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Business(경영대학)" by Author Ahn, Jae-Hyeon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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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에서 시청 상황이 사용 의도 및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= (The) effect of viewing situation on the behavioral intention and usage behavior of mobile video servicelink

박민수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33
모바일게임특성이 모바일게임 사용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=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mobile game usagelink

한승돈; Han, Sung-D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6

134
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시나리오 기반 원가 추정 모형 = Development of a scenario-based cost estimation model for mobility servicelink

천서형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35
불확실성 요소를 고려한 한국자동차시장 내 전기자동차 기업전략 개발 프로세스 : 시나리오 플래닝적 접근 = Process for developing corporate strategies for electric vehicles in the Korean automobile market considering uncertainty factors : a scenario planning approachlink

이상협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36
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활용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연구 = A study of business model for internet of things through business model canvaslink

김미선; Kim, Mi S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37
사용자위치에 기반한 무선인터넷 정보의 가치평가모델 개발 및 실증적 연구 = Development of an evaluation model for location-based wireless internet contents and its empirical stydylink

이성재; Lee, Sung-J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1

138
상품특성별 서비스상품 개발프로세스 및 적용사례에 대한 연구 : 이동통신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= A new telecommunications service development process customized by the service characteristics : its developmnet and applications in the mobile telecommunications industrylink

양희일; Yang, Hee-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4

139
서비스 제공자 전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: 서비스 배타성의 효과 = Determinants of customer intention to switch for service providers : impact of service exclusivenesslink

강현정; Hyun Jung-Ka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40
성공/실패 요인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CRM 전략 : A통신사 사례 중심 = Successful CRM strategies through success/failure factors analysislink

문영아; Moon, Young-Ah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2

141
소비자 구매행동이 롱테일 현상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long-tail phenomen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purchasing behaviorlink

배윤수; Bae, Yoon-S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142
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지속적 이용 및 아이템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Intention to continue to play and to purchase items in the Social Network Gamelink

정민우; Jeong, Min-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43
소셜 미디어 상의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관계혜택이 사용자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and custo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link

윤호정; Yoon, Ho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44
수요 및 공급 측 사용자 간 공유경제 플랫폼 참여 차이에 대한 연구 = (A) study on the differences of platform participation intention : two-sided markets perspective in the sharing economylink

신건호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45
수요불확실성 하에서 백본망구축 분석 프레임워크 : 몽골의 사례를 중심으로 = An analytical framework for backbone network deployment under demand uncertainty : a case of Mongolialink

바트자르갈; Purevdorj, Batjarga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

146
시나리오 플래닝 기법을 이용한 무선 LAN 사업전략 = Development of wireless LAN strategies through scenario planning approachlink

천강권; Cheon, Kang-Gu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3

147
시내교환기의 IP 기능 부여를 통한 코넷망의 고도화 방안 = Strategy analysis for enhancing Kornet Network through introducing IP function into local exchangelink

신동근; Sihn, Dong-Ke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0

148
암호화폐 시장의 비이성과 매스 미디어의 역할 = (The) irrationality of cryptocurrency market and the role of mass media : VAR analysis using news sentiment score and text qualitative analysislink

이강욱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49
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: 디지털 속성을 활용한 고객 브랜드 태도 제고 = A study on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at offline brand square: the role of digital attributes for positive brand attitudelink

백지연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50
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개인화 수준이 소비자의 인식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= The effect of Personalization level on consumer's perception and Ad avoidancelink

김나영; Kim, Na-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51
옴니채널 활성화에 따른 담배 산업에서의 채널 전략 사례연구 = A case study on the omni-channel strategy of tobacco industrylink

김영태; Kim, Young T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52
위치 기술 고도화 관점에서 접근한 위치 기반 서비스 사용자의 위치정보 제공의도에 관한 연구 = (A) study on the intention to disclose the location information of users in location based service : the perspective of the advanced location technologylink

김원경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53
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SOA 기반 신규 서비스 개발 플랫폼 프레임워크 = A framework for SOA-based new service development platform in ubiquitous environmentslink

이애리; Lee, Ae-Ri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7

154
이동통신 산업의 고객 이탈 행동에 관한 연구 :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= The mediation effect of the customer status on the churning behavior in the mobile telecommunications industrylink

안용길; Ahn, Yong-K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4

155
이마켓플레이스의 마켓메이커의 역할에 관한 연구 :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감소전략 관점에서 = A study on the market maker's role in the e-marketplace : a perspecive of reducing the consumer's perceived risklink

이동후; Lee, Dong-H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6

156
인터넷 특성에 근거한 온라인 상에서의 Customer loyalty 모형 개발과 실증적 분석 : 웹 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= Development of the customer loyalty model and its empirical study in the on-line industrylink

김명수; Kim, Myoung-S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1

157
전기차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의 경제성 분석 = Economic analysis of battery replacement program in electric vehiclelink

이창호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158
전자화폐의 이용확산이 상거래에 미치는 영향 = Influence of the E-money diffusion on the commercelink

김병철; Kim, Byung-Chu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1

159
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고객 로열티 관점에서 = The effect of inform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: 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link

김승하; Gim, Seung-Ha; 안재현; 김영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3

160
정보 통신 서비스 부진요인 분석 및 신규서비스 개발 프로세스에의 적용 : 조직요인 중심으로 = Analysis of factors contributing to telecommunications service failures and its application to new service development process : focus on organizational traplink

김재영; Kim, Jae-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

161
정보 통신 서비스 성과 요인 분석 및 신규서비스 개발 프로세스에의 적용 = Analysis of factors contributing to telecommunications service performance and its application to new service development processlink

이상윤; Lee, Sang-Yo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2

162
정보 통신 서비스의 실패 사례를 통한 유형별 서비스 실패 원인 분석 = Analysis of the telecommunications service failures through case studieslink

권재원; Kwon, Jae-W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1

163
정보기기 제조사의 디지털콘텐츠 비즈니스 성공 요인에 대한 연구 = An analysis of the key success factors for digital contents business by information device manufacturerslink

김창필; Kim, Chang-Pil; 안재현; Ahn, Jae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

164
차량 FoD 구독 서비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자율주행 및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비교 분석 = Influence of the characteristics of vehicle FoD subscription service on intention to use : Comparative analysis of autonomous driving function and In-vehicle infotainment serviceslink

김승현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165
차량 공유 서비스 참여 의지에 관한 연구 : 양면시장의 특수성과 자율주행 서비스의 영향 = Study on the willingness of participation in the car-sharing service : the specificity of the two-sided market and the impact of autonomous driving servicelink

이근표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66
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 결합상품 판매의 유인과 사회적 최적 접속료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incentive for service bundling and the socially optimal access charge in the broadband internet service marketlink

심성희; Shim, S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4

167
초기 시청시간 패턴 분석을 통한 대흥행 드라마 예측 = Prediction of block-buster drama, through initial viewing-time pattern analysislink

정우창; Chung, Woo-Cha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68
추천 수량과 재 추천을 고려한 사용자 기반 협업 필터링 추천 시스템 = (A) user based collaborative filtering recommender system with inventory and repetitive recommendation considerationslink

박지회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69
충족적소분석을 통한 유료방송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간의 대체 및 보완관계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substitution/complementary relationships between MVPD and OTT service providers through the gratification niche analysislink

신현필; Shin, Hyun-P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70
콘텐츠 포맷이 콘텐츠 상품 평가에 대한 도움도(Helpfulness)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helpfulness of content evaluation : moderating effect of content formatlink

황병순; Hwang, Byeong-S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

171
통신서비스 개발과정 분석을 통한 무선인터넷 서비스 개발 전략 = Development strategy for the wireless internet service the analysis of the telecommunications service development processlink

김수현; Kim, Su-Hye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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