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School of Mechanical and Aerospace Engineering(기계항공공학부)" by Author 김광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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컴플라이언스 주파수 특성을 이용한 공작기계의 동적성능평가 = Dynamic performance test of machine tools by compliance-frequency characteristicslink

강윤식; Kang, Youn-Si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86

248
컴플라이언스 주파수특성을 이용한 공작기계의 동적성능 평가

김광준; 강윤식, 대한기계학회 1986년도 추계학술대회, pp.152 - 157, 대한기계학회, 1986

249
타이어바닥부 가진시험 기반 전차량 10-자유도 집중매개변수 모형화 = 10-degree of freedom modeling of full car based on analysis of responses to base excitationslink

김미르; 김광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250
타이어바닥부가진 모드시험 기반 전차량 10-자유도 집중매개변수 모형화

김미르; 김광준; 이강인; 배병국,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, v.27, no.6, pp.684 - 690, 2017-11

251
탄성 기초부 위에 있는 다점지지 마운트계의 진동절연기법연구 및 콤프레서계에의 응용 = A study on vibration isolation technique for multi-point mounts on elastic base structure and its application to a compressor systemlink

이영빈; Lee, Young-B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8

252
탄성가진부 및 기초부를 갖는 다점 지지 마운트 계의 진동 파워 절연 기법

이영빈; 최규상; 김광준, 대한기계학회 1998년도 춘계학술대회, pp.432 - 437, 1998

253
트러스 구조물의 1 자유도 모형을 이용한 반능동 마찰 제어 방법의 과도 응답 저감 성능 비교

박영민; 김광준, 한국소음진동공학회 2011년 추계학술대회, pp.59 - 63, 한국소음진동공학회, 2011-10-2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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퍼스널 컴퓨터용 2변수 시계열 모델링 전산 프로그램의 개발과 모우드 해석에의 응용 = Development of bivariate time series modeling computer programs for personal computers and applications to modal analysislink

문인혁; Moon, In-Hyu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8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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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 차량의 주행 진동 저감을 위한 프레임 부시 복소동강성계수 크기 결정에 관한 연구

김광준; 정면규; 김기선,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, v.16, no.6, pp.619 - 626, 2006-06

256
프레임 차량의 주행진동 저감을 위한 프레임 부시 복소 동강성 결정

김광준; 정면규; 김기선; 황인진, 한국소음공학회 추계학술대회, 한국소음진동공학회, 2005

257
프레임구조 차량의 주행 진동 개선을 위한 프레임 부시 최적화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optimization of frame bush for ride comfort improvement of body-on-frame vehicleslink

정면규; Jeong, Myeon-Gy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6

258
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의 충격 입력에 대한 충격 저감 기술 연구

김광준; 이성훈; 이정학, 대한기계학회 2000년도 동역학 및 제어 부분 하계학술대회, pp.582 - 587, 2000

259
하모닉 웨이블렛 변환을 이용한 비정상상태 진동파워의 시간-주파수 해석 = Time-frequency analysis of non-stationary vibration power by harmonic wavelet transformlink

허용화; Heo, Yong Hwa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260
헬기 착륙장치의 동적 해석 시 강체 및 유연체 가정의 비교/분석

이윤규; 이상욱; 김광준, 한국소음진동공학회 2010년 춘계학술대회, pp.132 - 133, 2010-05

261
회전 변형항을 고려한 진동파워 전달 경로별 기여도 분석 : 압축기 계에의 응용

이호정; 김광준,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, v.15, no.3, pp.280 - 289, 2005-03

262
회전강성 최소화를 위한 절연요소의 형상 설계

오환엽; 김광준,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, v.18, no.12, pp.1250 - 1255, 2008-12

263
회전강성 최소화를 위한 절연요소의 형상설계

오환엽; 김광준, 한국소음진동공학회 2008년 추계학술대회, pp.343 - 347, 2008-11

264
회전강성 최소화를 위한 점탄성 진동 절연요소의 형상설계 = Design of shape of visco-elastic vibration isolators for minimum rotational stiffnesslink

오환엽; Oh, Hwan-Youp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

265
횡방향 진동을 이용한 벨트구동계의 정적 장력 및 동적 장력의 규명 = Identification of static and dynamic tension in belt driving systems using flexural vibrationslink

임완택; Rim, Wan-Teck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3

266
효율적 모우드시험을 위한 가진점과 응답측정점의 결정

박종필; 김광준; 박영진, 대한기계학회논문집, v.16, no.9, pp.1643 - 1653, 1992-01

267
효율적 모우드시험을 위한 가진점과 응답측정점의 결정 = Determination of excitation and response measurment points for effective modal testinglink

박종필; Park, Jong-Pil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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