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C Field | Value | Language |
---|---|---|
dc.contributor.author | 한민희 | ko |
dc.contributor.author | 김인회 | ko |
dc.date.accessioned | 2013-02-25T10:42:54Z | - |
dc.date.available | 2013-02-25T10:42:54Z | - |
dc.date.created | 2012-02-06 | - |
dc.date.created | 2012-02-06 | - |
dc.date.issued | 1990-02 | - |
dc.identifier.citation | 경영학연구, v.19, no.2, pp.67 - 85 | - |
dc.identifier.issn | 1226-1874 | - |
dc.identifier.uri | http://hdl.handle.net/10203/61586 | - |
dc.language | Korean | - |
dc.publisher | 한국경영학회 | - |
dc.title | 제품 및 브랜드 인출단서가 경쟁브랜드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 | - |
dc.type | Article | - |
dc.type.rims | ART | - |
dc.citation.volume | 19 | - |
dc.citation.issue | 2 | - |
dc.citation.beginningpage | 67 | - |
dc.citation.endingpage | 85 | - |
dc.citation.publicationname | 경영학연구 | - |
dc.contributor.localauthor | 한민희 | - |
dc.contributor.nonIdAuthor | 김인회 | 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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