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Liberal Arts and Convergence Science(인문사회융합과학대학)" by Author 이병주

Showing results 1 to 12 of 12

1
Analysis on gender representation bias of YouTube up-next video recommendation system = 유튜브 영상 자동 재생 추천 시스템의 젠더 재현 편향 분석link

Oh, Jeongwha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2
Analyzing the temporal association between per-pixel visual outputs and button inputs = 픽셀 별 시각 출력과 버튼 입력 간의 시간적 연관 분석link

Kim, Hyunchul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

3
FDPipette : tracking local force and deformation on surrounding objects to augment kinetic reality = FDPipette : 주변물체의 키네틱 정보 추적을 기반으로한 증강현실 응용 어플리케이션 개발link

Kim, Hyun-ju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4
Improving reliability of virtual collision responses: a cue integration technique = 큐 통합 이론을 통한 가상 충돌 반응 신뢰도 향상link

Do, Seungwo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5
Modeling directional effects on touch offset = 터치 오프셋의 방향성 효과 모델링link

Lee, Sangyoo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6
Predicting error rates in pointing regardless of target motion = 타겟 움직임에 무관한 마우스 포인팅 에러율 예측 모델link

Park, Eunji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7
Reflector : distance-independent, private pointing on a reflective screen = 리플렉터 : 화면 상의 자기 반사를 활용한 직접 포인팅link

Lee, Jong-I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8
레이턴시 보상 방법 및 보상 장치

이병주; 이인정

9
'세대 간 형평성 지수'의 한국적 적용에 관한 연구 = Study for Korean application of 'intergenerational justice index'link

이병주; 서용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10
원버튼 게임의 난이도 설계방법 및 장치

이병주; 이인정; 김현철; 도민석

11
이미지 분석을 통한 상업 영화의 젠더 묘사 편향의 정량화 = Quantification of gender biases in commercial films based on image analysislink

장지윤; 이병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12
큐보와 눈 맞추기 : 로지스틱 사상을 통한 사용자와 가상 아바타의 시선 연동 = (An) eye contact with CUBO : interactive eye-gaze model of virtual avatar using coupled logistic maplink

고다혜; 이병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