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ME-Theses_Master(석사논문)" by Author Choi, Sei-Bum

Showing results 1 to 14 of 14

1
Design of a clutch actuator system using self-enenrgizing effect and adaptive engagement control = 자기강화원리를 이용한 클러치 액츄에이터의 설계 및 체결적응제어link

Kim, Jin-Sung; 김진성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2
Design of a safe 3wheeler chassis with a variable crash box = 확장형 크래쉬 박스를 장착한 3륜 차량 안전 섀시 설계link

Jin, Hyo-Min; 진효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3
Design of integrated observer for vehicle velocities and attitudes estimation = 차량 속도 및 자세 추정을 위한 통합 관측기 설계link

Oh, Ji-Won; 오지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4
Dynamic Analysis and Adaptive Valve Timing Controller Design of Camless Engine Valve Actuators = 캠리스엔진 밸브엑츄에이터의 동역학 해석 및 밸브타이밍 적응제어기 설계link

Nam, Kang-Hyun; 남강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5
Model based burnt gas fraction control of Turbocharged Diesel Engine with Dual loop EGR system = 복합방식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를 적용한 터보차져 디젤엔진의 모델 기반 가스 분율 제어link

Jung, Ho-Jin; 정호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6
Model based coordinated control of dual-loop EGR and VGT in a turbocharged diesel engine air-path system = 터보차져 디젤 엔진 공기순환계에서의 이중 방식 EGR과 VGT의 모델 기반 공동 제어link

Kim, Soo-Young; 김수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7
Rollover prevention control using integrated rollover index based on model prediction = 모델 예측 기반 통합 전복 인덱스를 이용한 차량 전복 방지 제어link

Kim, Dae-Il; 김대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8
(The) design of a self-energizing brake system using non-circular gears = 비 구형 기어를 이용한 자기강화 브레이크 시스템 설계link

Kim, Sung-Ryong; 김성룡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9
건설기계용 터보차져 디젤엔진 모델링 및 모델 기반 슬라이딩 모드 제어기 설계에 관한 연구 = A study of turbocharged diesel engine modeling and robust model based sliding mode controller designlink

윤영식; Yoon, Young-Si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10
비 구형 기어를 이용한 자기강화 브레이크 시스템의 강인제어 기법 개발 = The development of robust control logic for self-energizing brake system using noncircular gearslink

박희람; Park, Hee-Ra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11
비선형 감쇠기를 이용한 현가 시스템 개선에 관한 해석적 연구 = An analytical study for improving vehicle suspension system by adopting a nonlinear damperlink

최세범; Choi, Sei-Bum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87

12
차량 동역학 제어를 위한 강건한 상태 예측기법에 관한 연구 = A study of robust state estimation methods for vehicle dynamics controlslink

손현우; Son, Hyun-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13
캠리스엔진의 가변 밸브 타이밍에 따른 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performance characteristics in camless engine according to variable valve timinglink

김성수; Kim, Seong-S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14
퍼지 기반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자동차 아이들 스탑 앤 고 적응 제어 알고리즘 = Adaptive neural network based fuzzy control algorithm for vehicle idle stop and golink

최성호; Choi, Sung-H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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