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Business(경영대학)" by Type Article

Showing results 3053 to 3072 of 3761

3053
마이크로 컴퓨터와 전문가 체제

이재규; 이호근, 경영과학, v.2, pp.26 - 38, 1984

3054
마케팅 -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

황학; 라준영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1, no.1, pp.49 - 61, 1996-06

3055
마케팅 분야의 머신러닝 연구 동향 분석

김혜진; 이명구, 마케팅연구, v.36, no.1, pp.1 - 25, 2021-02

3056
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

이현정; 이재규, 지능정보연구, v.8, no.1, pp.119 - 139, 2002-06

3057
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

이, 현정; 이, 재규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, 2002-05

3058
메타-몰 구조를 갖는 전자쇼핑몰에서의 안전한 지불체계에 대한 연구

송용욱; 이재규, 경영정보학연구, v.1, no.2, pp.41 - 54, 1999-12

3059
메타-몰 구조를 갖는 전자쇼핑몰에서의 안전한 지불체계에 대한 연구

이, 재규; 송, 용욱,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, 1998-04

3060
메타-몰 구조를 갖는 차세대 전자쇼핑몰의 개발

이재규; 송용욱; 이경전; 홍준석; 장용식; 양철영; 이재원; et al, 정보과학회지, v.16, no.5, pp.32 - 38, 1998-05

3061
메타데이터 기반 데이터 웨어하우스 아키텍쳐 - ㅅ병원 사례를 중심으로

김태훈; 김종호; 이희석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0, no.3, pp.79 - 103, 2000-09

3062
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인 BPMS 도입에 미치는 영향

박진석; 이병태; 채명신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7, no.3, pp.105 - 130, 2007-09

3063
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인 BPMS 도입에 미치는 영향

채, 명신; 박, 진석; 이, 병태; Chae, Myungsin; Park, Jinsuk; Lee, Byungtae, 경영정보학연구, Vol.17, No.3, pp.105-130, 2007

3064
모델 리파지토리를 이용한 기업지식경영: P사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

정재우; 이희석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16, no.2, pp.33 - 49, 1999-11

3065
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: HMSAM 모델을 중심으로

임재완; 박병호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8, no.4, pp.89 - 106, 2016-12

3066
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: HMSAM 모델을 중심으로

임재완; 박병호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8, no.4, pp.89 - 106, 2016-12

3067
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: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

이상윤; 김문용; 한승돈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0, no.3, pp.21 - 38, 2008-12

3068
모바일 앱 상위 순위 진입 및 지속에 미치는 요인의 탐색적 연구

김청명; 이희석; 이종원,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, v.17, no.2, pp.927 - 938, 2015-04

3069
모바일 지급결제 시장에서의 이동통신 사업자와 금융기관간의 제휴/경쟁 전략

이영진; 오정석, TELECOMMUNICATIONS REVIEW, v.15, no.3, pp.515 - 525, 2005-06

3070
모바일 채널 수용이 고객의 동영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

최상아; 이민형; 최한별; 이희석, 경영정보학연구, v.25, no.3, pp.121 - 138, 2023-08

3071
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자아신념과 건강증진행동에 대한 신념의 영향 연구

배혜윤; 조상현; 이의훈, 마케팅관리연구, v.24, no.2, pp.55 - 71, 2019-04

3072
모형을 이용한 마아케팅 의사결정

한민희, 경영과학의 응용, v.3, no.1, pp.9 - 17, 1986-12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