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5 | 업무특성과 전자결재시스템 활용간의 관계: 매체 풍부성 이론 관점 오승엽; 김영걸, 한국경영정보학회 국제추계학술대회, pp.497 - 500, 한국경영정보학회, 1998 |
326 | 엔터프라이즈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구축이 기업의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: 비교 사례연구 = Effects of enterprise social network platform implementation for firm performance : Comparative case studylink 고경호; Ko, Kyung-Ho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27 | 온라인 게임 아이템 재구매 행태 분석 = A study on the behavior of repurchasing online game itemslink 이주영; Lee, Joo-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 |
328 | 온라인 경매에서의 카드깡 탐지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채명신; 조형준; 이병태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68 - 98, 2004-11 |
329 |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의 특성이 고객 몰입과 구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준엽; 김영걸,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, pp.841 - 848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5-06 |
330 | 온라인 리뷰 데이터 기반의 조직몰입도 측정 체계 구축 : 글래스도어 리뷰 데이터를 활용하여 = Establishment of organizational engagement measurement system based on online review data : using glassdoor review datalink 김영석; 강금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1 |
331 |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김명수; 안재현,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1 |
332 | 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 박재률; Park, Jae Ryul; 이병태; Lee, Byungt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333 |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: 정보시스템 관점에서 박민재; 김영걸,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52 - 55, 한국경영과학회, 1998-01 |
334 | 온라인 직접 판매를 위한 웹 활용 전략 도출: 채널 갈등 관점에서 홍, 정우; 이, 충석; 최, 병구; 이, 희석, Telecommunications review, Vol.12, No.1, pp.24-37, 2002-02 |
335 | 온라인상에서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김, 명수; 안, 재현, 한국경영정보학회, 경영정보 계열 공동 국제학술대회, 2001 |
336 | 옴니채널 활성화에 따른 담배 산업에서의 채널 전략 사례연구 = A case study on the omni-channel strategy of tobacco industrylink 김영태; Kim, Young Ta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 |
337 |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 행위에 대한 심리학적 요인 연구 = Study on the psychological factors of using smartphones while driving : associated with sensation seekinglink 박진환; 박병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7 |
338 | 웹 서비스 개념을 적용한 확장형 규칙 표식언어(XRML) 손미애; 이재규,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, pp.1069 - 1076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3-06 |
339 | 웹사이트 유형별 성공 요인 비교 분석 임미희; 최수영; 이희석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, pp.349 - 359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, 2003-05 |
340 | 위치 기반 무선 인터넷 정보의 가치평가 및 서비스 제공 전략 이, 성재; 안, 재현; 이, 동주, Telecommunications review, Vol.11, No.3, pp.365-378, 2001 |
341 | 위치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위험에 대한 경제성과 오락성의 조절효과 연구 : 식음료 산업을 중심으로 = A study on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enjoyment pertaining to perceived risk on location-based services : focused on FMCG industrylink 김무섭; Kim, Mooseop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342 | 유·아동 대상 전자책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adoption of children e-bookslink 장혜승; Chang, Hyese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5 |
343 | 유료방송시장 경쟁력 제고 방안 Jaemin Jung, 한국언론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, 2006-05-12 |
344 | 유연한 모형과 솔버의 통합을 위한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구축에 대한 연구: 금융 상품 가치 평가의 예 이근우; 허순영,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437 - 445, 한국경영정보학회, 20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