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 exploration of brand attitude on micro-blogs: a sentiment analysis마이크로 블로그 상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: 정서적 분석을 중심으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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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visors
Lee, Hee-Seokresearcher이희석
Description
한국과학기술원 : 경영공학과,
Publisher
한국과학기술원
Issue Date
2012
Identifier
488871/325007  / 020103424
Language
eng
Description

학위논문(석사) - 한국과학기술원 : 경영공학과, 2012.2, [ iv, 43 p. ]

Keywords

Brand Attitude; Micro Blog; Sentiment Analysis; Twitter; 마이크로 블로그; 브랜드 태도; 감정 분석; 트위터; 인상관리; Impression Management

URI
http://hdl.handle.net/10203/182173
Link
http://library.kaist.ac.kr/search/detail/view.do?bibCtrlNo=488871&flag=dissertation
Appears in Collection
MT-Theses_Master(석사논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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