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MA-Journal Papers(저널논문)" by Author 김성호

Showing results 1 to 20 of 20

1
An improvement on estimation for causal models of categorical variables of abilities and task performance

김성호, COMMUNICATIONS OF THE KOREAN STATISTICAL SOCIETY , v.7, no.1, pp.65 - 86, 2000-01

2
EM 방법에서 초기값 선정의 개선방법: 범주형 문항점수 분석을 위한 인과모형에서

정미숙; 김성호, 교육평가연구, v.10, no.2, pp.177 - 199, 1997-06

3
Initial value selection in applying an EM algorithm for recursive models of categorical variables

정미숙; 김성호; 정광모, JOURNAL OF KOREAN STATISTICAL SOCIETY, v.27, no.1, pp.25 - 55, 1998-06

4
Model selection for tree-structured regression

김성호, JOURNAL OF THE KOREAN STATISTICAL SOCIETY, v.25, no.1, pp.1 - 24, 1996-06

5
검사설계의 인과모형에 의한 접근법에 관한 연구

김성호, 교육평가연구, v.11, no.1, pp.179 - 205, 1998-06

6
과제 수행 능력과 과제 수행과의 관계 모형에 대한 통계적 접근 방법

김성호, 교육평가연구, v.7, no.2, pp.177 - 200, 1994-06

7
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영역 및 방법 --- 성취도 수준 이해의 관점에서

김성호,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발전방안, v.0, no.0, pp.49 - 69, 1998-06

8
논술고사 평가 요소에 대한 통계적 분석

이연우; 김성호, 교육평가연구, v.7, no.2, pp.285 - 303, 1994-06

9
뇌기능 연결성 모델링을 위한 통계적 방법

김성호; 박창현, 응용통계연구, v.29, no.6, pp.1129 - 1145, 2016

10
다층모형을 적용한 능력 변화과정의 측정

김성훈; 강상진; 김성호, 교육평가연구, v.12, no.2, pp.169 - 193, 1999-12

11
대학별 고사를 위한 문항분석, 표준점수, 검사동등화“ 와 ”새대학 입시의 통계적 계획과 분석“에 대하여

김성호; 김우철, 한국통계학회 논문집, v.1, no.1, pp.226 - 227, 1994-08

12
문항반응이론에서 모수불변성 및 피험자 능력모수의 재고찰과 고전검사이론에서 총점방식의 위험성

송미영; 이연우; 김성호, 교육평가연구, v.8, no.1, pp.183 - 209, 1995-06

13
미국의 ETS와 ACT

김성호, 교육평가, v.5, no.0, pp.42 - 50, 1995-01

14
범주형자료의 인과모형에 의한 능력상태 추정과 교육적 활용

김성호; 송미영, 교육평가연구, v.10, no.1, pp.183 - 212, 1997-06

15
붓스트랩 방법을 이용한 이항분포자료에 대한 요인수 결정에 관한 연구

김성호; 정미숙, 응용통계연구, v.8, no.2, pp.201 - 216, 1995-09

16
순환모형에 대한 EM알고리즘의 초기값 선정방법의 개선

정미숙; 김성호, 응용통계연구, v.12, no.2, pp.433 - 447, 1999-06

17
이제는 대학이 신선한 충격을 줄 때다

김성호, 교육진흥, v.30, no.0, pp.2 - 4, 1995-01

18
중1 수학검사 자료를 사용한 통계적 능력진단 모형의 개발과 활용

김성호; 김은희, 교육평가연구, v.8, no.1, pp.153 - 181, 1995-06

19
중1 수학과목의 능력진단에 대한 학생의견과 개별 보충학습 지도의 효과 분석

김성호; 강상진; 김성훈; 송미영, 한국수학교육학회지시리즈A:수학교육 , v.38, no.2, pp.145 - 157, 1999-08

20
피험자모수 또는 검사총점과 능력의 관계 : 의미와 한계

김성호; 송미영, 교육평가연구, v.9, no.1, pp.63 - 79, 1996-06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