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 및 브랜드 인출단서가 경쟁브랜드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

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
  • Hit : 394
  • Download : 0
DC FieldValue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한민희ko
dc.contributor.author김인회ko
dc.date.accessioned2013-02-25T10:42:54Z-
dc.date.available2013-02-25T10:42:54Z-
dc.date.created2012-02-06-
dc.date.created2012-02-06-
dc.date.issued1990-02-
dc.identifier.citation경영학연구, v.19, no.2, pp.67 - 85-
dc.identifier.issn1226-1874-
dc.identifier.urihttp://hdl.handle.net/10203/61586-
dc.languageKorean-
dc.publisher한국경영학회-
dc.title제품 및 브랜드 인출단서가 경쟁브랜드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-
dc.typeArticle-
dc.type.rimsART-
dc.citation.volume19-
dc.citation.issue2-
dc.citation.beginningpage67-
dc.citation.endingpage85-
dc.citation.publicationname경영학연구-
dc.contributor.localauthor한민희-
dc.contributor.nonIdAuthor김인회-
Appears in Collection
MT-Journal Papers(저널논문)
Files in This Item
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.

qr_code

  • mendeley

    citeulike
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