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부시추 및 탐사를 위한 임베디드 방향성 시추 로봇 및 시추 시스템Embedded directional drilling robot for shallow drilling and exploration and drilling system

천부시추 및 탐사를 위한 임베디드 방향성 시추 로봇 및 시추 시스템이 개시된다.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임베디드 방향성 시추 로봇은 드릴링 유닛; 상기 드릴링 유닛의 방향을 제어하는 방향 제공부; 두더지의 생물학적 구조와 대응되는 링크들을 포함하는 링크 구조; 및 상기 링크 구조와 물리적으로 연결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모터를 제어하여 상기 링크 구조의 움직임과 상기 드릴링 유닛의 앞뒤 움직임을 자동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