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974 | 마이크로 컴퓨터와 전문가 체제 이재규; 이호근, 경영과학, v.2, pp.26 - 38, 1984 |
3975 | 마케팅 -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 황학; 라준영; 한민희, 마케팅연구, v.11, no.1, pp.49 - 61, 1996-06 |
3976 | 맞춤 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 이현정; 이재규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, v.1, pp.181 - 190, 2002-05 |
3977 | 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 이현정; 이재규, 지능정보연구, v.8, no.1, pp.119 - 139, 2002-06 |
3978 | 매체별 “새벽배송”서비스의 성향 연구: 빅데이터 연관 검색어 분석을 중심으로 = A study on the propensity of "dawn delivery" service by media: focusing on big data related search term analysislink 서평덕; 오원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979 | 맥스(Max) 효과와 1월 효과: 한국 주식시장을 중심으로 = The MAX effect and the January effect: Evidence from Korealink 최재진; Choi, Jae j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3 |
3980 | 머신러닝을 활용한 가입자 기반 서비스 산업의 고객이탈 예측모형 개발: 상조회사 고객데이터를 중심으로 = Developing a machine learning based churn model for subscription-based services: the case of funeral servicelink 남재욱; 엄지용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981 | 먹스타그램 반복 노출이 식욕에 미치는 영향 = Consuming food pictures instead of real foods? when and how consuming food pictures affects appetitelink 김성태; Kim, Seong T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3982 | 메시지 반복의 소진 효과 : 웨어러블 기술의 사용자 경험 = Wear out effect in message repetition : user experience in wearable technologylink 노혜강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3983 | 메타-몰 구조를 갖는 전자쇼핑몰에서의 안전한 지불체계에 대한 연구 송용욱; 이재규, 경영정보학연구, v.1, no.2, pp.41 - 54, 1999-12 |
3984 | 메타-몰 구조를 갖는 전자쇼핑몰에서의 안전한 지불체계에 대한 연구 이재규; 송용욱, 대한산업공학회/한국경영과학회 '98 춘계공동학술대회, pp.1 - 8, 대한산업공학회, 1998-01 |
3985 | 메타-몰 구조를 갖는 차세대 전자쇼핑몰의 개발 이재규; 송용욱; 이경전; 홍준석; 장용식; 양철영; 이재원; et al, 정보과학회지, v.16, no.5, pp.32 - 38, 1998-05 |
3986 | 메타데이터 기반 데이터 웨어하우스 아키텍쳐 - ㅅ병원 사례를 중심으로 김태훈; 김종호; 이희석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0, no.3, pp.79 - 103, 2000-09 |
3987 | 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인식이 효과적인 BPMS 도입에 미치는 영향 박진석; 이병태; 채명신,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, v.17, no.3, pp.105 - 130, 2007-09 |
3988 | 모델 리파지토리를 이용한 기업지식경영: P사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정재우; 이희석, 한국경영과학회지, v.16, no.2, pp.33 - 49, 1999-11 |
3989 | 모바일 IT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: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숙 정도에 따른 접근 = Analysis of success and failure factors for mobile IT service : A platform business perspectiveslink 윤창희; 안재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3990 |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: HMSAM 모델을 중심으로 임재완; 박병호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8, no.4, pp.89 - 106, 2016-12 |
3991 |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: HMSAM 모델을 중심으로 임재완; 박병호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8, no.4, pp.89 - 106, 2016-12 |
3992 | 모바일 게임 관련 스트리밍 서비스의 유저 댓글 감성과 비즈니스 성과 간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= Studying correlation between the sentiments of comments on streaming service videos about mobile games and their business performance.link 박윤; 강금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993 | 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: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; 김문용; 한승돈; 안재현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10, no.3, pp.21 - 38, 2008-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