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 | Characteristic Facial Retargeting = 대상의 특성에 따른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Song, Jae-Won; 송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6 | Cinemagraph generation from a static image with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= 생성적 적대 신경망 기반 단일 이미지를 이용한 시네마그라프 생성link Karimi Dastjerdi, Mohammad Reza; Noh, J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7 | Computing for lazy life 노준용; 서형국; 김지환; 차승훈; 이성원; 유미, 2014-12-08 |
28 | Creation of stereoscopic movies’ previews = 휴먼 팩터와 입체감을 고려한 스테레오스코픽 영화의 S3D 프리뷰 생성link Kwon, Jae-Hwan; 권재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29 | Data-driven image expansion using structure aware image warping = 구조 인식 이미지 워핑을 통한 데이터 기반 이미지 확장 기법link Kim, Ji-hwan; 김지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0 | Data-driven motion capture using a single smartphone = 스마트폰을 이용한 데이터 기반 모션 캡쳐link Eom, Haegwang; 엄해광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1 | Deep learning based 360 video upright adjustment and stabilization = 딥러닝 기반 360도 비디오 수평 추정 및 안정화link Park, Haneul; 박하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32 | Deep motion refinement for stitched locomotion = 딥러닝 기반 스티칭된 보행 애니메이션 수정link Kim, Hae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33 | Deep-learning based sketch extraction techniques using attention mechanism and contrastive learning framework = 어텐션 및 대비학습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딥러닝 기반의 스케치 생성 기술link Seo, Chang Wook; 서창욱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34 | Deformation based animation of snake locomotion = 디포메이션 기반 뱀의 이동 애니메이션 생성link Seol, Yeong-ho; 설영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35 | Depth manipulation using disparity histogram analysis for stereoscopic = 디스패러티 히스토그램 분석을 이용한 입체영상의 깊이 조절 기술link Lee, Sang-Woo; 이상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36 | Depth map generation for building images = 빌딩 이미지의 깊이 정보 생성법link Kim, Kye-Hyun; 김계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37 | Design and applications of shape-changing display with closed surface based on spherical coordinate system = 구형 좌표계 기반 닫힌 표면을 갖는 형상변환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설계 및 활용link Ban, Seong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38 | Disparity graph retargeting for stereoscopic contents creation = 입체영상의 디스패리티 그래프 리타게팅link Kim, So-Young; 김소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39 | Dynamically evolving fluid simulation = 동적으로 변화하는 유체 시뮬레이션link Wi, Dae-Hyeon; 위대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40 | Enhanced interactive 360° viewing via automatic guidance = 자동 안내를 통한 향상된 360° 비디오 관람 방법link Cha, Seung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41 | Extended spatial keyframing = 공간 키프레이밍의 확장link Choi, Byung-kuk; 최병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8 |
42 | Facial animation transfer using local semantic patches = 부위별 의미론적 패치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전이link Choi, Yeons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43 | 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=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 Kim Paul, Hyun-Jin; Kim Paul, H.; 김폴현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44 | Fast fluid simulation with tensor-based model reduction = 텐서 기반 모델 축소을 이용한 속성 유체 시뮬레이션link Park, Se-hwi; 박세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45 | Foot contact-based gait motion style synthesis = 발 접촉 정보에 기반한 보행 동작 스타일 합성 기법link Kim, Chael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46 | Full-body motion control of simulated 3D avatar from sparse sensor and direction control with deep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학습 및 희소 센서와 방향 컨트롤을 사용한 시뮬레이션된 3D 아바타의 전신 동작 제어link Shin, Yerim; 신예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47 | 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=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 Cha, Sih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48 | Hierarchical transformers for long-term motion in-betweening with trajectory conditioning = 경로 조건을 통한 장기 모션 인비트위닝을 위한 계층적 트랜스포머link Hong, Seokhyeon; 홍석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49 | 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=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 Park, Jong-Jin; 박종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 |
50 | 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=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 Lee, Ji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51 | Interactive rigging = 인터렉티브 리깅 :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 Bang, Seungbae; 방승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52 | Interactive Rigging with Intuitive Tools 방승배; 최병국; Ribera, Roger Blanco I.; 김미경; 이성희; 노준용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5 학술대회,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, 2015-07-15 |
53 | Interactive shadow removal using a 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= 생성적 적대 신경망을 사용한 상호작용적 그림자 제거link Seo, Kwangg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54 | Investigating user behavior in 360$\circ$ video watching and its effect on user experience in edited NFOV video = 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의 행동양식 분석 및 NFOV 비디오 편집에 반영했을 때 가지는 효과 탐구link Yoo, JungEu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55 | Learning a physics-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=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 Park, Joonkyu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56 | LeGO: Leveraging a surface deformation network for animatable stylized face generation with one example = 표면 변형 네트워크를 활용한 하나의 예시 기반의 애니메이션 가능한 스타일화 된 얼굴 생성link Yoon, Soyeon; 윤소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57 | Lightshop: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= 라이트숍: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 Kim, Young-Hui; 김영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58 | 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-drawn 2D sketches =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 Chung, Seong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59 | Method and apparatus for real time image distortion compensation in immersive theater system 노준용; 이정진; 이상우; 김범기 |
60 | METHOD AND SYSTEM FOR CREATING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노준용; 김형진; 김영휘; 이정진; 최성우; Roger Blanco Ribera, 2016-04-26 |
61 | METHOD, APPARATUS AND SYSTEM FOR DENSE GRAPH SIMPLIFICATION, AND RECORDING MEDIUM FOR THE SAME 노준용; 설영호; 서재우, 2015-02-03 |
62 | Model predictive control with a visuomotor system for physics-based character animation = 물리 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시각운동 시스템을 결합한 모델 예측 제어link Eom, Haegwa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63 | Motion recommendation for online character control = 온라인 캐릭터 제어를 위한 모션 추천 시스템link Cho, Kyung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64 | Multi-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=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 Kim, Dong-Ock; 김동옥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0 |
65 | 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=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 Bae, Jin-Hyuk; 배진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66 | Multiscale techniques for increasing the efficiency and controllability of water simulations = 물 시뮬레이션의 효율성 및 제어성 향상을 위한 멀티스케일 기법 연구link Jang, Tae-Kwon; 장태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67 | Muscle-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=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, Seokpyo; 홍석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68 | NeRFFaceSpeech: one-shot audio-diven 3D talking head synthesis via generative prior = 생성적 사전 지식을 이용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음성 입력 기반 말하는 3D 얼굴 생성link Kim, Gihoon; 김기훈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4 |
69 | Neural based image metamorphosislink Park, Sanghun; Noh, Junyong; et al, 2021 |
70 | Omnidirectional environmental projection mapping with single projector and single spherical mirror = 단일 프로젝터와 돔형 미러를 활용한 전 방향 프로젝션 시스템link Kim, Bumki; 김범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71 | Online character motion adaptation to similar indoor environments = 유사한 구조의 실내 환경으로의 온라인 캐릭터 모션 적응link Choi, Sooj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72 | Optimized image-space representations of panoramic contents = 이미지 공간 내 최적화를 통한 파노라마 콘텐츠의 표현link Lee, Jungjin; 이정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73 | Outfielder trajectory synthesis based on psychological models = 심리학 모델에 기반한 야구 외야수 궤적 생성link Cho, Kyung-mi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74 | Panoramic content production system for focus+context immersive display = 포커스+콘텍스트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위한 파노라믹 콘텐츠 제작 시스템link Lee, Hanui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75 | Particle based snow simulation using dendritic structure = 수지상 구조를 사용한 파티클 기반의 눈 시뮬레이션link Seo, Hyung-Goog; 서형국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76 | Physics-based full-body soccer motion control for dribbling and shooting = 축구 동작 생성을 위한 물리 기반 전신 동작 제어link Hong, Seokpy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77 | Popstage : spatio-temporal matching based stage cross-editing video generation = 시공간 매칭 기반 무대 교차편집 영상 자동 생성link Lee, Daw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78 | Position based foam simulation = 위치기반 역학을 이용한 거품 시뮬레이션link Kim, Hee-Young; 김희영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79 | Real-time content projection onto a tunnel from a moving subway train = 움직이는 지하철 열차에서 터널 위 실시간 콘텐츠 투사link Kim, Jaedong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80 | Real-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=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 Kim, Sang Hoon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81 | Realistic modeling of forest ecosystems = 사실적 수림 생성 모델링 기법link Hwang, Sara Yoonji; 황윤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82 | Rig space motion retargeting for efficient animation production pipeline = 애니메이션 제작 작업 공정의 효율성을 위한 캐릭터 리그 공간으로의 동작 전달 기술link Song, Jaewon; 송재원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83 | Scene-space video extrapolation = 장면 정보 기반 비디오 영역 확장 기술link Lee, Sang-Woo; Noh, Jun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84 | Self-adjusting facial animation retargeting = 부드러운 메쉬 표면 및 대응점 움직임의 주성분에 의해 조정된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Blanco i Ribera, Roger; 블란코 리베라, 루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