랙티브 무용 공연에서 감정을 매개로 무용 동작을 무대조명에 맵핑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

Soh, Joong Hee; 소중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41
MASK R-CNN과 3D convolutional auto-encoder를 응용한 비디오 내의 움직이는 전경 객체 제거 및 제거 영역 영상 복원 기법 = Video ipainting for foreground object removal using mask R-CNN and 3D convolutional auto-encoderlink

최준현; 우운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42
Measuring intimacy levels based on mobile communication patterns = 휴대폰 통화 패턴을 바탕으로 인간관계의 친밀도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

Chi, Ju-Min; 지주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143
Middle status listlessness in online community: Variation in emoticon usage and network position = 온라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동조성: 네트워크 지위와 이모티콘 사용을 중심으로link

Kwak, Jin-ah; 곽진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44
Modeling directional effects on touch offset = 터치 오프셋의 방향성 효과 모델링link

Lee, Sangyoo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45
Modulation of implicit bias toward people with physical disabilities by wheelchair experience in virtual reality = 가상현실 내 휠체어 경험을 통한 지체 장애인에 대한 암묵적 편견 조절link

Jang, Hyuckjin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

146
Multi-family house design system based on component reusability = 주택 모듈 부품의 재사용성을 고려한 공동 주택 평면 디자인 시스템 연구link

Park, Ji-Eun; 박지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147
Multi-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=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

Kim, Dong-Ock; 김동옥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148
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=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

Bae, Jin-Hyuk; 배진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149
Multisensory pseudo-haptic feedback for weight perception of virtual objects = 가상 물체의 무게 인지를 위한 다중 감각 유사-햅틱 피드백link

Kim, Jinwook; Lee, Jeongm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50
Muscle-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

Hong, Seokpyo; 홍석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1
Music recommendation in the long tail : using a social-based analysis of a user's long-tailed listening behavior = 개인의 음악 감상 행동 속에 나타난 롱테일(long-tailed) 패턴 분석을 통한 음악추천 연구link

Lee, Ki-Beom; 이기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152
Music visualization using flow graph and its effect on listening to classical music = Flow graph를 활용한 음악 시각화의 구현과 클래식 음악 감상에의 영향에 관한 연구link

Jeong, Dasaem; 정다샘; Noh, Young Hae; 노영해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53
Musical sonification of twitter = 트위터의 음악적 소리화link

Lee, Jong-Bin; 이종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4
Musical word embedding for natural language based music annotation and retrieval = 자연어 기반 음악 주석과 검색을 위한 음악적 워드 임베딩link

Doh, SeungHeo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55
MUVEs에서의 친밀감 상승에 관한 연구 : '세컨드 라이프’ 중심으로 = A study on the augmenting levels of intimacy in MUVEs : focused on the ‘Second Life’link

임창빈; Im, Chang-B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

156
Network landscape of western classical music = 서양 고전 음악가 연결망 특성 연구link

Bae, Ar-Ram; 배아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7
Neural vocoder feature estimation for singing voice extraction = 가창음원 분리를 위한 뉴럴 보코더 특징 예측link

Im, JaeKwon; Nam, Ju 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58
Omnidirectional environmental projection mapping with single projector and single spherical mirror = 단일 프로젝터와 돔형 미러를 활용한 전 방향 프로젝션 시스템link

Kim, Bumki; 김범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9
On quantifying career success of Joseon Dynasty’s bureaucrats = 조선시대 관료의 경력 상의 성공 측정link

Choi, Donghyeok; Park, Ju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60
Online character motion adaptation to similar indoor environments = 유사한 구조의 실내 환경으로의 온라인 캐릭터 모션 적응link

Choi, Soo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61
Online map interface for creative and interactive music-making = 창의적이고 인터랙티브한 음악 제작을 위한 온라인 맵 인터페이스에 대한 연구link

Lee, Samuel; 이사무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162
Onset-sensitive alignment of piano music using neural AMTs = 신경망 기반 자동음악채보를 이용한 피아노 음악의 온셋에 민감한 정렬link

Kwon, Taegyun; Nam, Juh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163
Optimal image parameters for maximizing visuo-auditory interactions on stereoscopic depth perception = 스테레오 시청각 상호작용으로 유도되는 심도지각 변화에 최적화된 이미지 파라미터link

Kim, Seo-Hyun; 김서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64
Outfielder trajectory synthesis based on psychological models = 심리학 모델에 기반한 야구 외야수 궤적 생성link

Cho, Kyung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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