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 | Characterization and solution of traveling salesman problem with backend information processing = 후방 정보처리가 필요한 순회외판원 문제의 특성 규명과 해법link Rosalia, Dinar Agritici; Shin, Ha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0 | Co-burst based topical word extraction for text summarization and search = 텍스트 요약 및 검색을 위한 코-버스트 기반 토픽 단어 추출link Jung, Chihoon; Yoon, Wan Chu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21 | Community detection from multi-layer graphs built on relationships and attributes = 관계와 속성 기반 다층 그래프에서의 커뮤니티 발견link Kim, Jungeun; 김정은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22 | Comparative analysis of university-wide research collaboration platforms = 교내 연구협업 플랫폼 분석link Ko, Young-Chang; 고영창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 |
23 | Content-based recommender of academic papers using citation analysis = 인용 논문 분석을 통한 내용 기반 논문 추천 시스템link Park, Sang-Jin; 박상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24 | Continuous query processing in data streams using duality of data and queries Lim, Hyo-Sang; Lee, Jae-Gil; Lee, Min-Jae; Whang, Kyu-Young; Song, Il-Yeol, 2006 ACM SIGMO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anagement of Data, pp.313 - 324, ACM, 2006-06-27 |
25 | Convolutional context encoding for hybrid session-based recommendation = 하이브리드 세션 기반 추천을 위한 합성곱 신경망 기반 맥락 처리 모델link Song, Younghun; Lee, Jae-G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6 | COVID-EENet: predicting fine-grained impact of COVID-19 on local economies = COVID-EENet: 지역 경제에 대한 COVID-19의 세부적 영향 예측 연구link Kim, Doyoung; Lee, Jae-G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27 | Cross-cultural analysis on motives and concerns of dashcam video sharing = 블랙박스 영상 공유 동기 및 염려에 관한 비교문화 연구link Kim, Joohyun; 김주현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28 | Customer revisit prediction using in-store sensor data = 매장 내 센서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재방문 예측link Kim, Sundong; Lee, Jae-Gi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29 | Dataset, ground-truth and performance metrics for table detection evaluation Fang, J; Tao, X; Tang, Z; Qiu, R; Liu, Ying, 2012 10th IAPR International Workshop on Document Analysis Systems, pp.445 - 449, IAPR, 2012-03-27 |
30 | Design and evaluation of an extrinsic integration framework in game-based learning = 게임 기반 교육시스템 외적 통합 프레임워크의 디자인과 평가link Park, Juneyoung; Yi, Mun Y.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1 | Design and evaluation of context-aware distraction management systems = 상황 인식 기반 방해 관리 시스템 디자인 및 평가link Kim, Inyeop; Lee, Uich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32 | Design of an e-learning system based on SECI model = 지식창조이론에 기반한 이러닝 시스템 디자인link Lee, Dong-Yun; 이동윤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1 |
33 | Designing a social robot for behavior promotion and moderation: a case study for solitary drinking context = 행동 증진 및 절제를 위한 소셜 로봇 디자인: 1인 음주 상황 사례 연구link Jung, Yugyeong; Lee, Uich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 |
34 | Designing human-machine communication to aid driver's situation awareness in smart vehicles = 스마트 차량 운전자의 상황인지를 위한 인간- 기계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연구link PARK, DAEHEE; Lee, Uichin; 이의진; Yoon, Wan Chul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5 | Determining and validating smart TV UX elements: a multi-study approach = 스마트 TV 사용자 경험 요소의 도출과 검증: 다중 방법론 기반link Jang, Jincheul; Yi, M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
36 | Driver interruptibility research for in-vehicle voice interactions = 차량 대화형 서비스를 위한 개입시점 적절성 연구link Kim, Auk; Lee, Uich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 |
37 | Dynamic balancing of learning and fun in game-based learning = 교육용 게임에서 학습 시간과 게임 시간의 균형을 통한 학습력 향상link Kim, Yu Sik; Yi, M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 |
38 | Emotions based movie recommender systems = 감정 기반 영화 추천 시스템link Kim, Victoriya; Yi, Mun Y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