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 블록 기반 프로그래밍에서 문제 분해의 스케치 기반 시각화 = Sketch-based visualization of problem decomposition in block-based programminglink 한승현; 이우훈; Lee, Woohun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 | Viewer-animal interaction in cat live streams = 고양이 라이브 방송에서의 시청자-동물 인터랙션link Ahn, Chee Eun; Lee, Woohun; 이우훈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3 | 지역 상점에서 고객경험 데이터의 자발적 생성을 위한 인터벤션 디자인 = Designing intervention for self-generation of customers’ local shop experience datalink 최지훈; 남기영; Nam, Ki-Young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4 | 지역정체성 기반 지역 브랜드 디자인 자원의 참여적 발굴 전략 = Strategies for participatory discovery of design resources for identity-driven local brand designlink 강동원; 남기영; Nam, Ki-Young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5 | Design interventions in online petition for empowering users’ deliberation = 사용자의 숙의성을 강화하는 온라인 청원 인터페이스의 인터벤션 디자인link Kim, Jini; Nam, Ki-Young; 남기영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6 | ConCreate: 일관된 브랜드 정체성 유지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보조 도구 = ConCreate: A graphic design editor for guiding consistent visual brand identitylink 장서연; 남택진; Nam, Tek-Jin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7 | Exploring different augmented reality visualization methods of fitness videos and their effects on the exercise experience = 피트니스 비디오의 다양한 증강 현실 시각화 방법이 운동 경험에 미치는 영향 탐구link Jo, Hye-Young; Andrea, Bianchi; 안드리아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8 | Design guidelines for enhancing videoconferencing experience by mitigating distractions = 화상 회의 시 사용자 주의 분산 경험 개선을 위한 디자인 가이드라인 도출link Lee, Minha; Lee, Sangsu; 이상수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9 | 비접촉 시대에 바이러스 감염을 줄이기 위해 손의 사용을 최소화한 부착형 손잡이 디자인 = Design hands free attachable door handle for virus infection in non-contact societylink 한재윤; 배상민; Bae, Sangmin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10 | Design evaluation guideline for light interfaces of home appliances = 가전제품 라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인 품질 평가 가이드라인link Park, Hyeonju; Suk, Hyeon-Jeong; 석현정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