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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howing results 2338 to 2357 of 2449

2338
차세대 유비쿼터스형 게임을 지원하기 위한 플레이어 스페이스 디렉터의 설계와 구현 =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player space director to support ubiquitous gameslink

김준재; Kim, June-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2339
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=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

상종희; Sang, Jong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340
착용형 증강현실 기반 상호작용을 위한 비접촉식 손 자세 추정 기술의 현황과 전망

노승탁; 하태진; 장영균; 박노영; 우운택, 방송공학회지, v.19, no.3, pp.88 - 102, 2014-07

2341
참여미학에 기초한 상호작용 디자인에 관한 연구 - 지각원리를 활용한 상호작용 모듈의 구조 디자인 및 구현을 중심으로

Chang Young Lim, 한국정보과학회, pp.0 - 0, 2003-02-01

2342
채팅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시멘틱 타임라인 바를 이용한 비디오의 다각적인 뷰 = Multilateral viewing video with semantic timeline bar based on online chat analysislink

이종은; Lee, Jong-Eun; 임창영; Lim, Chang-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2343
책 2.0+로서의 Multi Device e-Book: 미디어 기술의 발전과 책의 진화와의 상관성 연구 = Multi Device e-Book as Book 2.0+: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development of media technology and the evolution of the booklink

오세범; Oh, Se-Beo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344
천연기념물 화석산지의 3차원 디지털 기술 적용

공달용; 임종덕; 원광연; 안재홍; 김경수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, v.11, no.11, pp.492 - 502, 2011-11

2345
청소년 스마트폰 사용을 둘러싼 부모자녀 갈등 현상 연구 = Phenomenological approach to parent-child conflict in relation to adolescents’ smartphone use : deriving conflict structure model and designing conflict reduction activitieslink

이슬; Lee, Seu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346
체크리스트를 활용한 화상디자인의 유사성 판단기준에 대한 연구

임창영, HCI학회, 2004

2347
최신 CG 기술과 콘텐츠 적용

노준용; 서재우; 최병국; 설영호, HCI 2011, HCI, 2011-01-27

2348
축구 동작 생성을 위한 물리 기반 전신 캐릭터 제어

노준용; 한다성; 조경민; 신성용; 홍석표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9 학술대회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, 2019-07-05

2349
충돌 스플래쉬 시뮬레이션 방법 및 장치

노준용, 2011-09-22

2350
카메라 워크를 재현하는 방법 및 장치

노준용; 박상훈; 유정은; 서광균; 이다원; 김재동; 서형국

2351
카메라 캘리브레이션 방법 및 장치

노준용; 김범기; 이하늬; 김국호; 김알렌; LELONG JULIE ALFONSINE E.

2352
카툰 애니메이션에서 유체의 렌더링 시스템 및 방법

노준용, 2011-08-05

2353
캐릭터 애니메이션용 모션 리타겟팅 방법 및 장치

노준용; 송재원; 로져; 조경민; 유미; 최병국, 2019-07-03

2354
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=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

진태일; Jin, Tae 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2355
캐쥬얼 게임 개발 시 밸런싱 작업을 보조하는 자동화된 툴의 개발과 그 효과성 검증 = Developing an automated tool helping balancing in casual game developments and its effectiveness evaluationlink

송지철; Song, Ji-Chu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2356
커팅킴: VR 보이스 인터랙션 게임

배준형; 최은진; 남주한, HCI Korea 2023, 한국HCI학회, 2023-02-03

2357
커피전문점의 실내디자인 요소 변화에 따른 공간 만족도 분석

최유진; 이지현; 김수영, 설비공학 논문집, v.24, no.4, pp.364 - 375, 2012-0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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