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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usiness analytics on digital content platform: empirical studies in social media and mobile app store = 디지털 컨텐츠 플랫폼의 분석경영: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앱스토어에 대한 실증연구link

Kwon, Joseph; 권요셉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2
Characteristics of rumor spreading in online social media and classification = 온라인 소셜미디어 내의 루머 전파의 특징과 초기 루머 구분 연구link

Kwon, Sejeong; 권세정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3
Designing for slow communication: pause moment design for slow communication in social media = 느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자인: 쉬어가기 디자인을 통한 느린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link

Bae, Jae eul; 배재을; Kim, Myung Suk; 김명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4
Discourse on nuclear safety after fukushima disaster among Korean twitter users = 후쿠시마 사고 이후 원자력 안전에 대한 한국 트위터 사용자의 담화 연구link

Kim, Seung-Hoi; 김승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5
Exploring self-expressions through #selfie and #mycar on instagram = 인스타그램에서 #selfie 와 #mycar 를 통한 자기 표현 사례 탐구link

Youn, Sun-Bum; 윤선범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6
Impact of emotional contents on viral behaviors = 감정적 콘텐츠가 소셜미디어 호응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: FACEBOOK을 중심으로link

Park, Hyun Woo; 박현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7
Motivations for economic news consumption and sharing on Facebook = 페이스북에서의 경제뉴스 소비 및 공유에 대한 이용과 충족 연구link

Park, Hyongki; 박형기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8
On social effects in the spread of corporate bad news = 기업에 대한 부정적 뉴스의 전파에서 사회적 관계가 미치는 영향연구link

Park, Ja-Ram; 박자람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2

9
Privacy concerns and data security breach on the cloud: two empirical analyses = 클라우드 상에서의 프라이버시 문제와 데이터 보안에 관한 연구: 두 가지 선험적 분석을 중심으로link

Gashami, Jean Pierre; Jean Pierr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0
Psychological and neural influences of public apology on audience responses in corporate crisis situations. = 위기상황에서 기업의 공개사과가 대중 반응에 미치는 인지적 영향에 대한 연구link

Kim, Hoh; 김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1
Research on social media service use in public sector: the role of citizen’s trust and patronage behavior = 시민의 신뢰와 지원 행위 관점에서 공공 분야 소셜 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link

Park, Min Jae; 박민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2
SNS 유저의 인적 사항과 정치적 성향에 따른 유저 그룹간 영향력 분석 = The analysis of user group’s influence according to personal information and political dispositionlink

이정환; Lee, Jeong Hwa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3
Social Media에서 News Type에 따른 정보 제공자 선택 경향의 차이 = Difference on information source preference by news type in social medialink

김태오; Kim, Tae-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14
Targeted ads experiment on instagram using user-generated content in social media = 사용자 제작 컨텐츠 기반 데이터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연구link

Kim, Heechul; Cha, Meeyoung; 차미영; Kim, Wonj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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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뉴스와 소셜 미디어의 프레임 비교연구 = A comparative study on the frame of TV news and social media : focusing on sewol ferry disaster caseslink

김재용; Kim, Jae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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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포 외 데이터 문제를 활용한 암묵적 언어폭력 탐지

신지수; 송호윤; 박종철, 정보과학회논문지, v.49, no.11, pp.948 - 957, 2022-11

17
소셜 미디어 상의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관계혜택이 사용자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and custo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link

윤호정; Yoon, Ho-Je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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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셜 큐레이션 등장이 미디어 조직과 뉴스 생산 및 유통 방식에 미치는 영향 = The effects of the introduction of social curation on media organization, news production and distributionlink

김윤경; Kim, Yun-Ky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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