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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

현용진; 이현정,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, v.15, no.5, pp.1 - 15, 2010-10

2
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

민동원; 김지헌; 현용진, 광고학연구, v.21, no.3, pp.7 - 25, 2010-06

3
신제품개발에서 마케팅-연구개발간 인지적 및 감정적 갈등

조은성; 한민희; 현용진, 경영과학, v.28, no.2, pp.75 - 92, 2011-07

4
MAO 모델을 통한 생활체육참가수준, 생활체육성과, 생활체육만족 및 생활만족도 간의 관계

이현정; 현용진,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, v.13, no.2, pp.177 - 187, 2008-06

5
컨조인트 분석 방법론에 의한 담배 포장의 금연 인식 유발 효과 분석

김부용; 신윤정; 현용진, 보건사회연구, v.27, no.1, pp.27 - 51, 2007-06

6
유통경로상 갈등해결양식이 관계형 거래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, 유통연구, v.6, no.2, pp.65 - 89, 2002-01

7
광고크기,지면선호,소비자 특성과 신문광고효과간의 상관성에 대한 실증적 탐구

현용진, 소비자학연구, v.2, no.2, pp.84 - 91, 1991-03

8
A Model for Purifying EEG Measures in terms of Observation and Aggregation Errors

현용진, 숙명여자대학교 경제연구소 논문집 , v.19, pp.157 - 184, 1990-12

9
정보탐색효용이 상표전환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; 채서일; 정재학, 소비자학연구, v.2, no.1, pp.76 - 93, 1991-03

10
Salience and Attitude Change;A Configural Approach

현용진, 숙명여자대학교 경제연구소 논문집 , v.20, no.0, pp.115 - 129, 1991-1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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