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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nlinear feedback effects of brand extensions : a modified diagnosticity perspective = 브랜드 확장범위에 따른 반향효과의 비선형적인 변화 : 확장정보가 갖는 진단성 관점에서의 접근link Kim, Sie-Na; 김세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6 |
PC제조업체의 상표전략에 대한 연구 = A case-oriented study on the brand strategy of personal computer manufacturerslink 홍석용; Hong, Suk-Yong; 한민희; 김지수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1999 |
공동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브랜드 확장의 반향 효과 = Feedback effect of brand extension on family brand and its productslink 김세나; Kim, Se-Na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0 |
브랜드-확장제품 간 Fit의 유형과 확장제품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특성 = The types of fit between brand and extensions and effects of consumer characteristic on the attitude toward the extensionslink 오유진; Oh, Eu-Gen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확장 제품 군 내 지배적 경쟁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몰입이 브랜드 확장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= How the brand commitment in a dominant competitor influences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link 김주희; Kim, Jue-Hee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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