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wing results 1 to 9 of 9
Bridging the Chasm between Design and Marketing: Problems and Solutions in the Integration Between Design and Marketing 임수빈; 주재우; 마틴 린더; 남기영,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, v.16, no.2, pp.1026 - 1035, 2015-02 |
Strategic Co-opetition Model for Industrial Design 최은정; 남기영, 디자인경영 저널(Journal of Design Management), v.1, no.2, pp.33 - 42, 2010-11 |
기업 브랜드 속성에 따른 색채터치포인트의 활용 유형 홍소영; 남기영, 디자인학연구, v.28, no.3, pp.89 - 101, 2015-08 |
수줍은 참가자, 외로운 투덜이, 관심없어: 공공정책 의제 설정에 공동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한 세 타겟 그룹 김초롱; 우은지; 남기영, 디자인웍스, v.5, no.4, pp.2 - 15, 2022-01 |
중소기업의 경영 특성에 따른 디자인경영활동의 선정 정경원; 이동규; 남기영, 디자인학연구, v.29, no.2, pp.165 - 179, 2016-05 |
지역상점 간 협업 문제 해결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서비스 디자인 전략 박민서; 양혜원; 한정훈; 우은지; 남기영,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DESIGN CULTURE, v.29, no.4, pp.137 - 151, 2023-12 |
지자체 공공 서비스 기획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활용 프레임워크 김초롱; 남기영, 디자인학연구, v.29, no.3, pp.127 - 143, 2016-08 |
청년 1인가구의 식생활 품앗이 서비스디자인 전략 김초롱; 남기영,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, v.79, pp.7 - 18, 2022-04 |
터치포인트 디자인 매니지먼트를 위한 서비스 유형 분류 체계 이경실; 정경원; 남기영, 디자인경영 저널(Journal of Design Management), v.3, no.1, pp.50 - 57, 2012-05 |
Discov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