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C Field | Value | Languag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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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c.contributor.advisor | Lee, Hee-Seok | - |
dc.contributor.advisor | 이희석 | - |
dc.contributor.author | Yoon, Jae-Ho | - |
dc.contributor.author | 윤재호 | - |
dc.date.accessioned | 2013-09-12T04:52:18Z | - |
dc.date.available | 2013-09-12T04:52:18Z | - |
dc.date.issued | 2012 | - |
dc.identifier.uri | http://library.kaist.ac.kr/search/detail/view.do?bibCtrlNo=488871&flag=dissertation | - |
dc.identifier.uri | http://hdl.handle.net/10203/182173 | - |
dc.description | 학위논문(석사) - 한국과학기술원 : 경영공학과, 2012.2, [ iv, 43 p. ] | - |
dc.language | eng | - |
dc.publisher | 한국과학기술원 | - |
dc.subject | Brand Attitude | - |
dc.subject | Micro Blog | - |
dc.subject | Sentiment Analysis | - |
dc.subject | - | |
dc.subject | 마이크로 블로그 | - |
dc.subject | 브랜드 태도 | - |
dc.subject | 감정 분석 | - |
dc.subject | 트위터 | - |
dc.subject | 인상관리 | - |
dc.subject | Impression Management | - |
dc.title | An exploration of brand attitude on micro-blogs: a sentiment analysis | - |
dc.title.alternative | 마이크로 블로그 상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: 정서적 분석을 중심으로 | - |
dc.type | Thesis(Master) | - |
dc.identifier.CNRN | 488871/325007 | - |
dc.description.department | 한국과학기술원 : 경영공학과, | - |
dc.identifier.uid | 020103424 | - |
dc.contributor.localauthor | Lee, Hee-Seok | - |
dc.contributor.localauthor | 이희석 | 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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