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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민동원; 김지헌; 현용진, 광고학연구, v.21, no.3, pp.7 - 25, 2010-06 |
대의명분 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이용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: SNS 채널효과와 소비자 귀인을 중심으로 = The effect of fit and durability in cause-related-marketing on user behavioral intention: focusing on the effect of SNS channel and consumer's attributionlink 김기준; Kim, Ki-Jun; 정재민; Jung, Jae-M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브랜드-확장제품 간 Fit의 유형과 확장제품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특성 = The types of fit between brand and extensions and effects of consumer characteristic on the attitude toward the extensionslink 오유진; Oh, Eu-Gen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조선산업에서의 생산시스템과 조직간 적합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 연구 = Effects of the fit between manufacturing systems and organizational factors on the performance of shipbuilding firmslink 송영식; Song, Young-Si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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