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Media Management((구)정보미디어경영대학원)" by Author 이병태

Showing results 1 to 17 of 17

1
BPMS의 전사적 구축 성공 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 - 모니터링 기능에 대한 저항을 중심으로

채명신; 박진석; 이병태, 한국경영과학회 2006년 추계학술대회, pp.211 - 231, 한국경영과학회, 2006-11

2
IT 예산 관리 효율화를 위한 비용 청구 사례 연구 = (A) case study of chargeback model for the better IT budget controllink

강준우; 이병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3
P2P보험 탐색적 연구 = (An) exploratory study on P2P insurancelink

민동환; 이병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4
개인정보 파기 사례연구 = Research on the cases of personal information destructionlink

조아영; Cho, A 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5
기업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스템 활용도 증대를 위한 개인의 적극적 수용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= A study on factors promoting personal utilization of enterprise business intelligence systemslink

문승희; Moon, Seung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6
소프트웨어 연구개발 과정에서의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활용이 업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= The effect on the job performance of open source software usage in software developmentlink

김윤우; Kim, Yoonwo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7
숙박 O2O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: 정보시스템 품질특성과 개인적 특성을 중심으로 = Determinants of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online to offline (O2O) accommodation service : focusing on quality factors of the information system and individual characteristicslink

이주형; 이병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8
스마트워크 사용자저항 연구 :혁신특성과 사용자특성을 중심으로 = A study on user’s resist in the smartwork context : based on innovation characteristics and user characteristicslink

오승훈; Oh, Seung H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9
스마트폰 브랜드 사용 경험을 통해 형성된 이용만족도가 동일브랜드의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 구매에 미치는 영향 =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mart phone br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intention of other smart devices under the same brandlink

노민영; Noh, Min 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

10
신규상장기업의 소유구조 및 업종이 IPO 이후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IT산업 해당 여부를 중심으로 = (The) effect of newly listed company’s ownership structure and the type of business on the valuation after IPO : focused on IT industrylink

장상혁; 이병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1
실내 위치기반 모바일 앱 서비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acceptance factors for indoor location based mobile service applicationlink

정형주; Jung, Hyung-ju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12
온라인 경매에서의 카드깡 탐지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

채명신; 조형준; 이병태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68 - 98, 2004-11

13
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

박재률; Park, Jae Ryul; 이병태; Lee, Byungt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14
음성인식 기반 인공지능 비서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= (A) study on purchase intention of speech recognition based AI (artificial intelligence) assistantlink

김민규; 이병태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

15
인터넷경매에서의 즉시구매옵션 활용에 관한 연구

이호무; 안병훈; 이병태, 한국경영과학회 2002년 추계학술대회, pp.339 - 342, 한국경영과학회, 2002-10

16
(주)옥션의 고객보호 전략 사례

유정수; 김홍; 박근일; 이병태,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782 - 792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2-11

17
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최고경영자 대상 이러닝 콘텐츠 트렌드 분석 = Text mining-based emerging trend analysis for e-learning contents targeting of CEOlink

김경훈; Kim, Kyung Ho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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