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wing results 5 to 12 of 12
Modeling directional effects on touch offset = 터치 오프셋의 방향성 효과 모델링link Lee, Sangyoo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Predicting error rates in pointing regardless of target motion = 타겟 움직임에 무관한 마우스 포인팅 에러율 예측 모델link Park, Eunji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Reflector : distance-independent, private pointing on a reflective screen = 리플렉터 : 화면 상의 자기 반사를 활용한 직접 포인팅link Lee, Jong-In; Lee, Byungj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레이턴시 보상 방법 및 보상 장치 이병주; 이인정 |
'세대 간 형평성 지수'의 한국적 적용에 관한 연구 = Study for Korean application of 'intergenerational justice index'link 이병주; 서용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원버튼 게임의 난이도 설계방법 및 장치 이병주; 이인정; 김현철; 도민석 |
이미지 분석을 통한 상업 영화의 젠더 묘사 편향의 정량화 = Quantification of gender biases in commercial films based on image analysislink 장지윤; 이병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큐보와 눈 맞추기 : 로지스틱 사상을 통한 사용자와 가상 아바타의 시선 연동 = (An) eye contact with CUBO : interactive eye-gaze model of virtual avatar using coupled logistic maplink 고다혜; 이병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Discov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